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한신 백화점 입주 시안경 상권
그저께 서안인들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종루, 짝퉁 등지로 간다.지금은 도시의 확장과 신구의 발전에 따라 새로운 상권도 생겨났다.화상보 기자는 최근 서안경개구 관위회에서 조국보도 대만에서 온 상업브랜드 — 12만 평방미터 대형 상업종합체인 한신백화점이 다음 달 개업한다.
COACHMK, BOSS 등 400여 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모두 입주해 상권 고단상업의 또 하나의 깃발이 될 것이다.뿐만 아니라, 개구에 있다.프로젝트중 정상 국제, 왕부정 백화점, 금수리 쇼핑 등 고급 상업이 추진되고 있다.최근 유품회 서북본부, 프랑스 디카노 등 브랜드도 입주할 예정이다.
“ 무역 서비스 기능은 우리 건설이 국제 경쟁력 일류 개발 지역의 중요한 내용을 건설하는 것이다. ”개구 관계자는 서안 국제의 국제화 대도시 무역 핵심을 조성하기 위해 세기의 금화, 금매 국제, 개원, 개원 백화점, 만호 국제, 만호 국제 호텔, 중영 국제 상권, 미앙로의 중심 서비스업 브랜드를 조성하고, 봉성 1로부터 봉성 12로까지 횡축으로 대형 고단 도시 상권을 형성했다.
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현재 개구 서비스업 경영 주체는 모두 5600여 가구로 종업인원 약 12.7만명을 받아들여 전 사회 종업자의 비중이 47.8% 에 달하고 있으며 서비스업은 점차 취업을 흡수하는 주요 채널이 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개구의 사회상품판매총액이 347.8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3.5% 증가했으며, 이 중 상업은 3440.89억원으로 전년 대비 14.27% 증가하면서 서비스업이 사회경제에 대한 공헌이 커지고 있다.
금년 이래로 진일보하기 위해 추진하다서비스업발전을 거쳐 개구에서 서비스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실시 의견 > 과 < 서비스업 발전을 촉진할 방침 > 을 통해 서비스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관련 재정자금을 통합하여 재정적 자금이 서비스업 발전에 대한 인도적 역할을 강화한다.지난해만 해도 기업이 각급 정부 서비스업에 대한 지원자금 3585만 위안을 지원한다.
차기 개구는 시급 행정센터, 문화체육센터, 교통복사센터 3대 기능에 의존해 금융상무, 현대물류, 서비스 외파, 본부 경제 등 대표적인 고급 서비스업이 모여 서안 건설의 실크로드 경제대도시 및 국제화 대도시 제공 산업, 경제, 문화 등 다차원을 지탱한다.
- 관련 읽기
- 동래에서 아이디어를 바꿨다 친증 뚱뚱 동에서 오거나 가게를 닫지 않다
- 원산산 패션 팩스 질감 레드립전 여자 매혹
- 진경전: 은테스트 시장 단기 난방
- 유럽이 겨울철에 접어들었을 때 미연저장의 이자 압축이 등장했다
- 유하: 미, 유럽, 파운드, 호주 추세
- 서동동 은 초청 을 받아 패션 이 청신하고 우아하고 독특한 일치 를 이루었다
- 가을 겨울 만찬 유행 환상풍 이탈리아 최고급 디자이너
- 업계 개찰 기간이 도래하여 신형 아동화 기업 은 난관 을 극복하기 쉽다
- 유은교가 여행 사진을 공개해 명쾌하게 추계 패션 원소
- 절강 온령 힘껏 아동화 연맹 표준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