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목왕 브랜드의 시장 총감 호중휘와 디자이너 조옥봉

2013/11/3 22:47:00 24

구목왕호색조옥봉

'구목왕'이 2013년 우아한 신사 홍보대사 선정 및 신사절 첫 역으로 베이징 CBD 만다영성 개막에 나섰다.

이 행사는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이어졌다.

이벤트 현장에서 구목왕 브랜드의 시장 총감독 a href ='http:/(wwww.sjffzm.com.com /pioneer '' 후중휘 `와 수석 디자이너 `a href ='http://wwww.sjfzemcom /pioneer `조옥봉 `의 두 분.

바로 < p >


'p.'Q:'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index.aaast '-'아티스트 캐릭터 대사 선정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는 구목왕이 남장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우리는 우아한 신사, 아르바이트 제조 ”라는 브랜드 자산을 만들고 있다.

우리 는 우아한 신사 의 심사 를 통해 내주 의 동방 남자 를 위해 펼쳐 진 플랫폼 을 제공 해 중국 남자 를 위해 신사 화 진행 과정 에서 보조 를 제공 하 고 우리 우아 신사 방정식 의 옷차림 이념 이자 남자 의 작전 가이드, 남자 의 방법 은 남자 에게 추천 했 다.

동시에 사회 각계에서 중국 남자들은 이미 우아한 길에서 성장해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바로 < p >


은 올해 제2회 우아신사 심사로 전회 심사를 통해 매우 우수한 목표 소비군을 발굴했다.

올해 2회는 첫 달 만에 우리 전체 참가자는 이미 작년의 총화였다.

이번 행사를 보고 저조한 동양남에게 이런 참여도가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모든 남자에게 주어진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 p >


Q: 구목왕 남장 브랜드가 약할 정도로 현재는 실적이 우수한 상장기업이 되고, 이것은 구목왕과의 노력과 분할 수 없다.

당신 의 경험 에서 기업 브랜드 영향력 을 높이고 시장 인지도, 명성도 확대, 미예도 가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p > A: 브랜드의 플라스틱 및 건설에서 보면, 사실 두 가지 수단이 없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광고를 통해 알려야 하지만, 앞으로 필요한 것은 명예와 충성도.

그래서 앞으로 필요한 수단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것이다.

우리는 많은 소통의 공관 활동을 통해 실현되기를 바란다.

이 두 방면을 제외하고는 우리는 의사소통을 마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소통에서 소비자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그들의 수요를 안다.

그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브랜드의 종사자로서 그들의 수요를 발굴하고 창조해야 한다.

이러한 수요가 만들어진 후 당신은 영원히 한 시대, 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소비자들이 정성껏 보살펴 주면 충성할 것이다.

바로 < p >


<구목왕 수석 디자이너 조옥봉 여사는 인터뷰에서 남자로서 내외를 겸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우아한 신사가 중요한 기준이라고 말했다.

그는 클래식한 남성복은 정교하고 시대적 요소가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브랜드가 있고, 의상문화적 이념이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구목왕이 제시한 우아한 신사는 사실 여러분에게 옷차림의 도를 가르쳐 주는 방법론입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나녕: 금수 계획

유명인 인터뷰
|
2013/11/3 22:25:00
19

Richard Hobbs: 중국 브랜드 집합점 시장이 이미 성숙했다

유명인 인터뷰
|
2013/11/3 22:12:00
149

专访云南社会科学院副研究员——赵姝岚

유명인 인터뷰
|
2013/11/3 22:08:00
25

심도한 인터뷰: 량자와 서랑의 이야기

유명인 인터뷰
|
2013/11/1 10:55:00
35

中国国际时装周专访台湾针织女王潘怡良

유명인 인터뷰
|
2013/10/30 8:53: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2013 중국 (성도) 특허가맹 전람회가 열린다

중국 특허전성두역은 중국 특허전의 올해 종영관의 작품이며 투자자들의 실수를 놓치지 않는 선택사업의 좋은 기회일 것이다.베이징과 상해의 성공을 겪고, 중국 특허전성두역은 서부 투자자에게 특허가맹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대회전은 성두세기성 신국제전센터에서 개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