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버남크: 인플레이션 상승 추세는 결코 뿌리 깊은 상태로 변하지 않았다

2011/9/9 9:06:00 34

버남크 인플레 상승 추세

미국 연축의장 본 -버남크 (Ben Bernanke) 목요일에 그는 올해 초반에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상승 추세는 계속될 것이다.

그는 오늘 미니아폴리스 경제클럽 (Economic Club of Minneapolis)에 "중요한 점은 올해 지금까지 인플레이션의 상승 추세가 굳어지고 있다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버남크는 올해 초반에 인플레이션률이 크게 상승한 부분은 휘발유와 식량 가격의 상승 지지를 받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분기 중 인플레이션률이 다소 떨어질 것으로 전망돼 당분간 영향이 약해질 것으로 보인다.


버남크는 이달 밤 열리는 다음 화폐 정책제정회의에서 미연저장이사가 어떤 도구를 사용하여 경제 회복 프로세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시간에 이 도구를 동원할 준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미국 연방이사는 "적당한 시기에 이런 도구를 동원해 물가안정 전제에서 더욱 강력한 경제 회복 과정을 촉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미국 연방 공개시장 위원회 (FOMC) 는 9월 20일과 21일 다음 정책회의를 열기로 했다.


지난 8월 26일 러시아 명주 잭슨 호르가 연설을 할 때처럼 베난크는 오늘도 미국 연저축이 미국 경제를 지지하는 가장 좋은 선택이 무엇인지 암시하지 않았다.

이에 앞서 미국 연방준비용 도구는 1조65억 달러의 미국 국채그룹의 평균 만료 기간과 더 많은 정부 채권 매입 등을 포함했다고 밝혔다.

버난크는 또 국회가 지지하는 재정

정비

조치는 미국 경제의 회복 과정을 방해할 수 있다.

그는 "단기간 내에 대규모 재정 정비가 경제성장과 회사 채용 활동에 직면한 역풍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버남크는 국회와 미국 대통령이 바락 오바마 (Barack Obama) 를 장기간 연방정부의 재정 상황을 다시 ‘ 지속적인 궤도상 ’ 으로 되돌려야 한다고 경고했지만 정책 제정자는 ‘ 경제회복의 취약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미국 정부가 지난 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8월 취업 성장 속도가 침체된 이후 오늘의 연설은 베난크가 미국 경제 상황에 대해 처음으로 발표한 것이다.

미국 근로부가 발표한 비농취업 보고서에 따르면 8월 미국 취업자는 어떤 성장도 이루지 못하고 최근 1년 이래 최악에 이르렀으며 실업률은 여전히 9.1% 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국은행 (WFC), 바크레자본과 투자회사 T. Rowe Price Associsociates Inc 경제학자가 내린 예측에 따라 미국 연방회의에서는 9월 정책회의에서 단기적인 미국 미국 정책회의를 사용할 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국채

장기 국채 교체는 담보대출과 자동차 대출 등 각종 대출 금리를 낮추는 데 따른다.

또 미국 연방준비는 경제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른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이 은행이 초과 준비금 이율을 낮춰 기록을 유지할 수 있는 화폐자극적 조치 불변에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오바마 4470억 달러 취업 계획 발표

재경 요문
|
2011/9/9 9:02:00
31

통계국: 8월 주민 소비 가격은 전년 대비 6.2% 상승했다

재경 요문
|
2011/9/9 8:48:00
37

의류 업계: 에피소드 & Nbsp

재경 요문
|
2011/9/8 10:54:00
37

2010년 중국 대외 직투하여 세계 5위에 올랐다

재경 요문
|
2011/9/7 9:04:00
41

대외 무역 기업이 ‘ 장동 ’ 에 직면하다

재경 요문
|
2011/9/7 8:46: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외국 판매는 돈 내수 적게 판매하기 어려운 브랜드 — 아동복 업계의 잠재위기

현재 중국 아동복 산업은 광동 불산, 절강직리를 중심으로, 복건돌사자, 절강영가, 강소는 주로 생산기지로, 상하이, 베이징, 심천을 브랜드로 집중하는 새로운 구조를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