친근감을 주는 15가지 다 풀어준다
… 에
인간 세상
사귀는 중 ‘ 친절 ’ 은 매우 좋은 인간성을 가지고 있다
흡인력
.
사람을 느끼게 하다
친절하다
당신과 다른 사람의 심리 거리를 줄일 것입니다.
당신이 친절하게 느끼는 사람이라면, 대화를 할 때, 다른 사람의 감정의 대문은 자발적으로 당신에게 열립니다. 권유할 때,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응어리가 자동으로 풀리고, 도움을 요청할 때, 다른 사람의 열정적인 두 손은 진실로 당신을 향할 것입니다.
사람을 매우 친절하게 느끼게 할 수 있고, 당신에게 좋은 점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스스로가 친절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주동 인사.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 같은 인사는 한 마디만 해도 다른 사람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는 교량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자진하는 방식이다. 다른 사람에게 좋은 표현을 하는 방식이다. 남들은 당연히 친근하고 친절한 사람과 대화를 하기 싫은 사람이 누구일까?
참을성 있게 듣다.
만약 당신이 ‘내가 귀담아 듣길 바란다 ’는 태도로 남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는다면 상대방은 유쾌하게 너에게 마음을 열어줄 것이다.
누구든 간에 자기를 드러내고 인정받을 수 있는 심리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대화를 진지하게 듣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은 자연히 당신을 존중할 것이다.
거리를 단축하다.
만약 다른 사람이 자신의 친구가 되고 싶다면, 먼저 당신과 다른 사람의 거리를 단축하고, 대화를 나누면 자연스럽고, 자유롭고, 서로의 사이를 가능한 한 빨리 이해하게 된다.
거리를 단축하는 방식이 많아 장카드를 보내며 관심을 표시하며 파티를 열어 보는 등 상대에게 접근할 기회가 있다.
밀접하다.
“ 소원은 멀고, 밀은 친척이다. ”
소통 주파수가 밀수록, 사람을 알아보기 쉽고, 교제하는 채널도 점점 잘 통한다.
왕래하는 횟수와 친밀한 정도는 종종 정비례가 되고, 어떤 똑똑한 판매원은 종종 일이 생기면 일일이 고객 가운데에 앉아 앉았다.
공감대를 얻다.
당신은 상대방이 당신의 친절을 느끼게 하려면 관점의 공감을 찾고 화제를 유지해야 합니다. 공통적인 관점과 화제가 있기 때문에 서로의 대화가 맞아야 공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을 하려면 논쟁이 있는 문제를 최대한 피해야 한다.
태도가 성실하다.
어떤 자리든 교제, 대화, 당신은 양호한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성실한 태도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며, 정성을 다해야 진심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상대방을 주목하다.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을 눈여겨보고, 교제 중에 서로를 살뜰하게 하고, 평소 좀 더 한숨을 쉬며 따뜻하게 느끼게 한다.
늘 우리.
'우리'와'나와 너희들'은 동일인인파를 가리키지만, 두 사람은 다른 느낌을 준다.
'우리'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관계가 밀접하게 느껴지고 동반의식이 생길 수 있고'나와 너희들'은 선상에 없는 느낌이 든다.
호칭에 주의하다.
호칭에서는 어른, 어른, 아주머니, 아저씨, 아줌마에 주의해야 한다. 사람을 달콤하게 부른다. ‘미스터 리 ’, ‘샤오리 ’, ‘샤오장 ’이나 직성 (성)을 가리지 말고, 사이를 비범하게 한다.
이런 식으로 상대방의 주의를 끌었고, 자신의 매너와 수양을 불렀다.
칭찬을 주다.
대화를 할 때 당신의 미언에 인색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발견하고 칭찬해 주십시오.
인간사귀는 ‘친화제 ’라는 칭찬으로 적시에 칭찬을 받으면 다른 사람의 자신감과 영예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선물을 드리다.
선물은 반드시 귀중할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이라면, 상대방은 당신의 마음속에 매우 지위가 있다고 생각하며, 당신은 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로써 상대방은 너에게 지기를 느낀다.
유머를 만들다.
유머는 일종의 지혜이기도 하다.
말이 익살스러우면 인간의 흡인력을 증강시킨다. 그것은 친밀도를 증진시키는 촉매제이자 긴장감을 없애는 좋은 약이다. 다른 사람의 심리적인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는데, 어떻게 인상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겠는가?
말투가 부드럽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어조는 대화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것이 흥미진진하게 제호와 제호 를 설득시킬 수 있다.
일처리시사가 상대방의 의견을 먼저 구하고, 의견이 갈릴 때 의논하는 방식으로 해결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말투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겸손하다.
겸손함은 일종의 미덕이다. 그것은 사람을 친하게 하는 매력이 생기게 한다.
적시에 “ 부탁 ” “ 가르쳐 주세요 ” “ 번거로웠어 ” 등의 말을 하며 상대방에 대한 존중도 보여줬고, 당신의 서식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세부 사항.
당신은 다른 사람과 교제할 때, 일부 디테일부터, 예를 들어 상대방의 취미에 주의하고, 상대방의 옷차림의 변화를 지적하고, 상대방이 기념하는 날 등을 기억할 수 있다.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상대방은 그에게 관심이 있고 상대방의 화제와 대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래서 상대방의 열정적인 ‘예우 ’를 받게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계약본 | 호텔 호텔 합작 협의서 예약
- 시세 분석 | 면화 선물 역세 상승 의류 가격은 그 뒤를 따랐다
- 효율 수첩 | 행복감 조사는 어떻게 해야 효과적이다
- 효율 수첩 | 직장 고수가 임금 인상 5보 비결
- 인터넷 마케팅 | 네게 온라인 상점에 성공한 10대 법보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직장 병법: 정명 직원 에게 어떻게 상사 에게 선물 을 보내는지 가르쳐 준다
- 종업원 천지 | 종업원 의 마음 속 의 귀결
- 조류 분석 | 2011 봄 여름 여장 이 가장 아름다워 중국 에 불과하다
- 특제 취재 | 귤 호텔 CEO 오해: 콜라 창업'유구 '
- 완제품 신발 | 오강 브랜드 패션 캐주얼 비즈니스 정장 신사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