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깜짝이야! 원래 우리가 계속 빨래를 잘못 썼구나!

2015/5/29 11:16:00 33

세척용품알칼리성 세제세제

  

1, 향을 더하면 세제 는 좋지 않다


분석: 정확하다

다수

세제 를 구매 하다

‘깨끗하게 씻을지 ’를 고려하는 사람 외에 두 번째는 ‘향기가 좋은지 ’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절대다수의 향료는 인공 합성된 화학 원료로 95%는 벤젠과 알데히드, 이 물질이 암을 일으킬 수도 있지만, 더욱 흔히 알레르기 피부염을 일으킨다.

2, 손세탁물 세탁

분석: 정확하다

피부 장시간 접촉

알칼리성 세제

이후 피부 표피의 약산환경은 손상되고, 세균이 자생하는 작용도 사라지고, 피부가려움까지 생기고, 알레르기 피부염 등을 일으키거나 피부에 색소 침적을 남긴다.

그래서 손으로 빨래를 할 때는 비누를 쓰는 것이 좋다.

3. 세제 가루는 가루를 많이 쓸 수 있다

분석: 오류

생활중에 많은 사람들이 빨래를 ‘만용 세정제 ’로 삼고, 빨래를 제외하고는 가구, 바닥을 닦고 오물, 소독, 살균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아마 초래될 지도 모른다

빨래가루가 인체로 들어가다

.

전문가들은 체내에 들어가는 세제 수량이 매우 작더라도 중독을 일으킨다.

너는 아직도 한 가루로 많이 쓰느냐?

4, 다기능 세제 효과

분석: 오류

많은 세제 광고에는 어떤 새로운 레시피를 추가해 더욱 강한 세탁 효과가 있다.

이들 부처는 주로 표면 활성제, 세제 및 효소 등을 포함하여 쉽게 녹기 쉬운 청소, 유화, 기포, 세탁물 정전기 제거 등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세탁가루에 첨가된 물질이 많아 건강에 좋은 일은 아니다.

자주 사용하는 조제는 인체 간더러 상해, 표면활성제는 일찌감치 피부각질층을 손상시켜 피부의 조폭이 발생한다. 현재 오염 환경의 중요 공해로 여겨져 있다. 강력한 세탁가루가 함유된 알칼리성 물질은 수질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인체세포막을 손상시킬 수 있어 구조단백의 변성: 증백 세제에 함유유기, 형광제는 유독물질로 인체에 쉽게 저장되어 건강에 해롭다.

5, 세제 및 소독액은 최고의 파트너

분석: 오류

많은 주부들이 빨래를 할 때, 세균을 제거하기 위해 소독액을 습관화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아예 세탁기와 소독액을 동시에 넣어 세탁기에 넣는다.

사실 이렇게 살균효과는 물론 건강에도 해롭다.

소독액은 염소를 함유하는 페놀류 소독제로, 과량이나 바르지 않으면 상처가 된다.

또한 세제 중에는 표면 활성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 가루비누와 소독액을 섞어 사용하면 화학 반응을 생기기 쉬워 각자의 기능이 약해진다.

또한 염소 함유된 소독액과 산함유된 세제 혼용으로 염소 가스가 생길 수 있다.

염소 가스가 너무 많이 건너면 사람의 눈, 코, 목 등 기관을 자극할 수 있다. 심각한 경우에는 사람의 심폐기능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생명까지 위태롭게 된다.

그래서 정상적인 세탁 방법은 세탁기 한 통에 3 ~5방울 소독액을 넣어서 1 ~5%의 소독용액을 섞어 옷, 이불 시트 등에 30 ~60분 정도 담그고 세탁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6, 세탁제 도 유통 기간 이 있다

분석: 정확하다

보통 세탁가루는 환경을 정확히 보관해 두면 보통 2년을 보존할 수 있고, 특수성분의 세탁가루를 첨가해 사용기한이 2년도 안 될 수도 있다.

가루비누를 보관할 때는 뚜껑이 있는 플라스틱 병이나 캔에 넣어 세제 가루가 젖는 결합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다른 방면에서는 향내가 휘발되는 것을 막아 더 많은 합성향을 흡입하는 것이 좋다.

7, 뜨거운 물에 빨래를 더 깨끗하게 한다

분석: 오류

집에서 빨래를 자주 헹궈야 한다. 물은 물에 흠뻑 젖게 하고, 물이 섬유를 침몰한 후 수용성 얼룩을 녹여 세제의 용량을 줄이고 세정효용을 강화한다.

빨래의 수온도 높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우리가 자주 효소 세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중의 효소 제제제는 주로 알칼리성 단백소와 알칼리성 지방이 있다.

알칼리성 단백질류의 오염물질을 분화하는 데 쓰이고, 예를 들면 땀얼룩, 혈흔, 알칼리성 지방 효소는 지방산과 기타 오염물질에 가장 도움이 된다.

두 종류의 효소의 활성 크기는 온도와 관련되어 있어 약 40 ℃ 가 가장 적합하다.

온도가 지나치게 높거나 과저적으로 효소의 활성성에 영향을 준다.

다음으로 단백질은 변성 작용이 있다.

특성을 나타내는 것은 단백질이 응고하고 유동성이 뚜렷하게 떨어지고 달걀이 익으면 응고하는 것이 일례다.

변성을 일으킨 원인 중 하나는 고온이다.

옷의 단백질 종류는 마찬가지로 이렇다.

따라서 빨래할 때 수온이 너무 높아지면 직물 섬유에 응집되어 더욱 깨끗하게 씻기 어렵다.

  • 관련 읽기

왜 생닭고기를 사왔는지 물에 담궈야 돼? 보고 보면 알아.

전방 발명
|
2015/5/29 11:07:00
47

매운 구류를 먹는 것이 좋지 않은데, 누가 속임수를 쓰는지 좀 보아라.

전방 발명
|
2015/5/29 11:02:00
21

사과를 먹어도 이렇게 많은 이점이 있으니, 모두들 빨리 와서 보아라!

전방 발명
|
2015/5/29 9:37:00
23

매일 열 개의 간단한 동작으로 10살 젊게 한다

전방 발명
|
2015/5/27 12:14:00
38

네 가방에 꼭 그것이 있을 거야! 그것을 닦은 후에 독을 먹는 것과 같다!

전방 발명
|
2015/5/24 11:56: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B.T BOY 데님 자신감 개성 황도 탐험 돌파 전통적 개성

패셔니스타 데님 브랜드 B.T BOY 브랜드는 전통을 뚫고 개성을 드러내고 클래식 패션을 이념으로 했다.카우보이 패션 왕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여름 탐험 타운 섬의 광고 블록버스터가 전시돼 개성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전통을 깨닫고 개성을 드러내는 브랜드 특색을 잘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