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말 쟁점: 2010년 인터넷 초점 인물 답방

2010/12/24 15:38:00 63

연말 2010년 인터넷 인물

다가갈 2010년, 번거로운 인터넷 일들을 되돌아보는 감동, 흥분, 곤혹, 분노, 우울 등 여러 체험을 많이 하고 낯설고 익숙한 인터넷 얼굴은 바람과 같은 그물과 함께 흩어지지 않았다. ‘봄엄마 ’ 동관영, ‘에이즈 고아 ’ 소룡, ‘나체 촌장 ’ 장영상, 종여구, 초전국, 이계명 ……

세말, 신화사'중국 인터넷 기사 '기자들이 이 인터넷 초점 인물에 다시 다가와 그들의 현황과 미래에 대한 사고를 이해하고 있다.


'봄엄마 '동관영: 따뜻한 겨울


18일 신화사 ‘중국 인터넷 ’기자는 절강 온라인에서 항주 자선 총회에서 열리는 바자선 행사장에서'봄날'을 리메이크한 농민공가수'욱일양강'을 리메이크해 항저우와'봄엄마 '동관영과'봄날'을 합창했다.

현재 각계 애정 인사들이 누적된'봄엄마 '동관영 기부금이 30여 만원이다.


중증을 구제하는 아들 양덕표, 49세 안휘 국적 농민공모 동관영은 항저우 번화거리에서'봄리'를 부르며 감동을 받았다.

이날 행사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돈을 기부하고 황급히 떠나 이름을 남기지 않았다.


동관영은 현장에서 여러 차례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렸다. "이 좋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감사하다. 우리 가족에게 자신과 용기와 희망을 주었다"고 말했다.

양덕표는 기자에게 “ 나는 반드시 견뎌야 한다.

나는 병마와 싸우는 사람이 아니다."

병상 위의 양덕표는 친구에게 ‘봄을 사랑하고 싶다 ’라는 트위터를 열어 모든 관심사에 감사를 표했다.


'에이즈 고아 '소룡: 민간 하트 기관에서 전문 간호를 받다


중국 인터넷사 기자가 최근 알게 되었는데, 광시 6세 에이즈 소룡은 이미 잘 안치되었다.

광서장족자치구 질진센터 에이즈 진찰을 받은 당 의사 등은 소룡 할머니와 숙백과 협의한 뒤 12월 2일 소룡을 남녕 한 가족을 6년간 에이즈 고아 경험을 수치한 민간 사랑기구로 데려갔다.


현재 샤오룽은 당 의사의 협조 아래 매일 약을 복용하고 있다.

소룡은 이곳에서 전문인 간호가 있고, 생활과 교육이 보장되어 있고, 그와 같은 경우의 어린이들과 함께 놀 수 있다.


광서장족자치구 위생청 에이즈 방치처 부처장 진걸등은 대량의 일을 하였으며, 다시는 소룡의 구체적인 행방을 알리지 않겠다.

소룡을 사랑한 QQ 군 중 진걸은 "사랑의 바통을 받아왔을 뿐입니다. 더 전문적인 힘과 더 적합한 자원"이라고 설명했다.

그들이 계획하는 것은 에이즈 고아 소룡 밑의 삶뿐만 아니라 건강한 미래 사회에 나아가야 한다.


호운성: 배가 작아졌어요.


17일, 대복녀'호운성의 아버지 후천붕이'중국 인터넷 기사 '기자에게 대증진치를 거쳐 호운성의 복곽은 이미 86cm로 줄었고 심폐기능이 개선됐다.

2포 총병원은 호운성 치료 기간의 모든 비용을 모두 6만여 위안으로 면제했다.

현재 아이는 81어린이 병원에서 "정서도 괜찮고 식욕도 괜찮지만 체온이 불안정하고 몸속에 물이 감염될 수도 있고 가끔 열이 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올해 4 살 반 후운성은 산서성 사람이다.

11월 12일, 후천붕이 딸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다.

당시 키만 1미터인 호운성의 체중은 약 25킬로그램, 허리둘레 1.08미터, 배의 무게가 약 절반, 복강에는 많은 복수가 있었다.


중화소년 자선 구호기금회'천사엄마 '펀드 담당자 등 하트 관계자들의 도움 아래 11월 16일 후윈성 1집 2포총병원을 방문해'부가씨 증후군'으로 진단됐다.

12월 11일 이포총병원은 후윈성 부모의 동의를 받은 후 후윈성을 베이징군 본병원으로 옮겨 81명의 어린이병원에서 시스템 소아과 치료를 받고 몸상태가 호전되고 병세가 안정된 후 수술을 고려했다.

후천붕은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족은 따뜻한 희망과 희망을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다.


홍수 방지 용사 루리: 줄곧 난류에 포위되어 있다


15일 오후 ‘중국 인터넷 기사 ’ 기자가 장춘시 루잇의 집에 왔다.

노리는 한 식구 세 식구가 평범한 주민 동네에 살고 있는데, 두 칸은 4,50평방미터밖에 안 되는 가전제품으로 꾸며졌지만, 노속부부와 두 살의 딸은 화가 났다.


노리는 길림성 영길현에서 백년 만에 특대홍수를 만났을 때 자신의 여윈 팔뚝으로 낙수자를 구출해 광범위하게 칭송을 받고 있다. 그는 “줄곧 따뜻함에 포위되어 있다 ”고 말했다.

거리에서 걸으면 늘 누군가가 그에게 인사를 하며 그를 홍수 방지 용사로 불렀다.

“내가 쇼핑을 하고 신발을 파는 큰누나가 나를 알아보고 꼭 깎아줘야 한다.”

루리는 쑥스럽게 말했다.

