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태군 안: 양측에서 질적 변화의 힘까지 과소평가하지 마라

2014/5/13 21:30:00 17

국태군주식시장주식

'신작 (A href)'http://wwww.sjfzxm.com /news /news /index.u cj.aaastp'은 `의 나라의 아홉 개 `가 `를 개혁 제도 홍리석의 출발점과 기준으로 A 주식 시장에 유입되는 데 도움이 된다.

역사상 국무원은 자본시장 정상 설계의 강령성 문서를 세 차례 발표한 바 있다. 앞서 두 차례의 강령성 문서는 국가 전략 고도로 주식시장 발전을 위해 정상적인 설계를 진행해 A 주식시장에 제도적 이윤성을 지탱했다.

2014년 5월 9일 발표한'신국9조'는 정위적으로 두 강령성 문서를 비교해 내용이 실제에 가까워 더욱 강력한 집행성을 갖추고 있다.

바로 < p >


‘신국의 9조 ’가 5대 방면에서 제도적 배당금을 형성하다.

첫째, 상장회사의 시세 관리 제도를 창립하도록 격려하다.

둘째, 상장회사 주식 격려 제도를 완비하고 상장회사들은 규정에 따라 종업의 주식 지분 계획을 갖도록 규정에 따라 추진할 수 있다.

셋째, 전국사회보장기금을 대표로 지원하는 장기투자자들이 자본시장 투자범위와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넷째, 해외 기관 투자자 확대, 합격 국내 기구 투자자 범위 확대 투자 한도 인상.

제5로, 자본시장을 완벽히 보완하다.‘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index.u cj.aaaaaast)’가 < 세수정책 < >을 통계하여 자본시장의 건강발전을 촉진시키는 세수 정책에 도움이 된다.

세수 정책의 돌파는 교역세와 적금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 금융을 깨고

언론에 따르면 중앙은행 부행장은 금융 동업 업무와 각종 재테크 제품을 정돈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시장 중 무위험 이율 고기업과 금융억제의 가장 중요한 원천.

한편, 저우소천 행장도 주말에 "역주기조정이 시종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주행장은 담화에서 서술한 ‘시장에서 보지 못한 변화가 있을 수도 있고, 채권시장에서의 장단수익률이 빠르게 하행되는 변화와 일치하여 유동성 관리가 강화되고 있다.

바로 < p >


의 전형과 정책이 함께 춤을 추며, "금화" 와 "패턴" 을 함께 날다.

한편 ‘큰 자극 ’에 대한 과대한 기대는 더 이상 갖지 말아야 한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계열의 약간의 자극 정책에 따른 개선의 힘을 낮추지 말고 양변으로 쌓아 변화의 순간까지 쌓아서는 안 된다.

우선주, 상해 항구, 통합 정책 최적화, 정향 강준, 그리고 국기업개혁 등 일련의 조치는 모두 블루칩 주식에 실질성과 정서적 이득을 가져올 것이다.

바로 < p >


'신국의 9조'의 출범은 주식 제도의 이익과 지석도 시장의 이전 정책의 최적화에 부합된다.

전체 투자 단계에서 보면 여전히 성장, 실크로드, 국기업개혁, 우선주 등 4가지 주제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설정에서 보면 금융, 시멘트, 철도 설비, 부동산, 화학공의 다섯 송이는 전체 반탄 투자 단계를 관통하는 주요 라인이다.

또한 계열의 마이크로자극정책과 상업모드 재구성에 따른 자영업의 구조적 기회도 파악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政策红利不断 大盘仍将震荡向好

주식 학당
|
2014/5/13 20:11:00
15

신국의 아홉 마리가 시장 밑의 소시장의 유전자를 속속히 조성하려고 한다

주식 학당
|
2014/5/12 20:21:00
6

중개주식시장은 두 달 동안 초과 300억 달러를 증발했다

주식 학당
|
2014/5/8 19:23:00
20

전 세계 등록제 및 우리나라의 영향 및 이번 주 주식 시장

주식 학당
|
2014/5/1 11:42:00
21

다층차 주식시장의 국제 경험

주식 학당
|
2014/4/25 18:35: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제도 이익 PK 확장 압력 시장 은 하행 추세 를 벗어나기 어렵다

신국의 9조 정책작용의 발휘는 오랜 시간 동안 체현되고, 적극적인 효과는 결코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자본시장 제도건설과 주식 등락은 두 차원의 문제이며 후자는 현재의 경제 형세의 영향을 더 받는다.현재 경제에서는 중앙이 기건 등 분야의 투자를 확대하려는 시도가 확장되고 있지만, 부동산 시장의 염우와 경제에 대한 영향은 투자자들의 가장 큰 우려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