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장 ‘원단학 ’이 소비자를 어지럽히다

2011/9/8 11:38:00 48

의류 원단 소비자

“평소 옷을 잘 샀는데, 요즘 어머니께 옷 한 벌을 사주고, 원단 설명에서 레이셀 섬유 42%, 은카 (점섬유) 40%, 면 10%, 면 10%.

뽕누에실

8%, 반나절 동안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다.


나중에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레젤 섬유가 속칭 천사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집이 청원히 이긴 성 부근의 작은 것은 예전에는 옷의 원단 로고가 직접 면, 마, 폴리, 아크릴, 아크릴, 아크릴 섬유, 레이셀 섬유, 폴리아미노셀, 폴리아미노메틸 섬유 등 명칭은 “두뇌를 알 수 없어, 도대체 무슨 원단인지 알 수 없어, 첨단 제품인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이보다 작다.


기자가 청원시 여러 상점과 의류숍을 방문한 결과 의류 원단 명칭에 ‘새 원단 ’이라는 제목이 등장했다.

도시 광장 의 한 상점 에서 기자들 은 여러 매장 매장 에서 판매된 의류 성분 을 보고, 민중 에 익숙한 면, 마, 폴리, 스판 외에 폴리에스테르 섬유, 폴리에스테르 섬유, 폴리에스테르 섬유, 폴리에스테르 섬유, 폴리에스테르

섬유

등자형.

이 가운데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흔히 볼 수 있어 많은 운동복 수세라벨에 등장한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기자들이 옷감을 묻는 구체적인 원단을 물었을 때 판매원들은 속칭으로 해석했지만, 대부분 옷의 주요 원단을 알려 상술한 레셀 섬유, 폴리아미드 섬유 등 일부 판매자들도 모른다고 한다.

"이 옷의 주요 재료는 잠사와 천사로 알려져 있다. 이 레젤 섬유는 무엇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마 천사를 말하는 것 같다."

도시 광장의 한 여장에서 스튜디오 안에는 여성복의 원단을 이렇게 설명한다.


이에 따라 기자들은 관련 자료를 조사해 보고, 국가 관련 표준에 따라 많은 의류 생산업체들이 옷표지에 원단을 표시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우리가 익숙한 폴리에스테르 학명, 폴리아세틸 섬유는 금론이나 나일론 학명, 폴리아크릴 섬유 속칭

프로틸론

폴리에틸렌 알데히드 섬유의 속칭은 비날론입니다.


인터넷에는 섬유가 천연섬유와 화학섬유, 천연섬유, 천연섬유는 마, 면, 섬유, 털 등 몇 가지 유형이라고 한다.

화학 섬유의 품종은 수십 종에 달해 폴리에스터, 아크릴, 비론 등 화학섬유에 속한다.

이 섬유들은 내마모나 신축성이 좋아 빨래가 쉬운 특징이 있다.

기존 집행된 관련 국가 기준에 따라 브랜드 업체들은 의류 제품 라벨에 성분을 표시하는 속칭만 사용하면 된다.

그러나 화학섬유 명칭이 새로운 국표가 시행되면서 상가 판매에 들어가는 의류 제품은 반드시 성분의 국제명칭을 밝혀야 하며 소비자를 어지럽게 하는 현상이 생겨났다.

  • 관련 읽기

광서릉운 현: 뽕을 심고 누에를 기르는 농민의 웃음

전문 시장
|
2011/9/7 11:39:00
64

해심사 는 ‘ 사치만 ’ 으로 바뀔 예정 인가?

전문 시장
|
2011/9/7 10:27:00
49

중국 화학 섬유 산업 은 빠른 성장 으로 점차 성숙기 로 접어들 것이다

전문 시장
|
2011/9/6 9:33:00
42

면방직 업계 의 회복 은 여전히 불안정 성 이 있다

전문 시장
|
2011/9/5 15:55:00
27

항원상이 품질 승급전을 울리다.

전문 시장
|
2011/9/5 8:33: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브랜드 귀인조 스노크 상하이 마스터

2011년 9월 5일, 스노크 상하이 마스터 대회가 본격화하여 세계 각지에서 온 스노크 고수들이 모두 모여 상하이 팬들을 위해 한 차례의 성대한 잔치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