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화 원조 귀신 무덤

2011/7/8 14:39:00 86

플래그숍 북경습화


2011년 7월 2일 북경,

습기

원조 귀신 무덤호 (ONITSUKA TIGER)의 중국 최초의 플래그숍에서 서쪽 빌딩.

괴총 호랑이의 신발은 1950년 일본에서 태어났다.

올림픽 무대에서 귀신 총호의 올림픽 챔피언은 항상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심지어 베이징올림픽에서'무술 태극권 '종목의 지정 운동화는 귀신 묘묘호다. 이는 모든 젊은이들이 성공을 상징하는'호문','낙인'을 갖고 싶어 한다.


조화 비조 강세 가 습격 하다


괴총 호랑이의 신발은 1950년 일본에서 태어났다.

한 시대의 공적 스타 이소룡은 귀신 무덤 호랑이의 충실함으로 밀려왔고, 그의 몇몇 시간에는 귀신의 호의 그림자가 자주 나타난다.

2003년'빌 죽이기'에서 우마서만의 황흑색으로 만난 공복은 이소룡에게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귀신 무덤호의 그 표지성을 다시 한 번 보게 했다.

호문화

"서다".

조류

전선, 고전 작품은 또 한 번의 세계를 풍미한다.


괴총 복고군 패션


귀신총호가 운동정신을 대표하는 것만으로도 정확하지 않다면, 그는 패션의 영군자이다.

귀신의 무덤 호랑이는 흔히 타파하고 자기를 돌파하는 브랜드로, 그는 유행권과 생활 패션권의 새로운 풍조를 정의했다.

복고와 조류를 표방하고 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여러 번 호흡을 맞췄고, 호피, 꽃무늬, 모든 패션의 원소는 귀신 무덤호 가게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일본 호랑이는 이미 패션계에서 무시하지 않는 풍운 ‘인물 ’이다.


색상, 디자인의 민예 포착, 공예상 엄밀하고, 귀신 무덤 가족은 복고 풍조에 여력을 촉진하며 2011년 내놓은'어둠의 고딕 판타지'는 이 복고 풍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음울한 톤이 멋스러운 군복에 맞춰, 귀신총호 분장 중인 모델은 깊숙이 남다른 아름다움을 터뜨리고, T 대의 시선도 귀신총호는 패션의 단조자로 결정됐다. 추종자가 아니다.


복고 풍조가 호각을 울리다


귀신 호랑이는 스포츠 운동에 대한 혁신과 일본 전통 문화를 결합하여 색다른 스타일과 스타일로 세계 트렌드 브랜드 중 이군돌기, 파리, 런던 등 패션을 모두 개설해 유럽 시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귀신 무덤 호는 기함점을 중국 조류에 집착하며 경성의 조류 시장을 위해 밝은 빛을 더했다.


트렌드 브랜드에 모여 사는 베이징 대성에서 중국 최초의 플래그숍을 개설하고, 귀신 총호는 클래식한 호랑이를 데리고 복고 풍조의 호각을 불어넣었다.

베이징의 붐을 확보하기 위해 가장 in 을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귀신 총호는 대성기함점의 화물품은 일본, 유럽과 함께 동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복고풍조는 경성 조류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귀신 무덤의 창시자 도우총희팔랑선생 (일본 asics 주식회사 창시자 중)이'호랑이'의 전문 운동화로 명명명할 때, 이 일본이 일산의 왕이 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하고 천하를 경시하고 있다.

'walk like a tiger'는 귀신 총호에게 소비자에게 약속한 것도 자신에 대한 무한한 채찍이다.

1950년 귀신총선생이 첫 농구화를 만들어 지금까지 귀신총호 일로에 속하는 전설이 적혀 있어 미래를 믿는 일본 호랑이는 여전히 그의 날카로운 발톱'을 이용하여 패션 최전방의 트렌드 상품을 선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나이키 역세 전진 & Nbsp; 3년간 실적 재개

신발 속달
|
2011/7/8 14:02:00
54

창업 선적 공장 & Nbsp; 또는 가까운 사람 취업 해결

신발 속달
|
2011/7/8 14:00:00
89

이녕 예경: 상반기 순이익률은 동기 대비 반감

신발 속달
|
2011/7/8 8:57:00
61

아동화 브랜드 ABC 재차'중국 500 최고 가치 브랜드'

신발 속달
|
2011/7/7 17:10:00
92

중국 챔피언 리그 & Nbsp

신발 속달
|
2011/7/7 17:07: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카파가'매일매일, 미 한 걸음 '신상품 발표회를 열었다.

중국 국제 스포츠 의상 브랜드 기업 -중국 동향 (그룹)유한공사가 지난 7월2일 베이징에서'하루, 미 한 걸음'을 주제로 한 카파파쿠베스 신상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연예계 유명인 모문울씨가 이 시리즈 모델을 초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