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과 사치품 업종 이 어렵게 살아가며 투자 를 찾다
최근 커다란 KKR 가 프랑스 패션그룹 SMCP 를 어떻게 처치하느냐에 대한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그룹은 산드로, 마제이, 클라다이스 플로트 3대 호화로운 의상 브랜드 모회사다.
KKR 2013년 SMCP 2 /3의 지분을 인수하고 2년 만에 매각할 예정이며 빠른 투자가 바뀌고 있다.
하지만 SMCP 는 올 상반기 매출액이 32% 급증한 실적을 보면 KKKR의 투자 전략은 확실히 밝다.
가짜가 임박함에 따라 업계 거래가 완화되는 추세인 것 같지만, 사실 이 기간은 올해 들어 투자자들의 동작이 가장 잦았을 때 이달 두 건의 인수안: 아메리카n Eagle (Outfitters) 인수 Todd Snyder, 사모 기금 Brentwood Associates 인수가 J. Mclaughlin.
지난해 6월 Castanea Partners 는 프로enza (Schouler) 가 되자 8월 인터럭스 (InterLuxe) 가 A.L.C 를 인수했다.
다른 서버에서 외부 투자에 투자한 여성패션 디자이너 프라발트 브랜드를 구하는 데다 원천, 고단 가구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스티안 리그re.
이 일련의 빈번한 수매는 그 뒤의 원인은 패션과 사치품 업계의 어려운 시장 환경에 달려 있다.
고단 소매백화점 Nordstrom 연합 총재 블레이크 (Blake) 는 “ Nordstrom (Nordstrom) 처럼 시장에서 주요 경제지표를 보면 미국의 소비 상황은 매우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 3분기 실적이 전면적으로 완화되고 있다."
Nordstrom 같은 고급 백화점 연쇄 실적이 어떤 디자이너 브랜드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니다.
글로벌 거래자금 총액이 4조5000억 달러에 이르렀지만 일부 투자는 패션산업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들에게 도전이다.
Alexander
이 세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하다. 올 여름에는 외부 투자자들과의 합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브랜드는 그 정도로 가족기업의 성격을 유지하기를 바라는 이유로 양측의 대화를 계속하지 못했다는 지적이다.
Alexander (Wangang) 브랜드의 연간 매출액이 1억 달러 안팎으로 전 세계에서 약 25칸짜리 가게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디자이너 본인이 올 가을에 발렌시아를 떠날 때도 동명 브랜드의 발전에 전념하겠다고 거듭했다.
Alexander (Wang) 가 지난 4월 인터뷰를 받았을 때 “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매
확장, 공급 체인 업그레이드 및 자원 통합은 우리의 미래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자금이 필요합니다. 협력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General (General) 과 더불어 (Atlantiic) 대화를 재개할 수 없다면, 다른 자본의 원천을 찾아 브랜드의 더욱 확장할 수밖에 없다.
상대적으로
Thom Browne
업무는 좀 작게 해야 한다.
Cross Company 나 주식 2 /3의 주식 매각 (2009년 인수)에 나설 것으로 전해졌지만 크로스 (Cross) 코미퍼니는 최근 주식을 팔지 않겠다는 소식도 있다.
Tom Browne 연간 매출액이 6000만 달러에 육박하는 투자의향을 나타내며 타미니를 포함해 하이라이터 계열의 자모 기금 Sndbridge Capital 을 모았다.
산다브릿지는 현재 Derek Lamara Mara Melllon과 Karl (Karl) 을 갖고 있다.
패션 브랜드는 자신의 발전의 수요로 많은 자금 지원이 필요해 외부 투자자들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하지만 거래가 성사되기 전에 오합의 길은 길고 통상적으로 순풍에 돛을 올리지 않고 걷는 것 같다.
최근 Alexander Wang, Thom Browne, Cushnie et Ochs 3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이 게임의 주인공이 됐다.
Alexander (Alexander) 는 원과 잠재투자자, 개인 모금기금 General Atlantiic의 교섭이 중단되고 있다. Thom Browne 의 일본 투자자는 지분을 팔고 있다. Cushnie et 1011가와 이름을 알리지 않은 투자자 거래는 이미 기본적으로 두드리고 있다.
또 최근 전해온 소식은 흑석그룹의 20% 이탈리아 브랜드인 Versace (Versace) 브랜드인 IPO 가 다시 한번 의논할 계획이다.
IPO 구체적인 시간을 확정하지 못했지만 Versace 의 CEO Gian Giacomo Ferraris 는 "빠른 시일 내에 희망"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대홍색 외투는 피부색 트렌디함을 더해'백부미'를 연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最美大衣热推荐 塑造窈窕淑女范儿
- 찬란한 장식계 | 넓은 처마 모자 VS 베레모
- 업종 주식 시장 | 홍콩 주신조인초지 경제 또는 6%가 공항주
- 지역 정책 | 신강 12개 면방 기업이 면사 보조금을 획득하다
- 철금 | 기계 가 국내 와이어 권 의 성능 을 높이는 관건 으로 변화시켰다
- 상회 협회 | 섬서성 상무청이 중아 시장 좌담회를 열다
- 외화 추세 | 유로화 달러 저위 정리 다국적 제조업 데이터 등장
- 금융재테크 | 吴鹏:瑞士黄金公投遭否决 黄金信心受挫
- 재경 사전 | 就算小碎步 人民币还是迎来年度贬值
- 내륙 면화 목표 가격 보조 범위 가 끊임없이 확장 되다
- 의류업, 운지혜가 꿈을 꾸는 것은 가능하다.
- 방글라데시에서 갖춘 비교적 장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 상무부는 중기업의 투자 화공 방직 등 분야에 대한 지지를 주었다.
- 면농 교매 열정 을 높여 면 판매 가 유창하다
- 중국 경방성 11월 제3주 주요 긴 가늘고 분류 판매량
- 면시 시세: 정책보조금이 있지만 면농은 여전히 근본을 유지하기 어렵다
- 주식시장의 전첨: 강세 진동 후 구조적 제승
- 인민폐 가 슛 에 든 후 반드시 진정한 국제화 를 실현해야 한다
- 경매는 사치품 신규 경매를 위해 과목을 잘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