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중: 여성 사무 주의하는 곳

2010/10/30 10:13:00 32

  

옛 사람들은 “ 군반군이 호랑이를 동반하는 것과 같다 ” 라고 말했다.

오늘 직장인들도 마찬가지로 조심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가능할 것이다

실업

.

그렇다면 직장에서의 화이트칼라 여성으로서 어떻게 상사와 지내야 할까?


상사가 말을 할 때, 모든 것을 배제하고, 당신의 긴장된 뜻을 집중하여 경청하고, 자세한 추측을 하고, 필요한 기록을 한다.

그가 말한 후, 너는 잠시 생각할 수도 있고, 한 두 가지 문제를 묻고, 진정으로 그 의도를 이해할 수 있다.

어느 상사도 그런 생각이 무디고 당부할 사람을 싫어한다.

또한 상사도 번거로운 사람을 좋아하지 않고 깔끔하게 일하는 것이 상사가 감상하는 스타일이다.


시간은 생명이다

관리자

가장 소중한 재산.

일처리가 간결하고 깔끔하여, 스태프의 것이다.

기본 소질

.


간결하고 명료하다.


상사를 짧은 시간 내에 보고의 모든 내용을 알게 되면 당신이 선택할 수 있고 직선적이고 명확하게 상사에게 당신의 완성 상황을 보고해야 합니다.

만약 상세한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면, 글 앞에서 한 가지 내용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성숙한 방안이나 보고는 당신의 글쓰기 수준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치밀한 사고력을 반영했다.

그러므로 붓을 쓰기 전에 심사숙고해야 하며, 네가 좀 전술을 말해야 한다.


학회 에 비망록 을 만들다


큰일은 작고 섬세하고 부지런히 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좋은 작업 습관을 기르는 것은 직장에서 반드시 해야 한다.


출근 시간 은 상사 와 너무 밀접하지 마라


상사와 할 말이 없는 친한 친구가 되는 것은 자연히 좋은 일이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출근할 때 상사와 자주 접촉을 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더 유익한 일을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상사는 네가 일을 많이 하는 것을 보고 싶지만, 네가 항상 그의 눈앞에 나타나기를 바란다.

당신이 상사에게 바삐 다가갈 때, 다른 사람들은 그의 계획을 완수하고 그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여성은 신분의 민감성 때문에 상사와 주변을 넘나들며 상사와 애완아나 소비의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이 같은 명성은 동료들이 싫어하거나 불신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수도 있고, 불필요한 풍언을 받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모든 방법을 다 할 수도 있다.

상사와 신비한 모습을 누가 알았을까. 음모를 의미할까? 사람들은 늘 이런 본능적인 반감을 가지고 있다.


직장을 잘 하는 것이 상사와 사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회사 문제를 해결하는 직원보다 상사가 더 기쁘게 만든다.

자신의 어려움을 잘 해결하면 당신의 업무 기능을 높이고 일자리를 타개하는 데 도움이 되고, 또한 상사의 마음속에 있는 지위를 높일 것이다.


상사와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창의성, 부유한 성과적인 업무와 일치하는 방법이다. 더 좋은 일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영광을 누리지 않다


영광을 독차지하지 말고, 영광을 누릴 것이니, 너를 만재불복의 경지에 빠질 것이다.


기원전 478년 스바타가 젊은 귀족인 카니스는 원정군토벌을 이끌었다.

그리스 성방은 방금 페르시아 침략에서 격퇴했다.

카아니스와 다른 스바타 세 명의 신임을 가진 귀족은 승승세를 타고 침략자를 징벌했다.

그들은 적개심과 적개심과 혈전을 벌여 마침내 페르시아 점령한 섬과 연안시진을 탈환하였다.

카니스는 무심한 용기와 의외의 극적인 표현으로 아테네와 스바타의 경중을 받았다.

승리로 돌아온 카니스 등은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그러나 축제에서 도도한 카니스는 풍광을 독점하며 최고의 영예와 상을 받고 다른 귀족을 외롭게 했다.

그러자 소외된 귀족들은 밀모를 거쳐 무서운 계획이 생겨났다.


조만간 카알니스와 페르시아, 스바타 파괴를 공모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당국은 즉시 카니스 체포를 명령하고, 그는 어쩔 수 없이 허둥지둥 도망쳤고, 과거의 영웅은 결국 분노한 사람들이 한 방에 태워 죽었다.


직장에 있는 당신, 이 영광을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일을 잘해야 합니다.


(1)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명예가 올 때, 너는 먼저 동인의 협조에 감사해야 한다. 이것은 모두 너의 공로라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상사에게 감사, 그의 발탁, 지도와 허가에 감사드립니다.

만약 사실이 옳다면 당신의 감사는 마땅히 해야 합니다. 만약 동인의 협조가 제한이 있다면 상사도 아첨할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의 감사는 여전히 필요합니다.

위선적이지만 동료와 상사의 표적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2)사람과 나누다


이런 말이 있는데, 고통은 두 사람이 감당할 때, 고통은 절반을 줄였지만, 기쁨과 기쁨을 둘에게 나누어주면 그 기쁨은 배가된다.

인류는 본래 군거하고, 내게는 있고, 나는 네가 있고, 기쁨과 고통이 서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직장이 득의한 당신은, 팀원들과 함께 즐겁게 나눌 수 있다. 당신은 더욱 기쁘게 보답할 것이다.


(3)겸손하게 사람을 대하다


사람은 종종 영광이 생기고, 자기 팽창을 시작하고, 개인의 함양과 저축은 당신의 영광을 지탱할 수 없다.

천천히, 남의 비난을 사서, 동료들은 일을 할 때 곳곳에서 너와 맞서며, 당신의 걸음걸이가 어렵습니다.

직장에서 고투하는 대학생들에게 영광을 얻는 것은 중요하지만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지만, 비굴한 힘은 ‘ 항릉 ’ 의 힘보다 더 사양하고 존중해야 하며, 성숙한 벼이삭이 충만하면 고개를 숙일 수록 동리, 재직장에서 영광이 높을수록 머리가 낮아진다.

성적 앞에서 허풍을 떨며 자기를 자랑하는 사람들은 종종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만약 당신이 그 영광을 독차지하면, 다른 사람의 생존공간을 위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영광은 다른 사람을 섭섭하게 만들고, 불안감을 느끼고, 당신의 감사, 공유, 겸손, 다른 사람의 존중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사람을 어지럽게 하는 새로운 직장을 칭송하다

사무 예절
|
2010/10/30 10:10:00
46

모르는 직장 예의

사무 예절
|
2010/10/30 10:08:00
45

사람 과 교제 를 하다

사무 예절
|
2010/10/30 9:40:00
29

교제 예의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사무 예절
|
2010/10/30 9:25:00
32

做个善解人意的好员工

사무 예절
|
2010/10/29 9:1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회사 직원 예의 규범

회사 내의 응당 예의 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