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과의 충돌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관리자들은 모두 이런 상황에 부딪혔습니다: 본래 비난할 여지가 없었던 일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직원들이 그런 저촉과 저항을 할 줄은 몰랐습니다. 근무 중 상하급 사이에 불쾌한 일들이 생겨 약간의 마찰과 충돌이 생겨 충돌을 일으킨다. 이때 부당하게 처리하면 큰 갭을 심화시키고 곤경에 빠지고, 쌍방의 관계가 철저하게 파열됐다. 그렇다면 부하와 충돌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일반적으로 “ 원수는 해결해야 한다 ” 며 일반적으로 분위기를 완화하고 관계를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화해하는 것이 옳은 사선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주로 다음과 같은 방식이 있다.
자책하다
심리적 소질은 지나치게 강하고 태도가 성실해야 한다. 책임이 스스로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부하에게 과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해야 한다. 이해를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중요한 책임이 더 잘 전개되기 때문에 상사로서 능동적이고 충돌적인 책임을 주동적으로 감당할 수 있고, 부하의 계단 아래에 있다. 사람의 마음은 모두 고기가 자라, 이런 가슴은 아랫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쉽고, 전쟁으로 변하기 쉽다.
거드름 피우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체험을 하고, 즉 직원들과 싸웠을 때 누구나 먼저 입을 열지 않았지만, 실제로 서로가 먼저 입을 열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므로 상사로서 하급을 만나 특히 서먹서먹한 하급을 만나 적시에 대답을 하고, 열정적으로 인사하고, 충돌을 해소하는 그늘을 없애고, 이렇게 부하와 대중에게 불계불계와 대처의 인상을 남겼다. 겉치레를 하지 말고 고집을 부리며 거들떠보지도 않고, 고개 를 치르면 장기간 갈등이 굴러갈수록 더 커지고, 더 큰 틈이 생기고, 화목한 어려움이 더 커질 것이다.
논쟁 과 논쟁 을 냉각 하다
당대 소속 과 충돌 한 뒤 상사 로서 따지지 않고 논쟁 을 퍼뜨리지 않고 이 일 을 방치해 두고 마음 속 에 묻혀 있지 않 았 고, 일 중 이 지시 는 여전히 지시 를 표창 하 고 아무 일 도 없었 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면 점차 담담해지고 이전의 불쾌함을 잊고 충돌이 발생하는 부작용도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된다.
9335가 사람을 중재하여 분해하다
부하에게 영향력이 있는 ‘ 평화 사절 ’ 을 찾아서 자신의 미안한 마음을 가져와 설득 업무를 중재하는 것은 일종의 행위의 효과적인 책략이다. 특히 당사자는 스스로 인정에 지장을 주고 말하기 불편한 일부 언어를 사용하여 조정자의 입으로 말하면 효과가 매우 뚜렷하다. 조정인은 중간에서 주선하는 것은 상하 하급 사이에 소통의 교량을 설치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조정인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바늘 꿰는 역할을 할 수밖에 없고, 다시 고쳐야 하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당사자가 스스로 더 해결해야 한다.
어색하다 전화 소통
전화로 해석하면 쌍방이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할 수 있는 어색함과 어색함을 피할 수 있다. 전화할 때는 말을 친절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방법으로 인한 충돌이나, 서로의 마음이 좋지 않은 충돌로 인해 하급의 오만불멸으로 인한 ‘전쟁 ’을 주의해야 한다. 또한 자신의 사려 부주의 간격으로 인해 이 현대화된 도구를 이용해 해석할 수 있다. 혹은 서신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대화를 나누며 이해를 구하고 공감을 형성하는 것이며, 이 관계의 초보적인 시작을 되찾기 위해 다음 단계의 화해 면담을 펼쳤다. 여기에 필요한 것은 사람에 따라 다르고 남용해서는 안 된다. 평소 이런 표현을 싫어하면 오히려 더 엉망이다.
기회 를 찾아 모순 을 풀다
좋은 시기를 선택하고 불씨를 파악하고 갈등을 적극 풀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부하 들은 경사 (결혼, 생일) 또는 표창을 받을 때, 과제 상사는 제때에 축하를 해야 한다. 이때 아랫사람 기분이 고조되고, 정신도 좋고, 적시에 방문하는 것은 거절하지 않고, 오히려 당신의 성의와 그에 대한 존중을 느낄 수 있으니 당연히 기쁘게 축하를 받게 된다.
938세 너그럽고, 적당히 양보하다
자신의 부하와 충돌이 발생한 후에는 이 방법을 운용하면 분수를 파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많은 상황에서 참을수 있을지, 한 사람의 가슴과 식견을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모순을 피하고 인양에 타협하고 철저히 요구하면, 대중 중에서 자신의 인격과 이미지가 다른 정도의 손상을 받게 되고, 정확한 방법은 너그럽고 소심하지 말고, 소심하지 말고, 따지지 말라. 적당히 인양하는 태도를 취하면 정면충돌을 피할 수 있고 양측 각자의 체면과 인간의 존엄도 보전하고 있다.
또 말하자면 하필이면 하필이면 하필이면 이치에 맞지 않고, 마음이 좁고 횡포한 사람이라면 양보하지 말아야 한다. 이 상사가 연약하고 만만치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응대하는 반격과 처분을 주고받아야 한다. 이런 직원을 처리하는 것은 반드시 떳떳하고 객관적으로 공정하고 누구를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회사의 행동임을 알아야 한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Converse Pro Mid 순수 흑마모신발이 곧 발매되며 정정하고 기질이 담겨 있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 UE 2019 겨울 Steeep Tech 시리즈가 곧 출전될 예정입니다.
- 겉감 | 《산업구조조정지도목차(2019년본)》 발표
- 유행화 | Nike Air Max 720 Bowfin 새로운 회색 배색 신발을 발매해 기능감을 주입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 Mid'디스코 Ball'전신 배색 신발의 액세서리 노출, 반짝반짝
- 패션 브랜드 | Audemars Piguet X Yoshida 련승 Royal Oak
- 뉴스 택배 | 2019 홍콩 삼마상 시상'상마 학자'는 중방연연과학기술상 서열에 올랐다.
- 유행화 | Nike Air Foamposite One'톡톡 뿜뿜뿜'전 블랙배색 신발의 첫 번째 완성~
- 겉감 | 절강용성(600352): 16 용성MTN01 완료
- 겉감 | 미국 에서 2000억 달러 의 징세 제품 제2차 배제 명세서 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