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패션주 2012 봄 여름 시리즈 보도: 젊은 세대 포옹
도쿄는 젊은 세대를 포옹한다
메세데스 -벤츠 도쿄 패션주 (Mercedes -Benz Fashion Week TOKYO)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이번
패션주
50개에 가깝다
브랜드
2012 봄 여름 시리즈를 발표한 가운데 18개 브랜드의 쇼가 온라인 방송을 진행했다.
제외
수장
패션주에는 전시, 파티, 도쿄 주변 지역의 행사도 포함돼 있으며, 일정 미입된 발표 행사도 많다.
Somarta
공식 일정 중 중점 행사는 패션주 개막수인 영국 유명 디자이너 폴 스미스 및 브랜드 (Paul Smith)가 진행한 2012년 봄 여름 남녀 패션 시리즈 발표와 패션주 마지막 오후 열린'베르스us Tokyo'인 한 회 남녀 의상 발표, 장치와 판매를 일체로 한 행사는 동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본 거리의 개성 브랜드 및 그 창의력을 드러냈다.
Anrealage
미국 보도에 따르면 도쿄 패션주가 2012년 봄 여름 시리즈에 출시된 관객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1만 명이 올랐다.
증가한 부분은 대중에게 판매가격을 1000엔짜리 입장권으로, 소득수익이 모두 일본 적십자회에 기부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 한 가지는 일정 연장으로 이전과 비교해 하루를 늘렸다.
도쿄 패션주에 참석한 구매자 수는 1년 전 50명에 비해 888명으로 올랐다.
'파워'와'적극적'의 목소리는 메르세데스 -벤츠 도쿄 패션주 (본명 일본 도쿄 패션주)에서 돌아갔다.
지난 3월 패션주간은 지진과 쓰나미가 취소된 뒤 이번 주최측이 새로운 재조의 시간표와 한 관명 스폰서 메르세데스 벤치도 뉴욕, 마이애미, 베를린, 스톡홀름 등 패션 주최 측의 스폰서스도 출시됐다.
새로운 자본의 주입은 특별한 결과를 얻었다: 더 많은 새로운 인재가 도쿄 패션에 들어갔다.
{page ubreak}
Junya Tashiro
일본 패션계의 많은 사람들이 올해 도쿄 패션주가 국제화 인지를 향한 방향으로 첫 발을 내딛기를 바란다.
일본 소매 거물 유니트다운 창시자, 패션주위 위원은 "우리가 더 상업성이 있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온 시선을 더 얻을 수 있다는 의미다"고 말했다.
도쿄 패션주는 일본 제조 브랜드 다양성을 선보였다.
한편으로는 마토루와 같은 전통 브랜드가 있어 순수한 일본 미학에서 원소를 섭취하고 그 브랜드 의상 디자인에 응용한다.
한편 남장 디자이너처럼 쿠키보이 (Yoshioio Kubo)는 원창원단을 선보이며 인디언 패턴과 플라워 완성된 남장 시리즈, 파리나 미랜드에서 발이 닿을 수 있다.
Mastermind JAPAN
패션주간 젊은 세대의 도쿄 디자이너에 대한 새로운 발견은 제니 Fax 브랜드 디자이너 Shue Jen -Fang, 왜곡된 여학생 제복과 미극'쌍봉'의 추억을 선보였다.
크리스테이션 다다다브랜드 시리즈는 동물의 두골과 바구니를 가진 완벽한 검은색 드레스로 보여준 시사록 같은 모습이 전위층을 이끌고 있다.
일본에서 유행 브랜드에서 전 세계에 더 큰 생존 공간을 갖게 되는 Anrealage 브랜드가 반드시 눈에 띄게 된다.
디자이너 삼영방언 키이코 모리나 계열은 뛰어난 테마인 폴리에스터가 만들어진 형태, 딱딱한 주름, 튀어나온 디테일을 채택했다.
또한 도쿄 패션주가 선보이는 2012년 봄 여름 주류 트렌드에서 지브이.V. 브랜드와 플러미닛 브랜드, 부드러운 컬러와 대량의 프린트를 선보였다.
{page ubreak}
Phenomenon
도쿄 패션주는 젊은 세대에게 마지막 날을 적극 포옹하는 데 가장 좋은 개요를 줬다.
일본 패션 컨셉션포라리픽스의 창시자 길정 씨가 기획한'베르사스 Tookyo '프로젝트는 가장 유행하는 길거리 의상 브랜드를 모아 이번 디스코브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도쿄 젊은이들도 티켓 구입을 기다려 이 브랜드의 쇼를 기다리고 있다.
쇼에서 디자이너는 올해 일본의 재난에도 적절한 회고를 했다. 마스터민드의 해골 날염 티셔츠와 함께 활동하는 자선 티셔츠에 대한 구호도 공개됐다. “사람이 나를 위해 사람됨이 사람됨 ”이라고 전했다.
{page ubreak}
하이이 녹아요.
'녹아'라는 하이 시리즈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인 일본에서, 사람들이 우리를 해치거나 천천히 녹여 부식시키는 일을 다루고 있다.
옷이 밝고, 마치 봄옷 시리즈 같지만, 디자이너 이등홍자의 주제를 암시하고 해바라기 프린트는 녹아 보이듯 환상적인 느낌으로, 거대한 물방울은 넥타이와 핸드백을 더욱 우아하게 만든다.
{page ubreak}
Anrealage 는 도쿄 패션계에서 진짜 복장 실험을 하는 소수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전시된 2012 봄 여름 시리즈의 주제는'껍데기'로 앞부분이 튀어나온 저고리로 천연적인 여성체태를 뽐내며 다소 냉혹하고 강했다.
모형으로 만든 장난감 플라스틱 포장과 마찬가지로 디자이너들은 폴리에스테르를 통해 400도에서 가열해 녹여 원단을 단단하게 만들어 만든 것으로, 치마 위에 주름도 같은 원리를 활용했다.
- 관련 읽기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가게 장식: 창의력이 럭셔리보다 훨씬 중요하다
- 돈 벌어줄게. | 怎样的服装店招牌更吸引客户
- 창업의 길 | 브랜드 의류 가맹점 인테리어 디자인 기교
- 대학생 창업 | 점포 선정이 가장 중요한 건 인기와 기획.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服装店选址要学会“趋利避害”
- 진열하다. | 디테일 의상점 진열된 몇 가지 모드
- 옷 개점 | 과학 기획 상품 이 정확하게 시장 을 파악 하다
- 경영 공략 | 의류 안내 인사 고객 은 기교 가 있어야 한다
- 시장 시세 | 소매업 이 손잡고 공급 업체 를 전형 으로 마크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纺织服装集群市场 升级当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