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화 수매소 대반 & Nbsp; 신면 은 언제 나타날까?
모두 면화의 화다! 모든 단서는 방직업의 근본인 면산지를 가리켰다.한 번 탐색하다방직업‘미친 병’의 결과는 기자가 먼저 성내의 고청, 부흥, 추평 등 여러 곳의 면산지를 탐방했지만 답은 기자가 예상한 대로 아니었다.
세상에는 ‘ 원인이 없는 결과 ’ 가 없다. 다만 이 원인이 너무 깊게 숨겨져 있다.
■ 제1역: 빈주시점 자진수매소배가 고프다
빈주시점 자진은 노북 최대의 면화 수매 가공기지로'금솜'을 찾는 첫 번째 역은 자연스럽게 여기로 정해졌지만 이곳의 불황 경상은 기자들을 놀라게 했다.
기자는 치박시에서 차를 몰고 1시간 동안 빈주시점의 관할구에 들어섰지만 가게 마을에서 무려 20분 동안 무려 면전을 열었다. 길가에 늘어선 면화수매가 아니었다면 이곳이 유명한 면화의 향이라고 믿기 어려웠다.이 목화 수매점도 불황의 모습: 잠긴 대문, 텅 빈 햇볕과 게으른 문개를 드러냈다.
서너 개의 수매소를 방문해 기자가 받은 답변은 모두'솜이 없다'였다. 곧 신념을 잃을 때, 드디어 솜 더미를 보았다. 가게 진장촌의 만달유 면사 유발지사 위씨는 기자에게 인근 10여 개 수매소에서 유일과 솜화의 인수점이 있다고 말했다.이 수매점 광장에서 약 200톤의 씨코를 말리고 있지만 이 성적에 대해 위씨는 말할 가치도 없다."작년에 내가 가장 많았을 때 하루에 500톤의 씨앗을 받았는데, 이게 무슨 개념이라고 생각하세요."위 씨는 올해 면화는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인수하기도 매우 어렵고, 전체 상점의 100여 개 목화 수매점에서 현재 그처럼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부족한 40개였다. "현재 수매가격은 이미 한 근 6.1위안,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솜장사를 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씨면은 이 가공 공장에서 굵은 가공을 거쳐 가죽면으로 포장한 후 “이 200톤의 씨면은 빈주에게 발급되었는데, 현재 면상가가 이렇게 높고, 우리 면상인들은 아예 보관하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위 선생은 기자가 면장수에 관한 암리에 대한 추측을 반박했다.면가 이상 상승에 대해 위씨는 “ 천재 ”, “ 올해는 비가 너무 커서 면화의 생산량과 품질에 대한 영향이 작지 않다. ” 고 말했다.
가게 자진 정부가 주재하고 있는 것은 연산피면 20만 톤의 면화 가공업체가 이미 완전히 없어진 지 오래지 않아, 대체로 ‘ 양질의 토마토의 향 ’ 이라는 거대한 표어표지였다.
■ 제2역: 치박시 고청현 면농 불평 소득 반강하
"고청으로 가자. 거기에 솜이 있다."이 말 때문에 기자가 치박시 고청현으로 옮겨져 이 전국 산면 백강 현, 기자들은 큰 면화밭을 보상하고 무던하고 무던하고 무던한 면농 주흥환을 보상하였다.
주흥량은 고청현 이봉명촌의 한 촌민으로 집안의 10묘의 땅에서 심은 것은 모두 솜을 따면서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였다.“ 면화 값이 우리와 상관없는데, 배상하는 것이 아니면 손해를 보는 것일 뿐이다. ”주흥환은 올 한 해 세 번째로 삼몰, 봄이 되자 기쁜 면화를 보고 기뻐하지 말자. 8월 연속20여 연속으로 흐린 날까지 그의 마음을 한꺼번에 잡아당겼다. 9월까지 씨면수매가가 오락가락 올랐는데, 그는 또 한 번 기뻐했다. 그 다음은 면의 인건비가 폭등하면서 어쩔 수 없었다.
