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RUTI 1881 2011 가을 겨울 시리즈

CERUTI 1881의 2011 가을 겨울 시리즈는 재단과 라인을 강조해 양질적인 옷감을 채택해 진중하고 우아한 색조로 스타일리시한 남성에게 경의를 표하는 작품이다.
2011년 7월 7일, CERUTI 1881특별초청중국, 홍콩, 대만 매체들이 함께 참석한 것은 이 오찬 발표회이며, 중환의 유명한 프랑스 레스토랑, 자연유출 브랜드 스타일과 함께 일관된 파리 패션을 선보였다.
우아하다
CERUTI 1881은 현대재준을 영감으로, 어깨, 재단과 활동성을 중시한다.
올 시즌의 중점은 매우 눈부신 롱 코트, 방수 원단으로 스트랩 코트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의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투는 두 가지 옷감의 장점 - 탄회색 양모 안과 군색 방수 코트를 결합했다.
이 외투는 우아한 터틀넥 스웨터, 셔츠, 재킷 등 트렌디한 남성다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CERUTI 1881이 유럽에 바짝 붙어 있는 남성복 트렌드, 올 시즌 양복 세트를 선보였다.
한결같이 브랜드는 천의 품질과 운용을 매우 중시하며 올 시즌 양모의 양모와 양모로 정교한 인자형으로 짜여 만든 공예를 채택했다.
체크 셔츠, 실크 넥타이, 수술 스카프는 올 시즌의 주요 톤 -코발트 블루를 채택해 양복 원단을 정교하게 했다.
생활 품위를 중시하는 도시 남성들이 만찬에 참석하거나 레드카펫을 걸을 때 CERUTI 1881의 드레스가 없어서는 안 된다.
가죽 소매, 패드 어깨, 지퍼 장식이 양모 드레스를 한껏 펼친 남성의 비범한 매력을 뽐내며 심플한 화이트 더블 넥타이, 블랙 넥타이, 오버핏 실버 실버 팬츠로 스타일링을 더했다.
패션
평일 CERUTI 1881도 남성에게 많은 부러움을 자아내는 의상을 디자인했다.
보석 같은 짙은 자주색 캐시미어 재킷은 다른 디자인과 한결같이 잘 어울리며, 정교한 공예는 도량의 수주 와 같이 만들어져 구조가 더욱 편하고 가볍다.
화사한 자홍색 컬러와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실크셔츠, 허리에 주름으로 꿰매는 작은 나시, 짙은 올리브 코듀스 롱팬츠에 코디백을 매치했다.
올 시즌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주얼 스카프와 모자를 입은 앙고라산 울라산 털코트.
자주색 단염 패턴이 출중하며 신규 그레이 팬츠로 신축성 허리와 특히 두꺼운 다리 디자인으로 남성의 맛을 돋보이게 한다.
겉모습은 거칠지만 촉감이 매끄럽고 매끄럽고 매끈한 트위드 코트, 디자인이 교묘한 벨트 바구니와 꼼꼼한 갈색 넥 등 디테일로 바쁜 하루를 즐겁게 만든다.
캐주얼
단장 장식이 새로운 나일론 해군 코트로 어깨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토끼 칼라와 가죽을 롤링해 남성의 강인한 바람을 이어간다.
올 시즌 남성 드레스 창의는 비범하고 더블 단추 코트 디자인은 같은 색 메탈 호피 티셔츠와 광택을 주는 데님 팬츠다.
한겨울에는 남성이 두툼하고 강렬한 양털 체크 스웨터를 착용해 메탈 톤의 톤 톤을 매치한 슬랙스를 착용해 따뜻하고 편안하다.
CERUTI 1881은 올 시즌 액세서리를 디자인해 부드럽고 편안한 가죽 장갑을 포함해 패드 패드 패턴의 새로운 디자인의 트레이닝 클러치백으로 남성들의 수요를 충족시켜 가을 시리즈를 더욱 완비시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