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동은 지속적으로 레이아웃 의상 종류

2014/9/30 13:15:00 16

경동레이아웃의류

의상 품목을 2014년 중점적으로 발력한 방향에 이어 경동은 의상 분야에서 점점 포석을 늘리고 있다.

지난 9월 경동은 남성복을 판촉 주제로 한'남성복 축제'를 개최했다. 남성 고객, 슈즈화, 운동화, 트레이닝 아웃, 가방 액세서리, 사치품 등 상품을 선보이며, 합동GXG, 마르크화, 탐로자 등 천개 브랜드의 판매가로 전장 세일 활동을 진행했다.

경양측 관계자는 남성복 축제를 개최하는 목적은 경동의 남성 사용자 귀환을 위해 남성 사용자의 가치와 잠재력을 계속 파고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남성복 축제 등 판촉 행사를 일반화할 수 있다.

  

남성

사용자

3C 제품에 몰두한 경동은 2014년 첫 등장 중 열린 플랫폼 패션을 선택했다.

이후 경동은 복장 분야에서 끊임없이 힘을 내었다.

지난 8월 경동과 패션그룹 계열의'패션바샤'는 패션화, 정품화, 플랫폼화의 3대 방향으로 의상 등 품성을 추진하는 패션 전략이다.

앞서 두 차례 여성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드러났고, 이번 남장절, 경동쪽은 경동쪽의 남성 사용자를 되돌리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경동에 따르면 2013년 9월 31일까지 경동은 총 3580만 명이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남성 사용자 수가 70% 이상을 차지했다.

경동 개방 플랫폼 스포츠 건강사업부 왕학송 사장은 국내 다른 상가 플랫폼의 고객이 여성을 위주로 하고, 경동은 남성을 위주로, 구매력과 충성도 면에서 큰 우세를 보이고 있으며, 미래에는 아직 큰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경동측은 이번 남장절 판촉이 끝난 후 각 사업가의 흐름이 급격히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지는 않았고, 행사가 끝난 후 유량과 판매가 예전보다 높았다.

이번 활동의 효과가 입증된다면 미래는'남성복 축제'를 정규 판촉 행사로 만들 가능성이 있다.

왕학송은 이번'남장절'이 경동은 의상 분야에서 처음으로 세일 활동으로, 아주 좋은 절입구로, 미래경동은 더 많은 차원에서 사용자의 잠재가치를 깊이 파고들며 판촉이나 다른 주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플랫폼

차이점

의류 종류는 전자상 판매의 둘째 품목으로 상품의 종류가 많고 모리는 3C 품목보다 높고, 의류 자체의 계절성 또한 의상의 소비 빈번을 3C 품목보다 높게 하고, 이러한 요인은 각종 전기상들의 필쟁지가 될 수 있다.

경동과 다른 플랫폼의 차이화에 대해 경동은 4가지 측면이 다르다.

우선 유량의 평균 분배이다.

다른 플랫폼의 판촉 활동과 달리 경동은 협력업체의 공동 성장을 중시하고, 유량을 한두 개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다.

다음은 이동단 자원의 다양화.

이번 남성복절에서 경동은 여러 채널의 이동 자원을 정돈하고, 휴대전화 Q, 위신, 경동 클라이언트 등을 포함했다.

이동단의 하단량을 효과적으로 높였다.

다시

경동

정합 마케팅 방면의 능력은 이번 행사에서 경동은 마케팅과 정향 투방 방면에 좋은 효과가 있다.

다시 한 번 경동의 물류도 중요한 요소다.

각 상점들은 개통품에서 지불까지 환율이 뚜렷하게 높아져 판매액을 인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판촉 후 물류 문제를 해결하다.

베이징 동양면에서는 이번 경동협력 남장절 매가들 중 다수가 이윤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국내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 마르크워피는 3일 남성복 축제에서 160만 위안의 실적을 기록하며 618보다 8 ~10% 증가했다.

  • 관련 읽기

디자인, 작동 등 숫자로 자아라'빠른 패션'을 해독하다

회원 전구
|
2014/9/29 9:50:00
19

사치품 브랜드 프라다 개점 감소

회원 전구
|
2014/9/28 19:50:00
11

유아 주식: 내년 개업 쇼핑몰과 오트래스 2 -3집

회원 전구
|
2014/9/28 19:39:00
24

손희쌍: 왕건림친구 권의 중심에 있다

회원 전구
|
2014/9/28 19:27:00
42

라하벨 공개 주식 모집 소득 은 소매 인터넷 확장 에 쓰인다

회원 전구
|
2014/9/27 8:57: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부네덜란드 데님 스커트 사진 비치 미인 청춘 패션 매혹적 시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입양경혼 '북미 시사회에 참석한 부호밍은 패션블록을 촬영했다.화사한 모래사장에 부연은 게으른 나무 옆에 기대거나 먼 곳을 응시하거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며 조용한 매력을 선사한다.몸에 붙은 데님 스커트를 입고 있는 호르몬, 사랑스럽고 섹시한 몸매도 충분한 몸매를 뽐내며 비치 미인의 매력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