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특립독행으로 말한 건 내가 아니야.
국내 패션이에요.
디자인
군체 중 은 수없이 과감하게 고포화 · 고명도 의 색채 를 시도하였다
디자인
코디 디자이너이자 믹스스타일을 최초로 시도한 것이다.
디자이너
국내 여러 디자이너들이 무심코 색채를 소홀히 한 채 스타일과 원단을 휘두르는 모습을 보이며 유용의 태도는 어떤 이들이 보기에 특성독행이 아닌 유용은 자신의 알록달록한 색채 세계에서 휘청휘청하며 담담하게 대답했다. “특성독행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특별히 독행하는 것은 내가 아니라, 네
색채
기자님: 그렇게 중요하니까.
색채
그렇다면 색채의 중요한 의미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유용:우리 나라에서 많이
디자이너
작업의 중심을 디자인으로 바꾸고, 색채를 간과했지만, 색채는 정제나 성의에서도 중요하다.
… 로 삼다
복장
다섯 가지 요소 중 하나로, 이것은 우리가 한 옷에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이, 그것의 변화가 더욱 뚜렷하다.
성공적 색채
디자인
이윤을 늘리지 않는 상황에서 그 가치를 15 ~20%로 높일 수 있다.
기자: 당신은 어떻게 색채를 확고히 파악했습니까
유행 추세
네
유용: 먼저 자신의 색깔을 높이고, 공부도 많이 하고, 많이 느끼고 말할 필요도 없다.
무엇보다 나는 비교적 방식으로 색채를 운용하는 일부 기교를 현재 사업에 침투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나는 운동복을 할 때, 나는 비즈니스 의상 색깔의 운용을 시험하고, 여러 해 동안 의상 디자인에 종사하고, 나는 감상과 소장 장식을 즐기고, 그것들의 디자인 이념에서 영감을 얻었다.
광의적으로는 예술의 각 분야 사이에는 때로는 유화를 즐길 때가 있고, 나는 평소에 유화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아이디어는 심지어 중간에서 얻은 것이다.
기자: 많은
디자이너
디자인을 재준할 때 색채를 겨냥하고 크게 글을 쓰는데, 이렇게 다른 것이 아닐까.
유용:전혀 없어요.
나는 특별히 독점하고 싶어서 색채를 특별히 주목하는 것이 아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색채
인간의 직관적인 요소로 의상의 전체적인 조화감과 미감에 소홀히 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야 운용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특립독행이 필요하다면, 내가 아닌 색채가 아닐까.
그 자체에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 나는 바짝 따라야 했다.
대국을 장악하다.
기자: 창의적
디자이너
모두 영감 공백기를 당한 적이 있는데, 당신이 이런 경험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지냈습니까?
유용:당연히 있지.
먼저 자신이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 의상을 생각하려면 주제 기획이 있다.
그리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야외 활동이나 민간 채풍은 예상치 못한 수확이 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내가 그저께 이런 영감을 겪었던 적이 있다. 나는 영국으로 뛰어가서 예술품 전시회를 감상한 후, 나도 원하는 대로 영감을 찾아냈다.
때때로 다른 분야의 물건은 흔히 잠재적인 활약 사상을 자극할 수 있다. 예술은 모두 생활에서 비롯된 것이고, 사람들의 일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들, 복장 디자인은 일상과 예술을 하나로 융합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문류의 예술을 통해, 때로는 터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기자님: 종사하세요.
디자이너
시간에는 여러 브랜드의 수석을 맡았다
디자이너
어떤 경험이 저희와 나눌 가치가 있습니까?
유용:저는 귀결해서 주로 몇 시:먼저 심미와 관련 기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해야 합니다.
다음은 일정한 경력과 경험을 가져야 하며 디자이너는 실천 경험을 강조하는 작업이다.
그리고 전체 실태의 움직임과 상황에 대해 매우 명확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것은 기초이다.
물론 마지막 중요한 점
디자이너
자신이 작업실을 개업하는 것과 달리 기업에서 디자이너 직을 맡아서 반드시 이 기업에 융합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좋은 마음으로 지지로 삼아야 한다.
기자로서
디자인
총감은 한 팀의 응집력을 유지해야 하는데, 어떻게 이런 점을 할 수 있습니까?
유용:그때마다 다르죠.
이전에 70 후와 교제했다. 그들은 일할 때 생각이 단일적이어서 팀워크를 유지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
80후와 교제하는 이들이 70 후보다 새로운 생각이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구체적인 사물에서 더욱 개성 있게 보인다.
그래서 팀을 관리할 때 더 마음을 가라앉혀야 한다. 노숙에 의지하지 말고 겸손한 정신에 따라 그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소통을 많이 하고, 그들의 진실한 마음과 소원을 이해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운동화 펭귄 악레트 브랜드 시장 공관부
- 추천 | 은행 의 신조치 는 작은 신발 기업 대출 문턱 을 낮추다
- 전시회 에피소드 | 12회 엑스포는 투자가 900억 위안 초과 투자를 촉진시킨다
- 전시회 뉴스 | 광교회는 4성 루기업의 “ 0거래가 ” 를 넘어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年中国国际服装服饰博览会CHIC
- 시장 연구 | 견력생: 의류 업계 선진 제조 모델
- 기자 전선 | 점도 있는 전시회를 만들다
- 전시회 에피소드 | 코교 방박은 가장 시크한 전시홀을 놀라게 한다.
- 국제 표준 | 가나와 터키는 무역 협정에 서명했다
- 뉴스 택배 | 패션곡 창의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