“예년에 1묘당 면화 생산량은 600근가량, 올해 ‘복숭아’는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묘 생산량도 400근이다.”주흥량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면화 가격이 번갈아 오르는 바람에 그는 여전히 바가지 한 바가지로 넘쳐 넘치지만, 품팔이 올해도 배로 재배됐다. 예년은 연간 돈을 따지고 한 사람은 하루 450위안, 올해는 근으로 돈으로 치면 1근은 1.2위안에서 1.4위안, 하루에 1인당 120위안을 고용한다.그런데도 주흥량은 도우미를 찾지 못하고 아내와 새까맣게 따는 수밖에 없다. “요즘은 흐린 날의 면화질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렵고, 솜 도둑이 걱정된다”고 말했다.주흥량은 그동안 면화 값은 없었고 다른 사람이 떼어 쓰면 아무 소용 없는 일이지만 지금은 솜 한 움큼이 수십 원이라고 해서 손해를 없애는 것이 적지 않았기 때문에 도둑을 방지하는 것도 큰 일이다.
현재 주흥량의 집에는 4000근의 면화가 담겨 있다. "우리 집에는 모두 솜을 담고, 올해는 예년도 저축한다"고 말했다.주흥량은 10월 11월 목화를 집중 판매하는 시기라 가격을 팔지 못했고, 다음해 1월 목화를 파는 것도 좋은 해를 되고자 현지의 풍습이 되고, 해마다 이렇다.올해 면화 값이 올랐기 때문에 주흥은 저면 풍습이 아니었다고 생각했다. "올해는 일찍 팔고 내년에 가격이 떨어질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 제3역: 고청현 면화 사무실 산업 조정 면화
고청현 면화사무실 부주임 한봉운도 면농 석매가 존재하더라도 면화 값이 오르는 주요 원인은 아니다. “올해 면화는 확실히 감산되지 않았지만 절산폭은 2할가량이며 면화 가격의 상승폭은 감산보다 훨씬 훨씬 큰 폭이 크다”고 말했다.한봉운은 기자에게 면화의 가격이 오르는 것은 근본적으로 농촌의 산업 구조가 달라졌다고 말했다.
고청 현으로 말하자면, 1980년대에 종면 면적은 아직 323만묘에 이르러 본세기에 들어서면 26만묘로 급감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위축된 태세는 더욱 뚜렷해지고, 현재의 재배 규모는 이미 89만 묘의 정도로 줄었고, 이 모든 것은 면농이 더 계산할 수 있게 되었다.고청이 처한 노북지역이 면산물이 된 것은 현지 염기화가 심각하여 경제작물을 재배할 수 없으며, 식량 생산량이 낮고, 목화는 성가비(성가비)가 가장 높기 때문이다.그러나 현재 농촌 산업 구조는 중대한 변화가 발생하고, 농민의 취업 기회가 증가하여 농사 짓는 풍조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이에 대해 한봉운은 솜을 심으면 사람을 떠나지 못하고 벌레를 예방하기 위해 약 한 번씩 뿌리고 가지, 복숭아 따는 등 여러 가지 수속을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반면 밀, 옥수수 전종 후 1묘의 경제적 효율은 많이 떨어지지만 ‘몸과 보살핌’이 필요 없기 때문에 노동력이 해방돼 인근 공장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번 것은 오히려 목화보다 많이 심는다.
환대현 은 일 예 였 다. 일찍부터 이곳 의 면적 은 노북 전체 에 지호 를 배치 할 수 있 는데 이 현 의 대대적 으로 부엌 의 생산 에 따라 '중국 셰프 도' 로 되 고 현 의 면화 생산량 이 다시 하강 했 다. 현재 는 이미 거의 모두 밀 과 옥수수 를 심었다.{pageubreak}
■ 4차 정거장: 빈주시 추평현'신강면'이 언제 출시되었습니까?
본래 방직공장이 면산지에 떨어져 있는 것은 바로 현지의 면화 자원을 중시하는데 방직공장이 할수록 커지면서 현지 면화자원은 점점 고갈되고 있다.이는 역설적인 현상으로 빈주시 지평현에서 생생히 발생한 것으로, 이곳에는 아시아 제1의 방직집단인 위교 창업그룹이 있다.
