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강슈즈 는 ‘ 적자 생존 ’ 법칙 을 찾다
제 15회 중국 (진강)국제구두업 박람회는 21일 복건진강에서 막을 내렸다.
이번 신발박람회는 전문고객 6만여 명이 도착해 거래금액이 133억 1억 원으로 전년 대비 12.2% 증가했다.
바로 < p >
은 기존의'중국 신발도'로 불리는 산업으로 진강슈즈 박람회가 중국 운동화 업계의'맑은 우표'와'풍향표'가 되었다.
바로 < p >
은 작년 이후 생산에너지 과잉, 재고 적립, 동질화 경쟁 등 업계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
기자는 신발 박람회에서 공전 압력에 직면해 진강슈즈 기업이 여러 모로 계획을 세워 전형 업그레이드의 ‘돌포위 ’를 탐색하려 하는 길을 인터뷰했다.
바로 < p >
‘p ’은 진강체육용품 용품 선두업체인 안디스포츠용품 유한공사의 2012년 연보에 따르면 주문 감소로 도매 수익 마이너스 증가로 회사 매출액이 2011년보다 14.4% 하락했다. 2012년 안전한 전문 체육용품 시리즈 점포 및 운송 생활계열 가게가 2011년 865개로 8075개로 줄었다.
바로 < p >
‘p ’은 361도 (중국)유한회사, 진강체니 신발 유한회사 등이 방문업체에 따르면 올해 전체 업계에서 재고 압력이 크다.
바로 < p >
'p'은 왜 전체 생산량이 전국 40%, 전 세계 20%를 차지하는 진강운동화 산업 집단이 곤경에 직면하는가?'p ''
'현재 중국 운동화복의 산업의 곤경'은 재고 적립, 생산에너지 과잉 등의 문제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361도 (중국) 유한회사 체육시장 센터 총감 조봉이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지난 세기 말 본세기 초에 주민들의 배당 수입이 급격히 높아져 운동 레저 용품의 수요 폭발 증가로 중국 운동화 산업에 매우 긴 경기성장 주기를 가져왔다.
바로 < p >
‘p ’을 따라 온 문제는 대량 기업과 자금이 이 이 업종에 몰려드는 것은 반드시 어느 정도의 산업과잉과 재고 적립문제를 가져올 것이다.
바로 < p >
‘p ’의 조봉은 국내 운동화 업체 브랜드가 임립하여 상호 동질화 정도가 높아 시장의 위치가 모호하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가 중국 2, 3선 도시에 침투해 더욱 국내 운동화 기업 시장에 압박을 일으켰다.
바로 < p >
'앤디디디어 부총재 장타오'가 현 운동화 산업의 곤경에 처하는 것은'채널 확장형'을 대표하는 산업 발전시대가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 ’은 올해 2월 글로벌 스포츠 용품 소매의 거두 인 디카노니의 하문 매장에서 정식 개업했다.
이 백화점은 350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200제곱미터의 무료 야외 운동장을 전문으로 배치해 헬스 기기 체험, 윤활 시용, 배드민턴, 탁구 운동 등 다양한 체험구를 포함한다.
바로 < p >
은 상품을 팔아 체험까지 디카니가 미래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의 주류 방향을 대표했다.
관계자 지적.
업계의 세분화, 전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기업은 반드시 ‘ 브랜드 도매 ’ 에서 브랜드의 소매를 바꾸어 소비자의 개인적인 체험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바로 < p >
은 날로 심각한 시장 환경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데, 오히려 중국화의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시장 역경에서 생존 법칙을 찾다.
바로 < p >
은 "우리가 한 줄만 견지해서 제조 능력을 극대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도치그룹 임영찬 회장.
바로 < p >
'미트콤'은 1994년, 최근 20년간 생산을 견지하였다.
최초의 3묘지, 1층부터 아디다스, NewBlance 등 유명 브랜드 공장, 연산 운동화 2000만 켤레로 발전했다.
바로 < p >
‘p ’은 국제 브랜드의 품질 요구, 패션 조류에 따라 매년 연간 연간 연간 연간 연발료만 수천만 원에 투입된다.
지난해 그룹의 판매 수입이 68% 증가하였으며, 올해 생산 주문서는 이미 6월까지 안배되었다.
바로 < p >
‘p ’의 현재 도스키그룹이 이미 국제화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임영찬은 오스트리아 테니스 스포츠 브랜드 헤드 협상과 중국 대륙 생산과 판매권을 전면 인수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대리 브랜드나 브랜드, 신발 기업이 고정 패턴이 없어 복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장타오 부회장은 그러나 기업의 전환 탐색에서 여전히 일부 ‘ 공통적 요소 ’ 가 존재하고 있다. 브랜드 력, 정익 관리, 기술 연구 개발, 마케팅 모드.
바로 < p >
의 장타오 분석, 기업 브랜드력의 플라스틱, 절대 스타 모델로 광고를 쓰면 만사대길, 오랜 시간 자원 투입과 또렷한 브랜드의 위치를 만들어 독특한 브랜드 문화의 내포를 창출할 수 없다.
바로 < p >
의 정익관리 시련은 기업인 수건에서 물을 짜는 능력으로 관리 효율의 향상을 통해 종합 운영 원가를 낮춰 공급사슬을 빠른 반영 모드를 조성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언제든지 제품이 1위다.”
장타오는 장기적인 기술 개발에 투입해야 제품의 핵심 경쟁력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마케팅 모드에서 기업이 체험식 마케팅을 강조하고 소비자의 ‘신선체험 ’을 중시하고, 채널 단말기에는 소비자에 대한 흡인력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은 대체로 “ 과거의 담력이 크고, ‘ 신선 ’ 의 발전 방식으로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장타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十二星座的服饰风格值得让人欣赏
- 재료 화공 | 临近交割 PTA走势震荡
- 시세 분석 | 棉花或现季节性反弹行情
- 재료 화공 | 스판 하반기 시세는 생산에너지 투출과 원료 조세에 달려 있다
- 스타 디자인 | 왕리곤 패션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링
- 아동화 | 쿨하게 보이면 2014 편안한 스니커즈가 신나고 유년 자패션
- 신발 속달 | 丹比奴上半年业绩收获捷报
- 스타 옷장 | “甄嬛小妹”徐璐秀街拍 演绎OL时尚气息
- 패션 포스터 | 《 소시대 》 세 주연 주연은 우울한 분위기 군무를 연기하며 기질을 돋우고 있다
- 웨딩드레스 | 2015년 웨딩드레스 트렌드: 인투시 웨딩드레스 대담한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