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순함에서 비롯된 무한한 완벽한 순간

2012/10/19 20:22:00 71

청바지레깅스코트


우리의 생활도 대체로 이와 같다. 한 푼이 많으면 많은 것을 싫어하고, 한 푼이 적으면 부족한 것을 싫어한다.그리고 이 순색의 칼라 모직은요?외투또한"비우는 예술"을 생각하게 되었다. 너무 많은 것을 차지하면 관리에 걸리는 시간이 많아진다. 그러면 진정으로 자신에게 속하는 시간이 적어진다. 백배의 스타일과 색깔은 아마도 복장의 가장 본초의 포지셔닝이다. 어떤 하복이든 다 소화할 수 있다. 옷장 앞에서 반나절 망설이는 고민을 줄일 수 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가장 좋은 가구는 그 자체의 무늬가 매우 아름답다. 더 많은 인공적인 조각 장식이 필요 없다. 페인트를 칠하지 않고 자주 쓰다듬으면 할수록 둥글고 고풍스러울 것이다.요즘 사람들은 항상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고, 사천미채를 좋아하고, 음식 본원의 맛을 소홀히 한다!"이 말은 음식과 가구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미녀에게, 내면에 대해,옷에도 알맞다.가장 아름다운 미녀는 자연상태도 아름다운 사람이어야 한다. 가장 아름다운 옷은 양식이 간단하지만 기질이 특히 좋은 옷이어야 한다. 가장 투철한 마음은 아마도 따뜻함, 선량함과 진실함을 간직하고 복잡한 생각을 버리는 마음일 것이다.


 


생각을 많이 하면 짜증이 난다. 믹스매치를 너무 많이 하면 눈이 어지럽다. 기괴한 스타일을 보면 결국 편안해지는 것은 그 간단한 옷차림이다.피융이 복합된 겉옷, 짙은 녹색, 눈에 거슬리거나 어두워지지 않고, 흰색을 걸치다티셔츠워싱청바지소박하고 보기 좋다. 흰 운동화 한 켤레를 더하면 학원 냄새가 바로 난다.


 



또 이 따뜻한 노란색 외투처럼, 내 눈에는 정말 예쁘다. 첫째는 색조가 사람의 피부를 하얗게 돋보이게 하는 것이고, 둘째는 간단하고 적절하다. 작은 터틀넥과 더블 버클이 매우 맵시 있게 보이고, 소량의 레이스 치마자락이 또 약간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느낌을 더하는데, 바로 아래에 입는 것이다레깅스스커트 코디의 번거로움을 덜었으면 좋겠네요.



학교에서 나보다 한기 위인 림누나는 온화하고 사랑스러운 기질이 있어 많은 녀학생과 남학생들을 매료시켰다. 말해도 이상하다. 소주에 이렇게 많은 미녀들이 있는데 한사코 그녀가 유별나다. 마침내 어느날 그녀를 다시 만났을 때 나는 그의 비밀을 발견하였다.임 언니는 스커트식 모직 코트를 입고 허리띠만 매고 털넥을 매치해 더 이상 다른 장식이 없어 깔끔한 느낌을 줬다. 게다가 평소에 사람을 따뜻하게 대하고 자주 웃어 항상 매료됐다.


 



학생이 된 우리나 사회인으로 성장한 우리나 무릇 간단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면 나는 그가 더욱 아름다운 생활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쉽게 생각하고, 쉽게 보기 때문에, 마음도 가볍고, 틀림없이 더 오래 살 것이다.분홍색의 큰 망토를 입고 머리를 쥐어짜는 경기를 버리고 친구들과 함께 가을소풍을 가고 큰 잔디밭에 누워 하늘을 향해 멍하니 있는 것도 괜찮다. 나는 경기의 상품보다 수확이 적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큰 아름다움은 단순함 속에 깃들어 있다. 왕왕 예쁜 물건이 한데 쌓이면 화려해진다. 마치 어조를 쌓은 문장처럼 읽을 때는 아름답지만 읽은 후에는 텅 빈 것 같다.커피색 모직물코트우아하고 묵직한 분위기를 풍기며 모직은 디테일하고 따뜻하며 럭셔리하지 않아 사업형 여성의 자신감 있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가을 겨울 새털 코트 클래식

이번 시즌 유행
|
2012/10/19 19:11:00
144

뉴웨이브 가을 겨울 트렌디한 패션으로 개성을 살린 90년대생

이번 시즌 유행
|
2012/10/19 14:54:00
226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10/18 19:53:00
113

최신 핫 원피스 반짝반짝 가을 겨울

이번 시즌 유행
|
2012/10/18 19:30:00
161

패딩이 새로이 훈훈한 미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10/18 19:22:00
124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브랜드"베끼기"NBA 자원

올해의 NBA 중국 경기는 평소보다 좀 더 떠들썩해졌다.먼저 리닝이 웨이드와 계약했고, 새 전투화가 만인의 관심 속에 등장했으며, 이후 계약 총액이 1억 달러를 넘었다고 폭로했습니다.NBA 마케팅에 주력해 온 피크도 가만히 있지 않고 계약스타 바틸, NBA 공식, 히트팀 공식 합동으로 기자회견을 열었다. 특히 히트팀과의 협력관계가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돼 중북미 시장을 개발하는 데 손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