그의 아내 이철은 그 홍수와 생사를 겪은 후 노속은 지금의 삶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가족을 더욱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노는 그가 구한 만수강에 의해 지금은 잘 살고 있다는 것이다.

홍수가 만수강의 집을 떠돌렸지만 그의 애인은 홍수에서 생명을 잃었지만 만수강은 잘 살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이미 정부 분배의 아파트에 입주했다.

노리아는 만수강의 삶을 계속 지켜보고 있고, 두 사람은 아직도 연락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체 촌장 '장영상: 계속 인터넷에서'장부 말리기'


연말 연말에 눈송이가 한파를 따라 사천 바주에 위치한 백묘향으로 날아들었다.

이 외진 산간택은 올해 3월 인터넷에서'돈 말리기'로 명성을 날리며'중국 최초의 전라의 향정부'로 불리고 있다.

몇 달간의 지지와 의문에 직면하고, 향당위원회 서기 장영은 "백성들이 우리가 했으면 하는 일은 반드시 견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11개월 전 공무비 지출은 모두 23만 1만 위안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만 위안을 절약했다."

이 결과는 장영상으로 하여금 비교적 만족하게 한다.

그는 여전히 외부 평가를 아무리 해도 그가 회계를 흔들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 장부 ’ 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자기가 하기에 더욱 열의가 있다.


최근 백묘향의 홈페이지에는 백묘향의 11월 공무비 지출 명세와 4월부터 11월까지 저보적인 명부를 갱신했다.

이 사이트의 방문량은 이미 19만 2000명을 넘었다.

신년 장영상 사업계획은 정무공개를 계속하고 민생의 발전을 계속 지켜보고 사회사업을 발전시키고, 백묘민들이 원하는 일을 모두 힘껏 수행하는 것이다.


종여구: 가족을 배려하면서 계속 웨이보 주목


웨이보를 통해 위권을 강제로 허용하고 하룻밤 유명해진 강서소녀는 지난 21일'중국 인터넷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웨이보가 우리 가족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었다"고 말했다.


9월 10일 이황현 정부 직원들이 종여구 집까지 철거 문제를 일으켜 일을 하고 있는 동안 자분 사태를 일으켰다.

사건이 인터넷에 신속하게 이슈를 형성하였다.

현재 종여구는 화상을 입은 가족은 여전히 해방군 총병원 304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두 언니와 베이징에서 계속 배원했다.

이들은 매일 아침 병원에 가서 부상당한 두 가족을 도와 목욕, 약을 바르고 기능을 회복하고 운동을 한다.

밤에 숙소로 돌아가 웨이보에 로그인 종여구의 가장 중요한 일이 되었다.


9월 17일부터 트위터를 개통한 첫 마디로 현재 종여구는 이미 웨이보 명인이 됐다.

현재 텐센트 웨이보에는'청중'이 15만 명이 넘는 신랑 웨이보에도 3만 명이 넘는다.

그는 매일 저녁 서너 시간 동안 웨이보 를 쓰고, 다른 사람이 발표한 내용을 보고, 가족과 관련된 글도 적어 “웨이보에 수익을 주고 웨이보에 최대한 더 필요한 사람을 돕는다 ”고 말했다.


초전국:유치소에서 잠잠히 생각했어요.


올해의 인터넷 핫한 인물으로서, 고용인 방주자를 습격해 형벌을 받은 초전국은 지금도 베이징 모 구치소에 있다.

중국 인터넷사 기자가 쇼전국의 부인 하연에 연락했다.


여름은 그의 아내로서 그녀는 초전국을 대신해서 말할 수 없다고 해했다.

물은 배를 태울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 있다.

인터넷은 한 사람이 될 수 있고, 한 사람을 파괴할 수 있다.

초전국은 지금 잠심으로 사고하고 있다.


이계명: 수비소, 사건 심리 중


'우리 아빠는 이강'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북대 교통사고사건 용의자 이계명, 10월 24일 망도현 인민검찰원에 의해 법에 의존돼 체포됐고, 현재는 여전히 지키고 있다.


이에 대해 "하대 교통사고안은 이미 화해됐다"며 "중국 사이버수사 기자가 21일 하북성 보정시공안국에서 알고 있는 것은 검찰에서 공소해야 할 형사 사건으로 화해 결안을 할 수 없다"고 밝혔다.


지난 5일 범죄 용의자 이계명의 의뢰 대리인과 교통사고 피해자 진효봉의 가족은 민사 배상 협의를 달성하고 있다. 이 합의는 이미 예정대로 완료됐다.

시공안국은 법에 따라 이 민사 배상 부분은 쌍방이 자행화해하거나 타인의 조정에서 화해를 할 수 있지만 이 사건의 형사 부분은 아직 심리 중 이계명은 범죄 혐의를 받고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11월 사포 생산량은 동기 대비, 환경비 쌍쌍쌍으로 증가하였다

재경 특집.
|
2010/12/24 15:09:00
47

12월 23일 ICE: 연휴 & Nbsp; 폭락

재경 특집.
|
2010/12/24 11:10:00
58

국내외 시장 11월 면가 가 점차 떨어지다

재경 특집.
|
2010/12/23 18:29:00
92

호호 변경 의 토지 문제

재경 특집.
|
2010/12/23 16:14:00
50

이녕 주가가 이틀간 20.28% & Nbsp; & Nbsp; & Nbsp; 시가가 45억 홍콩 달러를 넘어섰다

재경 특집.
|
2010/12/23 10:4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잡스: 사무실에서 가장 인기가 없었던 사람이었어요.

시장에서 잡스의 전기가 20권도 넘지 않고 연구력이 가장 깊고, 가장 뒤져볼 만한 것은'살아서 세상을 바꾸기 위해 '잡스전'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