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경기가 유행하다

2008/12/12 0:00:00 10260

유행

항저우 상가가 여전히 폭발적인 판매 숫자를 보며, 여자들이 지갑을 내려놓으려고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그래서 더 많은 패션 인사들이 지원을 시작한다: 어떻게 예산을 줄일 때 유행을 유지할 수 있을까.

사실 해외에서 경험 이 순조롭고 리세션 chic (불경기 유행어)도 유행어가 되기 시작했다.

역사상 경기 불황은 패션계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1930년부터 미국 대불황 시기부터 일부 상가가 9.75 ~25달러의 패션에 ‘ 경제가 안 좋을 때 살 수 있는 신형 코트 ’ 를 표시하고 있다.

또 경제 상황도 디자인에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사하고 젊은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2선을 늘리고, 마치 1987년, 주식시장의 붕괴가 완화되면서, 디자이너가 가격 저렴한 2선 브랜드를 내놓기 시작했으며, 1989년 Dona Karan 이 2선 DKNY 를 내놓았다.

Chanlimited 액세서리 계열은 최근 캐롤을 빌려 크리스마스 명의로 ‘Chanel Unlimited ’라는 이름의 액세서리 시리즈를 내놓고, 가격은 비교적 젊은 소비자에게 적합하고, 가방은 더 이상 비싼 양가죽을 사용하지 않고, 내색 그레이 컬러의 캔버스를 택했고, 프라다도 적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 라테스 스토어, 모든 물품 가격은 500달러를 살 수 있다.

이런 조치도 패션권에서 브랜드가 대환경에 대처하는 강력한 신호라고 여겨졌다.

특히 화장품 사업가와 같은 우편물을 통해 자신의 저렴한 시리즈로 불리며 리세션 콜렉션 (불경기 패션 시리즈) 으로 이름을 올렸다.

13% 이하 조치는 ‘ 불경기 ’ 를 배울 만한 쇼핑 경험이다.

글로벌 디자이너 옷을 사다.

Anya Hindmarch 가 타르게트와 합작한 플래시 핸드백, 가격은 350위안밖에 안 된다.

대홍대보라의 프로enza Schouler 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추장 원피스는 49달러였다.

외국의 경험이다. 국내에서도 적지 않은 패션팬 들이 직접 체험해 봤고, 일본 디자이너천 쿠보령과 H &M 의 합작 시리즈는 상하이 가게에서 문을 열어 2시간만에 허공되었다. 300여 명의 줄지어 이 시리즈의 물건은 저렴한 옷과 어울리지 않는 비싼 옷장 안에 있는 비싼 옷은 물론 버리지 않을 것이고, 싸구려 물건을 찾아서 풍채를 재현했다.

블로그 therecessioniss.blogspot.com 의 개통은'부시 경제'에서 어떻게 좋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느냐에 따라 사치와 저렴한 물건들을 합쳐 쓰기 위해서다.

박주들은 추수감사절을 겨냥한 ‘블랙 금요일 ’을 조준해 이날 싸구려 전자용품과 아이들의 장난감이 아주 많을 것을 건의했다. 이른 아침에는 100달러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133 C. 인터넷에 가서 당신의 중고품을 팔았습니다. 이베이는 미국인의 불이외의 선택입니다. 지금은 인터넷에서 직접 싸게 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예전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낡은 옷을 좀 가져가고 예산을 들여 새로운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클럽이 정기적으로 할인 소식을 보내는데, 예를 들면 때로는 3절까지 낮아졌고, 이 클럽들은 Glt Groupe, RuLaLa 를 포함한다.

양면 세탁비를 절약하고 최근 미국에서 옷을 양면 옷을 갈아입어도 패션이 됐다.

Aladdin 세탁소에서 일하는 헤이디 Adler 는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하고, 사람들이 모두 한 벌의 반면에 입고 다시 한 번 공공 세탁소에 세탁을 하고 세탁하는 비용을 절약하고 건조하고 세탁하는 일상 지출을 선호한다.

이 이야기는 불가사의하지만 뉴욕 브랑크스구 공세구역 리버다le 주민들에게 이런 일상생활지출이 경제불황으로 축소되는 오늘이 자연스러운 일이다.

“ 이 옷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매우 실속 있고, 100여 위안이 되는 것과 같다 ” 고 말했다.

항저우의 사계절 청시장에서 작은 주인들도 이것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점으로 삼았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얇은 면복이 최근 얼굴을 드러내며 백화점 유닛 등 점포에도 불구하고 이런 옷들이 잠잠히 나타나고 있다.

"옷장 전체를 열어 모든 적립옷을 다 꺼내 재조한 뒤 저렴한 소량 아이템으로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컬러의 목도리와 액세서리로 올해는 여러 가지 원단으로 색채가 풍부한 스카프를 맞춘다.

장의초는 색채를 파악하는 것이 관건이다.

"올해 가을 겨울 남성용 셔츠에 양모셔츠를 한 벌씩 매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적어도 몇 년은 지나지 않아, 올해는 유럽에 유행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신상 및 배후에서 셔츠를 살짝 드러내는 것이다"고 말했다.

벨기에 남성복 River Woods 표본사 Peter Vermevlen 을 예수로 삼았다.

“내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저렴한 물건과 비싼 것을 사서 합류하는 것이다.”

일본 캐주얼 스타일의 구매자 개리

  • 관련 읽기

11월 하얼빈 소비품 시장은 동기 대비 21.5% 증가했다

소비권
|
2008/12/11 0:00:00
10274

강소30여 개 방직 기업이 검방기를 고소하다

소비권
|
2008/12/11 0:00:00
10253

추유와 중국 모델이 집단 관심을 모으다

소비권
|
2008/12/8 0:00:00
10236

청두 공상들은 청두 3분기 복장에 대해 감시를 한다.

소비권
|
2008/12/8 0:00:00
10256

3분기 가방 상품의 품질은 낙관적이지 않다

소비권
|
2008/12/8 0:00:00
10233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산업 2009년 투자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