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찰스 왕자가 Vogue 재독 복고

2010/9/10 18:24:00 94

찰스 Vogue 복고


… 에Vogue패션 잡지가 9월 출판된 글에는 양모 옷을 입고 다른 물건들을 회수하고 다른 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글로벌 패션업종으로 대대적으로 제창해야 한다고 밝혔다.


찰스는 “패션이 양호할 것 같지만 지금은 세계를 위해 공헌해야 하며 환경보호를 주제로 양성 순환을 위해 한몫 ”이라고 글을 올렸다.


61세의 찰스 왕자는 자신의 옷차림을 자기 자신을 놀리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고, 소비자를 설득하여 입으라고 설득할 수 있기를 바란다.양모인공 합성 원단이 아니라 구물 수선이나 재활용, 18세기에 쓸모 없는 가죽폐물을 다시 한 켤레로 만들었다.


찰스 왕자는 "옛 물건을 재활용하고 보수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이런 다양한 새로운 장사 기회를 생각해본다"고 말했다.전체적으로 물건은 낡을수록 편안해지고 친절해지고, 그것들은 새로운 환경을 되풀이하고 새로운 환경에 이르기까지 한다.


그는 복고의상이 현재 세계 각지의 레드카펫 위에서는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새로운 유행을 이끌고 전문적으로 ‘재활용 ’을 전문적으로 중고의상 (낡은 옷을 최신 트렌드에 따라 새롭게 리메이크하는 것이 이미 유행이다.


찰스 왕자는 "이 완벽한 예가 패션계에서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환경 도전에 대해 왜 그 역할을 할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이 조류는 복고 디자인과 전통적인 매력에 대한 추구가 아니라 미래에 더 많은 문제다.


찰스 왕자복고복순환 회수 재활용은 패션계와 소비자에게 좋은 시작이다. 점점 부족한 자원과 소비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계의 거대한 힘은 새로운 구상이 더욱 매료되고, 빠른 속도로 보급되고 있다"며 "집단 행동이 우리가 지금 직면한 문제에 대해 진정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 중의 절호의 예는 바로 옷으로 양모를 사용한다고 말했다.천연 재생 성분에 속하고, 그 환경의 발자국은 훨씬 적고, 가연성도 인공섬유보다 훨씬 낮고, 완전히 순환 재활용할 수 있다.{page ubreak}


“나는 이미 순환을 넓히고 양모를 사용해 왔고, 올 늦을 때 패션디자이너와 소매상과 함께 양모 홍보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런 천연섬유는 석유 연생물으로 만든 인조섬유보다 더 오래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찰스 왕자는 런던에 위치한 클레렌스궁을 마지막으로 초대해'시작'이라는 새로운 계획에서 얻은 성적을 거두었다.


"올 9월 런던에 딱 맞다면 클레렌스 궁에서 12일 동안 지속적인 화원파티와 패션쇼를 할 때 와주셔서 저희의 노력에 대한 조그마한 시작"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달로라 레리

패션 인물
|
2010/9/10 18:09:00
307

채소핀은'식칼 주부'로 변했다.

패션 인물
|
2010/9/10 9:54:00
39

봄날 앨범'사랑.생생하다

패션 인물
|
2010/9/10 9:47:00
42

하결: 고요하고 성숙해지고 노래를 잘 부르고 싶어

패션 인물
|
2010/9/10 9:38:00
42

진조은과 황효명'낭만청춘 '

패션 인물
|
2010/9/10 9:09: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가장 낭만적인 일: 우리의 결혼식은 얼음에서 열린다

보통 결혼식의 장황한 리듬이 없다. 저녁 7시 30분, 프로루신코, 아쿠덴, 강니, 윌, 논전진앙, 로체트 등 세계적인 스케이트 스타가 빙면을 그려 결혼식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