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콩의 소매업은 3척 비일비일차 임대료가 지속적으로 조정되었다

2015/10/19 14:21:00 14

인터넷 O2O전자상거래브랜드소매업

홍콩은 쇼핑 천당의 명성뿐만 아니라 현지 상가 임대료도 천가로 유명하다.

동정만 로소거리는 몇 년 연속 세계 최고급 소매 지역으로 떠올랐으며 미국 뉴욕 5대 및 프랑스 파리 향리사 큰길을 넘어섰지만 이 순위는 곧 바뀔 것이다.

올해 홍콩 전체 소매업이 특히 사치품 매출이 크게 하락되면서 상가 임대료도 유괴됐다.

임대료 조정이 한두 년 지속되다

매체는 최근 동시베이에서 발견되었는데, 유명 체인 보석 브랜드 가게는 코로새와 텅 빈 가게에서 직원들만 채팅하는 소리밖에 없었다.

옆의 다른 가게는 임대 기한이 되어 이미 철문을 닫았다.

구리 베이 스위스 시계상 — 적립점 가게는 현재 현지의 할인 화장품 가게가 되었다.

홍콩의 중환에 위치한 가장 번화지역에 있는 구적 치치치함점도 9월 쉽사리 2년을 앞당겨 임대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이다.

보도에 따르면 아디는 이번에 이 가게의 임대료는 이 전만 6할 정도라고 한다.

고비 인사가 홍콩

소매업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것은 고급스러운 보석시계와 고급스러운 소비품이며 이런 점포의 하락폭도 가장 심각하다.

소매업 판매가 지속되면서 올해 홍콩 전체의 임대료 하락폭은 15%에서 20%로, 일부 지역이 비교적 좋은 하락폭이 더 커질 것이며, 예를 들면 동점만 하락폭이 40%를 넘을 수 있다.

홍콩 임대료는 현재 기본적으로 2011년부터 2012년까지 전락되었다.

소매가 잘 되지 않아 상점의 임대료가 반드시 영향을 받는다.

홍콩 상가 임대료 조정은 최소 1 ~2년이 지속될 것이라고 업계 측이 밝혔다.

객류량과 쇼핑욕이 겹쳐지다

특구 정부 통계처의 보고서는 2015년 8개월 전에 합계한 소매업 총매출이 2.2%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홍콩관광업자 임지정 총총총총책임자는 이미 과거의 내륙'111 '황금주, 소매업 상인의 말로는'수정조 날아'라고 말하며, 한편으로는 객류 하락, 한편 관광객들의 쇼핑 의욕이 크게 떨어졌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 소매 한동 ’ 이라는 단어가 끊임없이 홍콩 언론, 업계 인사, 심지어 정부 관원들의 상용어, 홍콩 소매업이 2003년 ‘ 사스 ’ 의 곤경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홍콩 특구 정부 대변인은 일부 원인이 부항 관광 완화로 최근 주식시장의 대폭 파동이 감소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홍콩 중화공장연합회 부회장은 현재 소매시장이 사스 기간보다 많이 차이가 나서 홍콩 내부에서 일련의 불우호적인 사건이 발생해 내륙 관광객 입항에 영향을 끼쳤고, 외국에는 환율 요인, 외국

소매 브랜드

직접 국내에서 가게를 열어 외곽 경제도 좋지 않다.

"소매업에 큰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부인해서는 안 된다."

홍콩과학기술대학 경제학과 주임은 최근 < 청보 > 칼럼에 대해 “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소매 총액은 2831.5억 위안 (홍콩, 하등) 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 소매품의 총수가 오히려 1.7% 포인트 상승했다. 이는 문제의 소재를 반영한 상품이 많지만, 받은 돈은 줄어들지만, 감가 촉매 수단을 써도 매출을 도울 수 없다. ” 고 밝혔다.

소매 가 ‘ 멘붕 ’ 을 당한 까닭 이 있다

진숙령은 10여 년 전 홍콩의 소매업은 주로 현지 주민들의 소비에 이끌려 왔지만, 현재 지역 관광객들로 큰 시장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홍콩의 소매업은 올해 들어 줄곧 냉각되고 소비 패턴의 변화와 관련되지 않는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홍콩과 마카오가 컴백 초반에는 적지 않은 내륙 주민들의 해외 관광 첫 역이 되었다.

해외 진출이 갈수록 편리해지면서 수역, 중전 기능이 약화되어 항구의 자유행 고봉이 지나갔다.

홍콩의 적지 않은 지역은 이미 약국, 금전, 시계점, 화장품 가게를 나란히 하는 거리 모드, 빅토리아 항, 해양공원, 디즈니랜드 등 고유의 관광지는 크게 돌파하지 않았다.

그래서 더 많은 소비자들은 홍콩에서 값싼 상품을 구입하고 유럽에 가서 대매하고, 더 이상 본항의 고가 상품을 선호하지 않는다.

유로의 평가 하락에 따라 유럽 대매는 15% 정도 싸기 때문이다.

번개는 소매업이 불황이 나타나면, 이런 추세에 따라 발전한다면 홍콩 저실업률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이 홍콩의 복이 아니다.

홍콩 소매업이 ‘ 항구적 ’ 을 당하고 다른 업계도 독선적이며, 부동산 주식도 이미 실마리를 드러냈다.

소문이 자유행을 재발적으로 제기하다

시장의 불황에 직면하여 홍콩 정부는 많은 조치를 내놓았다.

예를 들어 관광개발국에 3억 위안을 홍보하는데 올해 초 8000만원을 더 늘리고, 특히 소비를 진흥하고 여행으로 보급한다.

또 \1000만 위안의 관광 배대기금도 설립된다.

그러나 이런 조치는 홍보에 힘입어 진정한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

소매계는 연말이나 내년 초에 자유 계획을 다시 확대할 계획이라는 소문이 잇따르고 있다.

홍콩 중화 수출입 상회 부회장은 유럽곰만 중국 내지에서 홍콩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고, 홍콩 소매업과 분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갈수록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홍콩에 와서 홍콩 소매업에 도움이 된다.”

일부 홍콩 공장들은 국내에서 전자상거래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킬 기회를 보았다.

진숙령 은 홍콩 사람 이 변통 을 잘 알고 있으며, 현재 내륙 의 인터넷 O2O 및

전자 상거래

홍콩의 소매상은 기회를 잡고 새로운 환경에 대응해야 한다.

홍콩의 소매는 저조함을 겪고 있지만 저조로 변하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 관련 읽기

‘ 저가 맞춤표 ’ 를 버리고 혁신적 으로 전형 절입구를 찾다

설계 전방
|
2015/10/17 13:34:00
10

재미있는 스마트 의상 몇 개 빨리 와봐!

설계 전방
|
2015/10/16 13:44:00
8

평호 의상'CHIC 의상 박람회 '브랜드

설계 전방
|
2015/10/15 14:30:00
36

Columbia 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다

설계 전방
|
2015/10/14 14:44:00
20

의류업은 시장의 경영 변화 패턴을 찾고 있다: 불쾌하면 죽는다고?

설계 전방
|
2015/10/13 13:43: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 공사 학회 제 25차 전국 회원 대표 대회가 상해에서 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