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의류 시장: 가벼운 실크 원단의 여름 사랑
여름철의 마방 소재와 경박한 데님을 본 후, 고개를 돌려 보면 여름시장에서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실크 원단을 발견할 수 있다. 가장 전통적인 원단도 항상 변화하고, 색채, 꽃형, 성분, 공예, 장기간 시장을 점령할 수 있는 제품은 꼭 다른 점이 있다.
전통
실크
시대와 동기화
여름철 의류 시장에서는 경박한 실크 제품이 여전히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
참사
시폰
、
면주
다른 조합이 다른 관감과 촉감을 나타냈다.
실사류 제품으로 말하자면 주원료는 뽕잠사로 다른 성분을 넣어 다른 원단 종류를 형성한다.
실사순과 교의 비단 같은 제품은 100% 샌들, 손맛이 좋고, 택정, 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가벼운 통기적인 특징을 지녔으며, 순색 위주의 원단은 쌀 가격당 20원 이상으로 치맛과 상의를 만드는 우수한 선택이다.
뽕누에와 면사 혼방의 참실 면사 교직 실크로 실용성이 많이 늘었다.
제품의 정면에는 실크 광택을 지닌 반면 면직감이 풍부하고 원단은 실사 소재의 통기성을 유지해 면직물의 부드러운 촉감을 더해 원료 원료를 떨어뜨렸다.
또한 실사는 다른 성분과 혼방으로 완제품 원단의 성능을 증가시킨다.
예를 들어 올 여름 의류 시장에 탄력 진사 원단이 많이 나오는데, 소량의 스판으로 원단의 탄력 효과를 주며 실사 제품의 편안함을 더했다.
실크 원단과 의류를 말하자면 달리실크 유한회사를 떠올리며 구매부 지배인 고미용은 실크 원단과 실크 의상 분야에 익숙해질 것이다.
그는 겉감의 좋고 나쁨을 가늠하는 것은 절대 가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뒷정리로 드러난다. 특히 실크 원단은 특히 좋다.
사실 외국에는 실크 소재가 많은 것이 국내에서 나가고 있는 것으로, 정리를 거쳐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이루고, 원래의 일반 제품은 고급스러운 실크로드, 시장 경쟁력과 부가가치를 동일시할 수 없다.
현재 달리는 수년 연속 실크 제품의 뒤를 정리하고 있다.
해마다 달리는 실크 유행 트렌드를 발표하고 국제 패션 전연과 연결되어 비단의 전통적 우위를 결합하여 꽃무늬 디자인을 하고 정리 방면의 혁신을 이룬다.
외국 특히 이탈리아의 경험을 감안하여 이탈리아에서 정리하는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비단의 프린트 공예에 끊임없이 완벽하게 완벽하고, 세일러 실크 를 만들어 중국 옛 제품과 시대를 동시해 왔습니다.
새 섬유는 큰 잠재력이 있다
사실 여름철 경박한 원단은 실사류 위주 뿐만 아니라 폴리에스테론 시폰은 대중의류 시장의 주도적인 소재 종류다.
폴리에스테르 100%의 시폰 원단은 다른 뒤 공예를 정리해 실사 원단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원가 보다 낮게 관리하기 쉽다.
또한 초산 섬유 원단은 최근 몇 년 동안 여름 원단 시장의 일정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일부 중고단 의류 브랜드의 아세테이트 섬유 의류 판매가가 진사 복장에 비할 정도로 비싸다.
이 같은 가장 리얼 실크 같은 화학 섬유 제품은 많은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관상 광택이 우아하고 우아하고, 염색이 선명하고 염색이 강하고 촉감이 부드럽고 질감이 가볍고, 성능적으로, 습성이 낮고, 탄성 좋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좋은 현수성, 열소성, 치레가 안정적이다.
이런 현재 우리나라는 주로 수입에 의존하는 화학 섬유 원료가 바로 그 우량 특성으로 시장에 인정받고 있다.
우리나라는 매년 아세테이트 섬유의 수요량이 약 1만 톤 이상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수입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약 4600달러 /톤에 불과하고, 현재 약 2000톤가량 수입하고 있으며, 매년 약 2000톤가량 수입해 많은 방직공장이 아세테이트 섬유의 부족 문제를 대용품으로 해결하기 때문에 아세테이트 의류의 비싼 가격을 촉진했다.
이 섬유는 미국 영국 일본 이탈리아 멕시코 한국 러시아 파키스탄 등 국가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국 시장에서는 공급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신형 원료에서 구리 아미노섬유도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기업인 오강드 이라이 패션을 대표하는 유한공사는 이미 구리 아미노섬유 제품에 유효성이 있다.
덕이의 대표적인 제품인 동아미노부단은 동아미노섬유의 강력함과 내마성을 합리적으로 활용해 전염률이 높고 전염량과 고색량이 높고 염색량이 높고 염색이 고르지 않고 색차가 큰 문제로 제품은 매우 좋은 흡습함과 정전기성, 질적으로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끄럽고 순한 질감이 좋다.
이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덕이가 동아미노 제품을 올리는 성가가 위보다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였다.
주로 원료의 배합으로 입수, 구리 아미노와 털, 실, 면, 폴리에스테르 등 섬유 혼방으로 활용한 뒤 원단의 기능성을 향상시킨다.
또 덕이는 촉각을 아세테이트 섬유 분야까지 뻗었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
- 유행화 | 신백륜 클래식 신발 997새'베이티드'배색 상가 발매, 현란하고 다채롭다
- 유행화 | 일조 Needles 2019 새로운 가을 겨울 신발 신발 이행 시리즈 석출, 비대칭 디자인
- 협회 동태 | EASTMAN 방문 중방용 연합,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영역 미래 협력 방향을 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