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외복 여성 운전 예방 시 하이힐을 신지 않는 것이 좋다
발의 엄지손가락과 신체 중선의 각도는 20도보다 높으면 엄지뒤집어 진단할 수 있다
엄지외복은 최근 몇 년 동안 젊어지는 추세가 있어 아프지 않을 때 수술을 하지 않는다
여름이 오니 많은 여자들이 맨발로 샌들을 신고 발톱에 새빨간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이 매우 보기 좋다.
하지만 19살의 장리는 신발을 발로 신었는데, 그녀의 발톱이 있어 발가락의 모양이 너무 보기 흉해서 샌들을 신어 죄송합니다.
광고를 많이 보고 수술이 간단하다고 하는데, 당시에 내려가면 생활과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그녀는 우리의 열선에 들어가서 이 수술은 도대체 효과가 좋은가?
광고처럼 간단하죠?
기자는 천진시 공안병원 골과 주임 송동휘를 전문적으로 취재했다. 엄지수술에 관한 관련 지식을 소개했다.
엄엄이 최근 몇 년 동안 젊어지는 추세가 있다
엄지발은 발의 엄지손가락이 몸의 바깥쪽을 편리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중노인 여성과 유전 요인과 관련해 성인 중 발병률은 약 30% 정도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생활방식의 변화로 인해 사람들이 걷는 것이 줄어들고, 신발의 디자인도 패션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때문에 하이힐, 뾰족한 신발이 등장하고, 많은 여자들이 어린 나이에 이 문제가 생기고, 신발을 구워야 구멍을 뚫고 신는 것도 보기 흉하다.
사실 엄지발은 미관적인 문제만이 아니다.
우리의 두 발은 인체의 모든 무게를 견뎌냈다. 구조적으로 보면 26개의 발뼈가 몇 십 개의 관절로 구성되어 횡향과 세로 두 발의 복잡한 역학구조를 형성하고,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발의 인대가 퇴화하고 발의 수중생역학이 바뀌고 발의 부중생물학 상황이 변화하고 발의 미끄럼낭 부분은 마찰로 인해 홍종, 통증, 심지어 보태의 변화로 무릎관절, 관절, 관절, 관절, 관절, 평족, 엄지외전역, 굳은살 등이 쉽게 나타난다.
그래서 발은 쉽게 문제가 생기기 쉽고 애호하는 부위라고 합니다.
아프지 않을 때는 수술을 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은 것은 발의 엄지 외이와 회전, 인대 이완, 뼈의 서열 변화, 뼈 증생 등, 척뼈 속은 한쪽으로 치우쳐 발안쪽에 많은 큰 뼈가 나타난다.
이런 상황은 조기에 수술할 필요가 없다.
발이 아프고 완고한 닭눈, 굳은살 등이 나타날 때, 종종 수술이 필요하다.
수술 이 복잡하고 개체화 설계 가 필요하다
엄지발의 수술은 간단하고 복잡하다며, 발의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엄지외통으로 발톱의 변화나 척골의 심각한 내부 뒤집기 등이 많다는 것이다.
현재 흔히 사용하는 20여 가지 수술 방식이 있다.
의사는 환자의 상황에 따라 근건밸런스, 증생의 부분, 발가락 복위 등을 채택해 발가락 착력점, 외관 개선, 정상 기능을 개선하는 등 역할을 한다.
수술은 정규 병원에서 진행된다.
이 수술은 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미세한 수술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무균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아 수술 전에 무좀과 감염 등을 치료하고, 모발을 깨끗이 삭발하고 엄격한 소독절차에 따라 정규 비피 를 준비한다.
수술 후 케어도 중요하다. 수술 후 발가락 매트 위치로 고정, 2주 후 철거한다.
실을 뜯은 후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교형 고정으로 수술 후 기능을 유지해야 약 2개월 만에 완전히 회복할 수 있다.
설립, 보행 위주의 업종에 대해서는 수술 시기의 선택에 주의해야 하며, 예를 들면, 여름방학 수술을 선택해야 한다.
수술 후 뼈와 상처는 회복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물기 기간에 걷기를 줄이지만 수술 당일 아래로 내려가 발의 기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활동 시간은 30분 이내에 제한되어야 한다.
정상 회복은 두 달 후에 필요하다.
속담에 따르면 근골이 박힌 100일 동안 많은 광고홍보에 따라 걷는 것과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등의 설법은 준비가 부족하고 수술 후 관찰과 지도가 부족해 감염과 재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일상생활 예방 엄지 발병 요점
맨발 운동의 시간을 늘리다.
모래흙위에 적발을 걷걷걷걷걷걷걷운동근육이 집이 나무 바닥이 서춥거나 겨울따뜻하게 따뜻하면 집에서 신발신발신을 신을 신고 신발을 안 신고, 평평일신발신발이 넓으면 높은 굽이 넓거나 높은 굽이 없는 신발을 단단단운동이나 장거리 행할 때, 직장과 차 안에서 플플플랫신발한 켤켤켤켤쌍을 준비하거나, 신발굽높이를 2.5센센센센센센센센높이로 가장 건강높이를 가장 많이 신뾰뾰뾰뾰뾰뾰뾰신발을 적신고 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을 낮낮적적적적않도록, 자주 물에 젖넓넓넓게 넓게 넓게 넓게 넓게 넓게 넓게 넓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거리며 경신경신경신경신경신경을 넓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1, 2 발가락 사이의 코튼 패드, 야간 발가락 안쪽에 작은 클립보드를 묶어 발가락을 곧게 펴고 운전할 때 하이힐을 신지 않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ST 보슨은 어제 주주총회'번화극 '종영에 다시 심교소에 문의하였다.
- 즉시 뉴스 | '삼파 '자ara가 밤새 성명을 밝혔다고 의심을 받고 있다.
- 뉴스 택배 | 일찍이 빠른 패션 거물 왜 이제 파산
- 보전을 경영하다 | 5시까지 잘 하고 추석 의류점 세일 실적 200% 인상
- 상업대학 | 중노인 여성복 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중로년 의류 브랜드 순위
- 즉시 뉴스 | 장쑤 성유붕이 멀리서 YOHOOD 를 모였다!
- 상업대학 | 국내 40 -60세 중년 여성복 브랜드 순위
- 뉴스 택배 | 자ara 홍콩 문점은 반대파'파장'에서 이날 휴업 중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 상업대학 | 세계 최고급 사치품 여장 브랜드 차트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즉시 뉴스 | CHIC 최초'vip 상가 '자주통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