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르 손잡고 정상 원단 브랜드 정제 의상 만들기
… 에
수매
신마, 로드 하트 마스크스 이후 이여성은 현재 고단량체 정제 브랜드 MAYOR 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원단 공급자 Cerruti 1881을 찾았다.
야고그룹 회장으로서 이여성은 외부에 알려진 듯 야고르의 주업은 여전히 복장이다.
그가 매체 앞에서 하는 것처럼.
아고르는 24일 항주 연안 길에 위치한 아고르 빌딩에서 글로벌 최고 원단 브랜드 라니피코 F.LLICIO F.LLICERUTI
일관적으로 저조한 이여성은 계약식에서 "아고르도 중국 자신의 최고급 정제 의상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수로 로 이루어진 협력
평소와 달리 아고르와 크루티 1881과 호흡을 맞춘 브리핑 현장은 저조했다.
무대 위의 전문 사회자를 제외하고는 매체의 초청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두 브랜드의 합작에 방해되는 관심도는 아니다.
적어도
백년 역사를 가진 사치 브랜드 크루티 1881에서는 중국과 동행한 이번 협력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
이날 84세 고령의 CERUTI (CERRUTI) 호칭은 103조 DAL1881 의 장악인 Nino Cerruti 직접 현장에 참석한 것도 이태리 패션의 아버지라는 호칭이 처음으로 절강에 왔다.
노노는 이번 합작으로'도수로'라는 합작으로 부른다.
사실 이탈리아인은 이 중국 동료들에 대해 15년 동안 나노를 답사하며 그동안 야고르고는 씨에루투와 긴밀한 호흡을 가졌다.
과거에는 국제 브랜드가 대거 중국에 들어섰고 지금은 중국의 제품도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이 수요와 전망이 있다면, 기술적으로도 파트너와 함께 나눌 수 있다."
이여성은 이탈리아보다 이번 협력에 대해 또 다른 해독을 갖고 있다.
"의류업은 지금까지 전통 업계가 아니었는데, 사실 패션업이다."
이야성은 그 몇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현재로서는 의류 제조 공예상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는 이미 차이가 얼마 남지 않았고, 심지어 공예에서 더욱 열심히 구할 수 있다.
"겉감 면에서는 확실히 그들이 강하다."
이야성설 역시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을 선택해 야고르 소속 체정제 브랜드 MAYOR 의 원인이 된 이유다.
고단
겉감
로컬 제조, 더 저렴한 가격, 아고르는 이 개수로 자신의 정제 브랜드를 전면 확장하고 싶다.
이야성은 현재 외국의 고단 정제 의상 한 세트는 거의 3만 원 안팎이고, 야고르의 정가 구간은 8000에서 1만 사이다.
의류 역시 주업이 가격 우위를 제외한 아고르는 이번 매너에 대한 심려가 쏠쏠했다.
이여성은 아고르가 O2O 의 방식으로 MAYOR 운영 패턴을 구동하는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모바일 인터넷의 융합을 체험하고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MAYOR 의 기존 60여 개 매장이 다양한 서비스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단하게 고객은 현장에서 디자이너 양체재킷을 받으며 패션 핫라인이나 인터넷 예약을 통해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패션 컨설턴트 서비스를 통해 72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으며, 맞춤형 서비스 주기는 21일이다.
"MAYOR 의 핵심 기예팀은 홍방 재봉의 5세대 후원자 하국정 사부가 장악하며 양체, 재단, 샘플, 견본, 재봉제 다부위 등 모든 손재주를 채택해 300여 차례 공정의 정교한 조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여성은 항주 문점에서 문을 연 후 영파, 상하이, 베이징 등지의 신점도 출마하고, 앞으로 5년간 MAYOR 이 500개로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동행이 전자상거래를 발전할 때 야고르도 적막하지 않은 것 같다.
이여성이 보기에는 인터넷 산업의 발전은 아직 약간의 폐단이 존재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도구가 됐다.
"우리는 이 도구를 이용하고 있다. 현재 인터넷 매출액은 1억 원, 실체점과 인터넷을 결합하는 모드, 야고르는 3000여 개 매장, 그 중 전매점 600여 개, 앞으로 100억 위안을 들여 큰 가게를 살 계획이고, 실제 매장은 100년 기업의 근거지이다."
보아하니 야고는 복장 이 마차 위에서 동작이 매우 커 보인다.
분석사들이 2014년 반년보에 대한 예측을 통해 ‘복장 추운 겨울은 그리 춥지 않은 것 같다.
옷에서 7 ~8억 원의 이윤 문제는 크지 않다.
반년보에 따르면, 올 상반기 야고르는 의류 업무에서 영업 소득 217, 354.61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내수 10% 상승, 전체 판매 10% 하락했지만 이윤은 20% 증가했다."
이야성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부족한 사고 & Nbsp
- 구두업 동태 | 제약 운동화 기업자본 확장 의 주범 을 해독 하다
- 지방산업 | 천주은행업 고액 대출
- 즉시 뉴스 | 미래 방직 의류 기업 은 브랜드 경쟁 시대 에 진입할 것이다
- 신발 속달 | 백리 심경 연쇄 모델 & Nbsp; 중국화 시장의'구두왕 '
- 추천 | 마케팅 을 어떻게 한 단락의 전설 을 이루겠는가?
- 즉시 뉴스 | 창의적 설계 & Nbsp; 개척 내판 플러그인을 위한 날개
- 정책 법규 | 멕시코는 신발 등 수입 상품에 대해 감세를 실시할 것이다
- 새로운 마케팅 | 전자 상거래 가거업 & Nbsp; 전통 마케팅 루트를 약화시키다
- 구두업 동태 | 이녕에서 중국 신발 브랜드 브랜드를 보면 브랜드의 목덜미에 발버둥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