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첫째 뉴스 6월부터 수입 의류 화장품 관세 반감

2015/5/26 9:13:00 162

수입 의류스킨케어알리

최근 재무부 관세사는 2015년 6월 1일부터 일부 의상, 신발, 로션, 종이 바지등 일용소비품의 수입관세율을 낮춰 50% 를 웃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수입 관세를 낮춰 국내외 상품의 큰 가격차를 줄이고 해외소비 환류를 유도하고 해외 대매 업계에 대한 충격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 를 진정으로 끌어들여 국내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가가치세와 소비세를 적절히 낮춰야 한다. 그것들은 대두이다.

14종의 상품 관세 평균 하락 폭이 과반했다

4월 28일 국무원 상무회의 결정

소비품 수출입 정책

국내 소비자 쇼핑 선택이 풍부하고 국내 소비자 수요가 큰 일부 소비품이 수입관세 시점을 낮춰야 한다.

이번 수입 관세조정은 상술회의에 대한 결정이 사실상 총 14개 상품 수입 관세 세율을 크게 낮추는 것이다.

이 중 양복, 모피 복장 등 수입관세는 14%에서 23%로 7%에서 10%까지 낮춰 단장화, 운동화 등 수입관세는 22%에서 24%로 12%로 낮아졌다. 종이기저귀 수입관세는 7.5%로 2%로 떨어졌다.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와 민생의 저관세 개선을 위한 제품, 이에 따라, 우리 나라는 이미 복장, 구두화, 스킨케어, 유아식품, 부엌 취사도구, 식기, 안경알 등 다양한 종류의 소비품의 수입관세를 낮추고 있다.

시점상품의 선택은 주로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한다: 우선 이 상품들은 모두 백성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일용소비품이다. 다음으로 이들 상품은 대부분 국내에서 구매하는 비율이 높은 상품으로 소비 잠재력을 갖춘 것으로 나타났다. 이 상품의 관세는 상품 총세부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비교적 높다.

국내 소비 수요를 확대하는 것은 안정적인 성장과 조구조의 중요한 조치다.

복장, 신발, 피부 관리, 종이 팬티 등 상품의 해외 소비량, 소비자 구매 의사가 비교적 강하고, 관세는 합리적으로 수입 증가에 도움이 되며,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 소비자 다양화, 개성화 소비 수요를 충족, 취업, 혜민생, 국내 산업 업그레이드에도 적극적이다.

비즈니스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부주임 조핑은 《경제참고보 》기자에 대해 이번 납세 조정의 폭이 커서 앞서 시장의 예상을 넘어섰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와 종이기저귀 세율은 2% 로 직접적으로 낮춰 의상과 구두류 강폭도 크다.

하지만 스킨케어, 의류, 신발 등 종류 상품으로 수입관세액은 시장 소매가격의 비율이 0.4%에서 6.5%로 낮춰 관세는 소비품 소매가격의 영향이 뚜렷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계는 해외 대매 업계에 대한 충격이 예상된다.

대외경제무역대 국제비즈니스연구센터 주임 왕건은 관세 인하 등의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민중들이 더 편리하게 물미값싼 해외 소비품을 사들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앞으로 수입이 확대되면서 가격이 떨어지면서 중국인들은 해외에 가서 변기 뚜껑을 사고 분유 구매 현상이나 역사가 될 것이다.

국인 의 해외 소비 를 이끌어 회류 할 전망 이다

비즈니스부 연구원은 앞서 발표한'2015 중국 소비시장 발전 보고서'는 국내 수입 고단소비품의 가격이 해외보다 훨씬 높고 소비가격의 투명화로 소비가 고액의 가격차를 지불하기 싫어 국내 소비욕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국내외 소비품이 막대한 가격차가 가장 큰 원인은 비교적 높은 세율이다.

이번 수입 관세를 낮추는 조치는 국내외 막대한 가격차를 줄이고 해외소비 환류를 유도할 예정이다.

조핑은 일반적으로 수입관세가 크게 낮아진 뒤 원가 하락은 관련 제품의 가격이 떨어지면서 소비를 자극하는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해당 제품의 가격은 구체적인 강폭에 따라 브랜드상들의 반영에 따라 관세의 하락폭과 다름없다고 밝혔다. 관세는 결국 이 고리의 원가를 수입하기 때문이다.

"이번 세금 인하는 폭은 크지만 세금 인하는 품목은 좀 더 힘을 줄 수 있다."

조핑은 상대적으로 스킨케어, 트렁크, 분유는 국내 소비자 수요가 가장 왕성한 수입 소비품 종류, 성장이 빨라졌고, 이번에도 가방과 분유를 시험 범위에 포함하지 않았다.

그녀는 스킨케어와 종이 팬티가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에 속하고, 옷과 신발은 수입보다 낮다고 지적했다.

감시 난이도가 높을 수도 있고 소비에 대한 선동도 뚜렷하지 않다.

유럽과 미국의 버전 번호는 중국 소비자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트럼펫 의상과 신발의 수요는 상대적으로 커졌지만 브랜드는 배급할 때 트럼펫만 맞추지 않고 중개상들에게 재고와 수요의 차이는 어려운 문제다.

또 관세 세율 인하 국내

경로 전신자

업무의 발전도 매우 좋다.

