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늘 엑스포 정원에서 단오절: 종자 향낭 책갈피

2010/6/17 15:42:00 34

엑스포

종자, 향낭, 수컷...

이런 것들은 농후하다

단오

민속 색채의 원소는 단양가절이 다가오면서 엑스포원으로 들어갔다.

엑스포터에서 단오절, 관중과 정원의 참가자, 자원봉사자들은 멋진 무용용 사자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기로운 종자를 맛보고 향낭, 책갈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4만 명의 책갈피는 시청자에게 드립니다.


오늘 상하이관 선두조직의 단오절 축제는 엑스포 구역 내에서 떠들썩하게 펼쳐졌으며 약 4만여 개의 정성 들여 준비한 단오 민속책갈피와 천여 엽서는 참관자의 손에 발송될 예정이다.

조보 기자는 시청자들에게 보내려고 준비한 책갈피 5가지가 있는데, 각 책갈피 위의 도안은 모두 금산 농민화 화가가 설계되어 각각 가방 종자, 쑥잎, 수컷, 송황주, 송구, 향낭 등 민속문화를 이해하는 동시에 엑스포 단오절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을 남겼다.


이런 정교한 선물을 제외하고는 엑스포에서 단오절 민속공연도 참관할 수 있는 중외 시청자들에게 큰 눈길을 끈다.

단지 테마광장에서 민간에서 온 예술가들은 용무용사 등 열정적인 연기를 선보일 것이며, 엑스포 단지 내 명절 분위기가 최고점으로 치솟을 것이라고 믿는다.


상하이관의 대기구에서 피어오르는 웅황은 이곳을 찾아온 시청자들에게 짙은 중국 전통 민속 분위기를 느끼며, 구경꾼들의 의미 있는 축복을 받았다.


각 자원봉사자들은 모두 종자를 증정하였다.


단지 관중뿐만 아니라 상해 엑스포를 위해 열심히 일한 각

전시회에 참가하다

측근과 자원봉사자들도 단오절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예정. 중국에서는 알려진 전통 음식 종자와 향기가 물씬 풍기는 꽃향기.


오늘 상하이관과 기타 단오주제 행사 주최자는 성구 시관, 테마관 광장 등에서 지원자, 참가자, 참가자 (관)에 단오절 특별 선물을 드립니다.

이날 정원에서 일한 자원봉사자 6000여 명이 맛있는 종자를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 (관)는 수공예품 소향낭과 홍차를 포함해 선물을 받을 예정이다.


이스라엘은 종자를 만들지 않고 전관의 중외 직원을 위해 단오 대례를 보냈다.

이 관 한 이스라엘 스태프가 기자에게 어제 관장님은 이미 전체 스태프를 초대하여 중국 종자를 한 끼 먹었고, 모두들 중국 특색 단오절을 앞당겨 보냈다.


상하이 엑스포에 참여한 외국인 친구들은 중국 전통 명절의 경축과 즐거움을 체득하기 위해 어제 상하이관과 기타 단오주제 행사 주최 측은 16개 엑스포 참가자, 일부 엑스포 대표와 일부 엑스포트클럽 관객 단체들이 모래집 풍경 구역에 와서 자제 막걸리를 맛보고 춤을 추고, 가방, 야괴, 향낭 등 민속 재미를 체험했다.

방금 꽃 댄스를 한 우크라이나 부총대표, 우크라이나 관 대표 아이v 대표는 땀을 뻘뻘뻘 흘리면서도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van Buntov 는 자신이 몇 번 상하이까지 왔지만, 상하이에서 단오절은 처음이다. “과거 중국 민속활동에 접촉한 적이 없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느낌이 너무 좋다 ”고 말했다.


마드리드


종자 빼기

전시관

단오절을 위해 특별한 명절 예봉도 마련했다.

포서도시 최고의 실천구에 위치한 마드리드 사례관은 어제 단오절의 특별한 음식인 무료 스페인 ‘ 기름튀김 ’ 과 다도 공연을 발표했다.

이날 이 관은 또 다른 행사가 있어 전시관 내 일부 기념품들이 고객에게 대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마드리드 관'죽집 '3층 식당은 한 명씩 와서 식사를 하는 관광객들에게 디저트: 핫초콜렛과 극구 스페인적인'Churro'를 무료로 제공한다.

외형과 제작 방식이 중국의 기름과 비슷하기 때문에 ‘Churro ’도 ‘스페인 기름 ’이라 불리지만, 이 ‘기름기 ’는 절대 지리적인 스페인 입맛이다.


단오절 이날 이 상점도 할인 할인을 선보였다.

AGATHA RUIZ DE LA PRAPRADA 아동복 모두 85장, 마드리드 노트, 기념 반장.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축구 호문 황실 마드리드의 기념품'황실 마드리드 샴페인 컵'을 하루 할인 판매한다.


싱가포르


오늘 싱가포르는 관광객들에게 본토적인 특색을 갖춘'어머니'의 종자.

요리사들은 사자성의 독특한 향채 ‘고수가루 ’로 간장, 정성들여 절인 상등 살코기를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동과 함께 섞여 백정영의 찹쌀에 감싸여 싱싱한 맛을 볼 수 있다.


한 마리의'어머니의 소름'의 가격은 10 -30위안, 그리고 참관하러 온 여행객들은 싱가포르 대요리를 현장에 만나 종자를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으므로, 당시에 좋은 기술을 배워 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

  • 관련 읽기

구산은 특사가 엑스포 활동 & Nbsp; 제목 `중일 우애 `에 참석한다.

특제 취재
|
2010/6/14 15:51:00
49

엑스포 감사 결과 내년 7월 & Nbsp 발표; 추적 건의서를 발송했습니다

특제 취재
|
2010/6/14 15:50:00
41

엑스포 티켓 워싱 나쁘지 않다 & Nbsp

특제 취재
|
2010/6/14 15:48:00
64

3관은 32강 엑스포 대표를 초청하여 관구를 구경하였다.

특제 취재
|
2010/6/14 15:45:00
38

광동성 2020년 엑스포 & Nbsp; 구체적인 도시

특제 취재
|
2010/6/13 16:05: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광시 흠주 는 타이즈 구두 제화 사업 을 대대적 으로 추진 했다

칭저우시는 타이자기업이 북부만 경제구 건설산업원 등 정책을 추진하여 농업산업화, 대력 발전현역공업, 가속 건설대만 (흠주) 석화공업원, 가속화하여 전자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