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보'가속도 '11금 가트리린 모나코 재봉왕
'북경시간 7월 19일 새벽 2014 국제 전련 다이아몬드 리그 모나코서 200미터 육상 경기에서 특보모델인 미국 단거리 주자 저스틴 가틀린이 19초 68의 성적으로 우승을 기록하며 개인 200미터 최상의 성적을 기록하며 경전 기록을 깨뜨렸다.
이날 밤 모나코 루이2세 경기장에서 카틀린은 무인으로 비주항 200미터 최고 전적 및 개인의 올해 11번째 우승으로 가장 빛나는 스타가 됐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sjfzm.com /news /index.p.a a asp.’의 막강한 대화 『
'strong ''가속도 200미터 경기장'이 바로 을 대표님 < < < 가속도 분배 > 을 위해서 < 가속도 분배 > 가 < 의 < < 을 < < < < < <
‘p ’은 수많은 육상 애호자들에게 가틀린의 열띤 경기 상태로 다이아몬드 리그 모나코 역의 가장 큰 관점 중 하나다.
하지만 200미터 경기장에서 우승할 수 있는 많은 가틀린의 팬들에게는 의외의 예물이다. 더욱이 태슨 게이, 레메이트 등 육상 슈퍼스타의 직접 대화에서 얻은 금메달이다.
바로 < p >
'p '발령이 터진 후 출발 우세와 뛰어난 폭발력으로 가트린은 첫 100미터 중 자신의 앞선 위치를 정했다. 두 번째 100미터 중 중심 편파의 작은 실수가 있었지만 가트린은 여전히 2위 0.31초의 뛰어난 성적으로 쉽게 우승했다.
19초 68, 가틀린 일탄 먼지 표현은 200미터 대회 기록을 깨고 2014년 남자 200미터 최고 성적을 경신했다.
이 모든 것이 이 년 삼순을 넘은 전단의 노장이 그날 밤 당면한 주인공이 되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연도 11관 < < strong >
‘strong '‘a href = ‘http: 가트림 > 에서 ‘로봇 신병 신상 ’을 연출하기
은 올해 만 32세 가틀림에 대해 2014년 풍작이 있는 연도상: 다이아몬드 리그 모나고역에서 뽑은 금메달을 이미 가트린이 올해 수확한 11번째 금메달이다.
2014년 막 절반이 지났지만 육상장에서의'노병'은 이미 국제 전련 다이아몬드 리그전, 국제전련 도전전을 비롯한 많은 중요한 대회에서 10차례나 100미터 날아 우승을 차지했다.
바로 < p >
은 5월 3일 국제 전련의 자메이카역 100미터 경기에서 방금 끝난 다이아몬드 리그 모나코역에서 우승한 족적이 도쿄, 상하이, 베이징, 유금, 로마, 로마, 로상 등 도시에 널리 퍼져 있다.
그간 캘린은 지난 7월 3일 다이아몬드 리그 로상류에서 9초 80 년 남자 100미터 세계 최고 성적을 기록했으며 반달 이후 19초 68의 성적으로 200미터 우승 수상대에 올라 이번 년 남자 200미터 세계 최우수 전적을 갱신, 두 개의 신기록 수낭 중.
바로 < p >
‘p ’은 아마도 많은 경상팬들이 아마 2004 아테네올림픽에서 남자 백계관을 얻은 후 전 세계에 알리기로 선언했다.
10년이 지났는데 이미 ‘노병 ’이 된 가틀린은 자신에 대한 요구를 포기하지 않았고, 그가 뛰어난 경기 상태도 육상장 위에서 더욱 멋진 ‘노병신전 ’을 기대케 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특수보조'가속도'가 바로
‘strong '‘a href = ‘http: 가 바로 < < < as > 의 분실증
‘p ’은 지난 2012년 캘린이 국내 패션 스포츠 최초의 브랜드 특보로 계약을 맺으며 달리기 영역에서 첫 모델이 되었다.
이후 특발적으로 그 몸으로 만들어진 경기 장비에 따라 각 대체육 대회를 출정할 수 있도록 한 차례씩 우승의 영광을 입증했다.
베이징의 새둥지든 모나코의 루이2세 경기장에서 가트린이 결승선을 지나는 순간 가슴 앞 특징 표식이 더욱 눈에 띈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체육 분야에서 끊임없이 깊이 갈며 수확이 매우 많다.
특히 가틀린을 위한 전문 달리기 장비는 전문적인 품질이 돋보인다.
그중 가틀린의 전화는 기술적으로 스포츠 분야의 집중과 성취를 제대로 보여준 것도 특보 운동과학실험실과 국제 디자이너와의 정교한 ‘혼합 ’이다.
그 신발은 무틈 연결 기술을 사용하고, Sprint Web 의 신발은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동시에 충분한 족적 지탱을 제공한다. 중바닥은 Sprint frame 사용이 가벼울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발력은 초가벼운 밑창을 통해 바닥으로 전송할 수 있어 에너지를 최대화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2년 동안 끊임없이 혁신을 시도해 본 부츠는 가틀린 발형적 특징 및 발력습관과 완벽한 일치를 이루고'가속도'가 되며 레전드의 또 하나의 이기기가 되었다.
또 특보로 가트린도 정식으로 된 경포는 가장 선호하는 블루를 채택하고, 대표적인 스트라이프 원소로 ‘가속도 ’를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이 될 뿐만 아니라 육상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스포츠계의 별이 된다.
바로 < p >
‘p ’은 가틀린의 세계 단거리 주자 외에 하문 마라톤, 양주 마라톤, 광주 마라톤 등을 포함한 9대 마라톤 경주를 비롯해 국내 마라톤 경기를 가장 많이 지원하는 스포츠 브랜드가 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꾸준히 추앙해 온 ‘러달리기 ’ 이념이 경기에 융합된다.
2014년에는 전문 제품 조력과 전문 경쟁, 콜라 달리기 이념, 패션 각도로 전민스포츠를 보급해 특보적인 패션 운동의 길을 내딛고 있다.
바로 < p >
‘p ’은 2014와 과반으로 11금을 연탈한 ‘불로신 말 ’과 국내 패션스포츠 첫 브랜드를 손잡고 세계 육상으로 더욱 놀라운 표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4대 요소, 오른쪽 왼쪽 중국 면화 미래 가격 추세 -
- 제화 재료 | 2011년 우리나라 인조 가죽 합성 가죽 산업 증가 양호
- 이번 시즌 유행 | 게으른 복음 & Nbsp; 원피스
- 오늘 오퍼 | 2012년 3월 22일 전국 면화 가격
- 구두업 동태 | 과학기술은 운동화 사업의 발전은 처음부터 끝까지 관통하는 맥락이다.
- 마케팅 수첩 | 为何宝宝袜子比鞋子更重要
- 시세 분석 | 인면 재수출 국내 축소 & Nbsp; 면 소재가 압박된다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대섬유 원단
- 신발 속달 | 백리 출자 8.8억원 빅 & Nbsp; Step & Nbsp; Limited 개척 운동 시장
- 전방 발명 | 俄罗斯超高分子量聚乙烯纤维问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