알리 경동 등 여러 곳의 경로전상 업무를 벌이고 있는 전자업체는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일부 상품 세관세의 인하에 따라 수입 상품의 가격도 떨어지고 국내 소비자들이 더 많이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 데이터는 현재 국내에서 수입상품에 대한 수요가 주로 북상광심 등 일선 도시에 집중되고 있으며, 234선 도시의 소비수요는 3에서 4할까지 차지하지만 선 아래 선택이 적기 때문에 이삼 4선도시 소비자들이 선상에서 건너뛰는 경로전상 업무를 통해 해외 수입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일부 제품 관세의 하락에 따라 234선 도시의 소비 수요를 자극해 국내 국제적 경상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에 추진 작용을 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는 의류, 신발, 모자 등 제품의 생산과 수출 대국으로 의상, 신발, 모자 등 수입 관세로 국내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국내 관련 산업을 크게 강해지고 관세 보호에 의지하지 말고 종합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본다.

2014년 연간 수출입 의류 및 복장 부품 총액은 각각 61억 6천만 달러와 1862억 8천만 달러로 30배 차이를 보였다.

관세 인하를 통해 국외 경쟁 도입을 통해 국내 산업이 더욱 업그레이드되는 데 유리하다.

증가세 소비세를 조정해야 한다

상해 일가

무역

회사 관계자는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관세 세율을 낮춰 관련 수입품의 가격을 낮추고 소비 수요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수입 제품 가격은 관세뿐만 아니라 부가세와 소비세도 결정한다.

관세에 비해 부가세와 소비세는 큰 대가이다.

이에 따라 수입 상품 가격이 크게 떨어질 수 있을지는 구체적인 품목과 가격을 봐야 한다.

이 인사들은 세금 완세 100위안의 수입화장품을 들어 기존 5%의 세율에 따라 그 관세, 증가세, 소비세는 각각 5위안, 25.5위안, 45위안으로 나타났다.

다른 유통의 가격을 고려하지 않으면 이 화장품의 최종 가격은 175.5원이다.

조정 후 2%의 세율에 따라 이 화장품의 관세, 부가가치세, 소비세는 각각 2원, 24.77원, 43.71, 제품 가격은 170.48원이다.

화장품 관세율 조정 후 제품 가격은 5원밖에 안 되는 셈이다.

그러나 고급스러운 남자 여사 양복, 특히 해외 명품 완세 가격 자체가 높고 세율 조정 후 가격은 비교적 뚜렷하게 떨어지고, 이런 상품의 미래의 수요량이 크게 높아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화업계 전문가인 펑건군은 국내 소비자들은 현재 수입 스킨케어, 지뇨바지 등 일용품 구매 의사가 비교적 강하고, 상술한 상품관세의 인하가 가격상의 혜택을 직접 구현할 것으로 보고 있다.

화장품에 대해 30%의 소비세는 진정한 대가이다.

이번 관세의 인하는 국가가 이 방면에 대한 중시를 의미하며 미래 소비세는 창구를 조정할 전망이다.

그러나 펑건군은 또 전문점 임대료, 마케팅 등의 원가 압력으로 이번 수입 관세의 인하로 일부 고급 브랜드들은 크게 가격을 낮추지 않을 것이라고 동시에 밝혔다.

고스 (중국)는 그동안 회사가 전면 가격 인하 조치를 취하지 않았지만 브랜드 이미지 유지 등 상황에서 일부 상품을 골라 가격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조핑은 세금 인하 시점 정책이 떨어지자 다른 관련 조치도 가능한 한 빨리 나서야 하고 소비자들의 반응은 빨라질 수록 소비 업그레이드의 효과도 좋아지고 현재의 안정 성장에도 지탱 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조핑은 현재 우리나라 현재 현재 현재 현재 면세점 실태가 단일 것으로 추정됐다.

시내 면세점도 서비스로 출국한 홍콩 마카오와 해외 여객으로 시내 면세점의 역할을 제한하고 면세점도 베이징 상해 공항에서 개설한다.

해남도 8000위안의 면세 한도가 소비 한도를 제한했다.

국내 여객들이 시내 면세점 쇼핑을 허용하는 정책은 미, 한일 등 대다수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특히 시내 면세점은 면세업계의 최대 구성 부분이다.

미래의 중국의 면세정책은 국인에게 동시에 개방하고, 다원적으로 면세업무를 추진해야 하며, 국내에서 많은 주요 상업도시 발전시 시내 면세점으로 출국할 수 있는 국인들이 시내 면세점 쇼핑을 허용해야 한다.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 관심 정책 변동, 업계 발전!

  • 관련 읽기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국경 전기 업체에 대한 세금을 포기할 것을 고려했다

부령 공고
|
2015/5/5 13:44:00
49

‘ 세계 지적재산권일 ’ 이 곧 상표 전략 전형 업그레이드 를 촉진 할 것이다

부령 공고
|
2015/4/25 9:32:00
45

왜 "10개 가게 9개 솔"?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당신과 복호화

부령 공고
|
2015/4/21 11:56:00
83

국무원은 전람업 개혁 발전을 촉진시키는 약간의 의견에 관해 있다

부령 공고
|
2015/4/19 15:13:00
26

비즈니스부 발표: 2015년 사치품이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맞이한다

부령 공고
|
2015/4/18 9:52: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 게시'인터넷 +유통'은 전자 상거래가 농촌에 들어가는 중점

올해 3월 릭강 총리는 인터넷 + 행동 계획을 제기했으며, 거의 모든 산업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비즈니스부는'인터넷 +유통 '작전 계획을 발표했다. 전자상거래가 농촌 등에서 중점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