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명강: 은행업은 연구와 차별화 신용대출 정책을 제정해야 한다

2010/9/17 15:50:00 60

유명강 차별화

최근

유명강

주석은 감숙은행업 금융기구를 열어 주곡재 재건을 지지하고 좌담회를 재건했다.

연구 연구 기간, 유주석과 감숙위원회 서기 육호, 대성, 유위평, 상무 부성 부성, 펑건신, 은행업 지원 배곡 재해 재건과 재건

지방 경제

발전 및 신용대출 위험 방지 등 광범위하게 의견을 교환하다.

감숙위성 정부 지도자가 은감회가 장기간 감숙경제사회 발전에 대한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감숙조사 기간에 유 주곡 특대산홍 산사태 재해는 인원, 재산의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전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재난이 발생한 후 은행업금융기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각종 방식을 통해 처음으로 영업을 회복하고, 제때에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재해 지역의 국민을 이긴 재앙의 신념과 사회안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다음 재난 후 재건 작업에서 재해 지역 인민에 대한 높은 책임 있는 태도에 따라 최대한 빨리 재해구 금융 서비스 업무를 전면 회복하려면, 적극적으로 이 일을 꼼꼼하게 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게 해야 한다.

재해 대비 연장 재편 대출을 필요로 하고, 시장화 원칙에 따라 조사 연구와 진지하게 평가하는 기초에 따라 절차에 따라 신용대출 지원을 해야 한다.


재해 후 중교통, 전력, 수리, 농전 등 인프라 건설에 대해 금융의 지렛대 작용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재해 지역의 생산생활을 빨리 회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재해 후 주택 재건축 대출에 대해서는 재건축 계획에 따라 대출 원본을 착실하고 대출 주기에 대해 과학적, 합리적인 안배, 이율은 리스크 수준 과학에 근거하여 확정하고 대출 원금의 정기 회수를 확보해야 한다.

5 ·12 지진 후 농가 주택 재건축 대출 후 평가, 경험 총괄, 이번 재해 재건 작업을 지도해 재건축 후 금융 서비스 수준을 계속 재건해야 한다.


유 주석 은 은행 업 이 연구 와 제정 을 강조했다

차별화 크레디트

정책은 감숙재해 재건과 서부 대개발 금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금융공백향진의 금융서비스 수준을 한층 높여 농촌 공공금융서비스의 균등화를 앞세워 서부 지역은 특히 서북지역에서 모범을 보이게 된다.

또 생원지 장학 대출 업무의 총결과 완벽을 계속하여 생원지 보조 대출을 널리 보급해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유 주석은 감숙은감청이 은단 대출을 적극 추진하는 방법을 충분히 인정했다.

그는 감숙경제의 기초 박약, 우수한 기업과 사업 부족, 신용대출 집중도가 높은 상황에 대해 은행업금융기구가 경영 이념을 한층 더 바꾸고 정확한 위험관, 경쟁관과 수익관을 수립하고, 은단 대출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의적 경쟁을 강화하고, 악성 경쟁을 피하고, 경제 발전을 방지하고, 대출 위험을 방지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유 주석은 5 ·12지진 재해 이후 농가 주택에서 대출을 재건할 위험 문제를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신사와 농업은행은 인력을 조직하고 마을마다 전면적인 진위 조사를 실시하여 위험 실태를 파악해야 한다.

지방정부와의 교류를 강화하려면 지방재정이 민정부문에서 구제해야 할 대출을 마련해 새로운 신용 위험을 방지하고 농촌신용사를 보호하는 ‘ 삼농 ’ 의 지속성을 지지해야 한다.


연구기간에 은감회 작업팀은 주곡재해 지역에 깊이 들어가 재해 상황을 살펴보고 은행업금융기구의 회복 상황을 이해하고 연구은행업금융기구가 재건된 후 재건된 어려움과 문제를 분석하고 은행업금융기구를 더욱 잘 지도한 후 금융서비스를 재건했다.

  • 관련 읽기

农业官员:今年棉花长势不如常年

전문가 시평
|
2010/9/13 17:30:00
66

오늘 전문가 분석: 미국 면화 현물 상황

전문가 시평
|
2010/9/10 21:01:00
71

전문가: 미국 7월 방직품과 의류 수입 상황

전문가 시평
|
2010/9/10 20:35:00
68

9월 8일 전문가 평가: 미국 면화 현물 상황

전문가 시평
|
2010/9/9 14:57:00
23

전문가 해독 & Nbsp; 누가 면화 대신 방직 원료 주력이 될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0/9/7 17:00:00
15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경시 개인 주택 대출 증속 지속 하락

올해 상반기 중경시는 개인 주택 대출을 위주로 하는 개인 중장기 소비 대출을 매달 대비 50% 이상의'고속'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