청도에는 헬로, 추평에는 위방로가 있고, 위방로를 따라 오는 기자들은 밀과 옥수수 한 조각을 보았다.“그동안 심은 것은 모두 솜, 위면(위교 창업그룹의 약칭)이 이사 온 이후로 점점 없어진다.”현지 택시기사인 유씨는 기자에게 위면은 최초로 추평현에 없었고 추평현으로 옮겨 온 것은 현지의 산면 우세라고 말했다.공장을 건설한 후, 현지 백성들은 확실히 부유하게 되었고, 추평현도 크게 달라졌고, 위면의 규모는 한 공장에서 대여섯 개로 확대되면서 목화의 종류가 점점 적어지고 있다. “광위면 한 그룹이 10만 이상의 노동력을 소화할 수 있는데 누가 목화를 심으려고 하는가.”유 선생은 추평이 산면 대현에서 무면현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년에 신강의 면화차, 올해 대부분은 하북과 성내이다."위교그룹의 제1생산구 건너편에서 한 노인이 기자에게 예년에 면화수확의 계절에 이르러 이곳에는 신강 면허가 걸린 대형 화물차가 나타날 수 있었다. 올해는 아직 만나지 못했다.
'신강면'이 무엇인가? 당장 구입 판매 형세에서'신강면'이 많은 사람들에게'구시주'로 꼽혔다.신강은 특수한 자연환경으로 면화 재배에 적합하여 최근 몇 년 동안 면화 생산량은 이미 전국의 40% 정도를 차지했다.그리고 올해 신강면은 풍년이 들어 지방에서 재배할 예정인 1420만 묘의 면화로 총생산은 150만 톤에 달한다.‘신면’이 전면적으로 시장에 투영되면 면화 가격에 대한 라운드 효과는 경천동적이다. 현재의 ‘천년극한’에 대한 방직 업계는 100도의 열류다.하지만 기자의 다일 방문 중, 시종 품질이 저렴한'신강면'은 기자의 가장 큰 물음표가 됐다.
“주로 운수가 부족해서 신강에는 솜이 있어서 운이 안 나옵니다.”정일방적 공장의 왕 선생은 기자에게 면화 (솜) 이 과일을 달지 못하기 때문이다.10월 11월 신강과일이 집중 시장에 출시된 시기, 기차, 화물차 등 대량의 운수가 과일운송을 투입했으며, 상대적으로 보관하기 쉬운 면화는 과일운송을 기다리는 성수기에 투입했다. “예년은 이렇다. ‘신강면’은 다른 지역의 면화보다 늦게 출시될 것이다.”
그러나 일은 그리 간단치 않은 것 같다."지금 신강의 면화도 싸지 않고, 씨면 수매값도 5위안까지 올랐는데 곧 6위안이 될 것 같아요."고청 현 유운 방직 공장의 업무원 손씨는 기자에게 신강에서 목화를 주러 갔을 때 발견, 면화 수확을 하러 온 곳마다 적지 않아, 진정 면화 를 가지고 돌아가는 것은 얼마 되지 않았고, 현지의 면화는 거의 다 ‘주주’가 있다. 어떤 것은 채취되지 않았는데, 이미 예약되었다. ‘남이 말하는 것은 선물이다!’라고 주문되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品牌创新是体育品牌在行业生存的根本
- 유행화 | 정자 하이힐 추천 여자 발등 섹시 화끈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 트렌드 룩 대추천, 우아하고 좋은 기질.
- 비디오 센터 | 奢糜魅惑女郎 Atelier Versace 范思哲2013秋冬巴黎高级定制时装周
- 혁신 발명 | 커피로 만든 기능형 양말
- 뉴스 택배 | 일본 유명 스포츠 브랜드 미진 은 중국 대리상 에 버림받았다
- 정책 법규 | 국세 총국은 부가세 조정 납세 관련 사항에 관한 공고에 관해 있다
- 겉감 | 클래식과 패션의 완벽한 결합 —금은실 소재 프로필
- 유행화 | Nike 나이크 Air Hyperflight 새로 새로나온 신발이 등장한다.
- 설계 전방 | 패션 아이콘 다중점 디자이너 여자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