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관 본부 가 출범 한 58호 공고 가 경로 전상 업계 에 대한 정책 의 진동 을 가져왔다

2015/9/22 14:50:00 114

세관 본서경로 수입 전기 업체타격 블록

비경무역 전자상무 서비스 시점 도시는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어떠한 세관도 보세 창고 안에서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기자들이 들은 이 달 9일,

세관 본서

국제전자 상거래 보세 수입 감사 업무를 강화하는 서한을 58호 공고했다.


이 공지서에 대해 기자가 위세를 떨쳤을 때 유전 부총재, 양학해 전업부 사장은 이 서류 중 몇 가지 관건을 해독했다.

우선 서류 중 수입보세 업무는 시점도시에서만 전개되고 시점도시는 당분간 증가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양학해는 더이상 시점을 늘리지 않는 원인, 첫 번째는 시점 자체가 작은 범위 안에서 시도를 하는 것이며, 시도 영역 이후 확대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둘째는 더 이상 확대할 필요가 없다.

경로 수입 전자상

현재 택한 것은 우체세 방식으로, 세제상의 우세는 전통무역보다 두드러져 전통무역에 큰 충격을 주지 않기 위해 전통무역과 경상 간의 갈등을 완화하고, 현재 시점도시는 더욱 확대되지 않는다.

또 다른 한 부는 지난 14일 천진에서 천진으로부터 신청한 시험점 에서 본래 모두가 생각하는 상하이, 항주, 영주, 정주, 광주, 선전, 복주, 평담이 상하이, 항주, 항주, 항주, 정주, 광주, 광저우, 중경 천진, 천진진으로 개정했다. 139개 시점으로 개정했다. 복주, 평담은 천진문서에서 나타나지 않았다.

양학해는 기자에게 천진의 증가는 다음과 같은 몇 점, 첫 번째, 지역 문제, 정저우는 북에 시점이 없다, 경진지역의 경진화열, 천진시점을 늘리며, 천진시점은 이 지역의 난방 발전에 유리하고, 둘째, 천진의 자유무역구로 줄곧 큰 동정은 없었고, 이번에는 천진시점을 늘리며 천진의 분위기를 고려하고, 셋째, 천진은 자체적으로 유익한 물류조건과 자원, 항구는 매우 발달하고, 항구는 토량이 넓고, 시점도시로 더욱 자신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다.

이 서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양학해는 주로 4가지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규범 시장

타격 블록

밀수 행위.

서류는 3단의 검사력을 강화하고, 주문서 위조, 주소 전화 등 조세 등 밀수행위까지 엄격하게 타격을 가하여, 다국적 수입 전자업체에 대한 감시력 강화를 강화해 수입 전자상시장에 대해 규범을 진행했다.

또 수입전기업체의 불타오르면서 일부 비시험점 도시도 잇따르고 있지만 시점도시에 비해 정규성과 중시도가 부족해 비정규 업무가 생겨 수입보세 업무를 시점도시에 제한해 시장의 참여를 더욱 규범화하고 있다.

현재 수입전기상들이 3단의 기술을 처리하는 것이 아직 성숙하지 않고, 관리의 힘을 높이는 것은 필요한 것이다.

예를 들면 철거 문제는 세 가지 상황으로 나누는 것은 피세 주동적인 계약서를 사용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한 가지 주문을 내리고, 세금을 피하기 위해 두 개의 단면을 철거하고, 두 번째는 수동적으로 뜯는 것이고, 수동적으로 뜯는 것은 일반적으로 몇몇 불가 요인으로 소비자가 주동적으로 계약서를 뜯는 것이며, 세 번째 상황은 분창, 예를 들면 소비자가 한 플랫폼 위에 주문서를 남겼고, 안에 분유병이 있는데, 분유증은 다른 곳에 있다. 이는 두 개의 구안에서 통관된 상황을 초래해야 한다.

이런 상황은 일부는 계산서를 뜯으려고 하는데, 어떤 것은 무의식적으로 뜯는 것이니 반드시 분명하게 알아야 한다.

양학해 설.

둘째, 일부 경로전상 플랫폼에 영향을 미칠 경우, 일부 대형 수입 상업들이 청도, 소주, 서안 등지에서 설정했지만 수입 보세 패턴은 시점도시에서만 전개되기 때문에, 지금 보기에 중심성 도시로 이동해야 한다.

셋째, 해외 수출 전사들의 온도가 떨어지는 관점에 대해 양학해는 시장의 규범에 대한 개념이 존재하지 않고 정규 수입 전기업체는 여전히 환영을 받고 있으며, 건강한 시장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크로스 수입 전기상들이 더 길게 발전하는 것이다.

넷째, 행우표 세 문제에 대해 양학해는 행우체세 취소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다음 국경 전상 측에서 우체세를 더 걷지 않는 노선이 아니라 일반 무역에 접촉하거나 어떤 명의로 새로운 세종을 실행하거나 일반 무역과 같은 관세노선을 걷거나 일반 무역간의 세금 격차를 좁힌다.

"천진 문서에서도 세제 개혁 전에 더 이상 시점을 늘리지 않고 세제가 결국 가운데로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양학해 설.

양학해는 기자에게 이 정책에 관해 해독해야 할 부분이 적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글로벌 수입 전자상시장의 규범에 대해, 국경 수입 전기상들에게 이로움은 폐해보다 큰 것이다.

58호 공고:

하나, 각 세세관총은 국경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무역 관련 관련 관련 관련 관련 사항사항을 엄격히 대로 대로 대로 ’(세관통통관무역 관련 관관련 사무사무사무사무사무관련 관통통통통통통통관관방식이 증증증증증된 공고고 ( 세관통통통통통무역관련 관련 관련 공고 · 물품관련 관관관무역 관련 관관관관관련 공고 ( 해관통관관련 공고 ( 해관무역전자상관련 관련 관관사무사무사무시관관관관관관관련 공고 ( 해관통관통관통관통관련 공고 ( 해관통관통관통관통통관통관통관통통관통관통관통관통관통관통관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관공공공공공공공공공정책 규정이 확대되다.

둘째,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은 국경 무역 전자 상무 서비스 시점 도시의 세관 특수 감시 구역이나 보세 물류 센터 (B 형)(이하 ‘구역 (중심)’)로 전개해야 한다.

비경무역 전자상무 서비스 시점 도시는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어떠한 세관도 보세 창고 안에서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3,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을 전개하는 구역 (센터)은 전자 상무 통관 서비스 플랫폼을 갖추고 전용 창고를 설치하여 난간 보세 수입 상품에 집중 관리를 실시하고 세관 경상 상품에 부합하는 X 광기를 검사하여 분간선, 영상 모니터 등 시설을 설치해야 한다.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을 전개하는 구역 (센터) 내 기업은 규정대로 전자 상무 통관 서비스 플랫폼을 제때에 통관 관리 플랫폼 전송, 물류, 지급, 창고 등 데이터를 통해 매월 10일 전에 세관에 전송해 지난달 국경 보세 수입 상품 진입, 전출, 전출, 저전자 데이터.

4, 각 세관은 경로전자 상무정보화 시스템 건설을 강화하고, 개인의 자용, 합리적 수량 원칙에 따라 정보화 관리 시스템에 대한 변수 설정을 강화하고, 크로스 보세 수입 상품, 전자상업계 및 소비자 정보 데이터 분석을 강화하고,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소비자에 대한 주민 인증을 강화해야 한다.

이상사를 발견하면 즉시 사찰이나 사찰 수배 부서에 넘겨야 하고, 난간 전자상거래 통상 보세 수입 루트를 이용하여 암거래를 하는 위법범죄 행위를 엄하게 타격해야 한다.

5, 불법 행위가 존재하는 관련 기업이나 개인, 주관 세관은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시점에 참여하는 자질을 취소해야 한다.

관리 혼란, 운영 불규칙한 구역 (중심) 에 대해서는 반드시 정비하고 불합격한 시점 자질을 바로잡아야 한다.

6, 각 시점 도시 직속 세관은 본 관구 내망 구매 보세 수입 시험점의 감사 상황을 전문적으로 조사해 주십시오.

시험적 경험을 총괄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감시관의 구멍을 찾아 이상 상황을 처치하고, 관리방법을 완벽하게 관리한다.

심사 보고는 9월 16일 본서에 무역사를 보내십시오.

  • 관련 읽기

2015 병단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시안

부령 공고
|
2015/9/22 10:46:00
39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부령 공고
|
2015/9/21 9:20:00
376

대데이터 산업은 경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 새로운 풍구 ’ 가 될 전망이다

부령 공고
|
2015/9/13 13:05:00
17

올해 면화 공증 검사는 이전과 어떻게 다를까?

부령 공고
|
2015/9/12 10:25:00
23

《표준화 작업 개혁 방안 》을 관철하다.

부령 공고
|
2015/9/10 22:05: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결혼 날짜가 다가오면서 Anggelababy 웨딩드레스는 도대체 무엇을 고르는 것일까?

스타결혼에 대해 먼저 생각한 것은 물론 웨딩브랜드, 황효명과 앤젤라베이비의 현재 영향력으로 많은 브랜드들이 디자인을 도와주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