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백화점은 한겨울을 견디지 못 합니까?무상 광장 은 매수제 를 꾸준히 고수 한다

2015/12/9 22:42:00 31

무상광장매수제전통 백화점

올해 무광화장품, 여장 판매는 미련없이 전국 백화점 매출 1위, 운동, 캐주얼, 습기패 및 속옷 브랜드가 전국 백화점 최고.

올해 전체 매출액은 여전히 안정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경제 증속, 소비 증가 속도가 둔화된 대환경 아래에 전기상들의 충격을 더해 전통백화점은 새로운 ‘세탁기 ’에 이르렀다.”

무상광장 관계자는 백화점은 정교한 일이며, 시장경쟁, 방출, 더 강한 생명력에 대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해 4월 도입된 전문 스포츠 패들'안드마'는 12명을 엿볼 수 있다.

이는 북미 헬스권에 불이 붙은 젊은 브랜드는 고전문성과 기능성을 뛰어넘어 미국 2대 스포츠 브랜드로, 영웅 시리즈 티셔츠가 한층 풍미했다.

'스피드와 격정7'에서 남자 주인공은'안드마'를 입고 등장할 때 깜짝 놀라운 경기를 펼쳤다.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우리는 곧 이 브랜드를 끌어들였으니, 불길 것 같다."

역시 ‘미국 리더 ’ ‘아이언맨 ’ ‘슈퍼맨 ’ 등 ‘영웅 시리즈 ’ 티셔츠가 출품하면 품절된다.

2009년에는 10개밖에 되지 않았고, 지금까지 100여 개의 패가 주둔했다.

무광

주영 운동, 야외, 조류품 6층은 무한 80후, 90 후, 00 후 가장 즐겨 돌아다니는 층층 중 하나로 최근 몇 년 동안 여장을 뛰어넘는 층층의 연간 판매량 2위 (1층 화장품 다음으로 젊은 소비력을 위해 속항을 성공시켰다.

세계 최고급 메이크업 브랜드'에스티로더'의 전국 판매 총각은 매달 무한의 광활한 영업 노총을 만나야 한다.

"에스티로더 올해 주문한 목표는 랑콤을 넘어선 것이다."

무광화장품 담당자는 기자에게 에스티로더 측은 매달 투어 매장 판매를 제외하고 무광운영 노총과 다음 달 판매 임무를 논의하고, 상황 조정에 따라 판매방식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스티로더는 무한 점포가 넓지만, 이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무광이다. 매번 아시아의 첫 발제품은 무광에서 가장 먼저 점포하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에스티로더는 무한 발행 한정 상품을 발행해 무광만의 상품을 보증한다.

에스티로더, 디오, 랑콤 뿐만 아니라.

기범희

등 일선 브랜드는 아시아 최초 상품을 무광에 정했다.

무광1층은 무광1층이 66대국 내외화장 명품이 모여 연년에 전국 백화점 1위를 판매하고 있으며 중국이 가장 좋은 가게로 가장 좋은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화장품과 강세 품목인 여장도 마찬가지다.

브랜드상과 함께 한 달에 판매 목표를 제정하는 무광은'단독 배급제'를 실시했다. 인터넷, 오틀레스의 상품과 다를 뿐 아니라, 동성 다른 백화점에 없는 디자인도 있다.

“무광의 자리는 중고층 소비군이다.”

무광 담당자는 기자에게 가격보다 이 부분은 옷의 품질과 독보성을 중시한다고 말했다.

반면 경제 형세 하향, 브랜드 압력도 매우 크며, 거의 모든 브랜드 상업이 생산을 통제하고 있으며, 백화점에서는 우수한 품질 상품원이 더욱 중요해 보인다.

우리는 브랜드상과 약속이 있어서 가장 좋은 물건이 무광에 남아 있다고 요구한다.

또 브랜드 업체는 전문적으로 온라인 상점과 오트래스가 개발한 생산 라인을 위해 생산한 상품을 절대 퍼포먼스에 들어갈 수 없다. 디자인이 같아도 원단은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품질 상품 공급원

양질의 고객을 가져오고, 양질의 고객은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상을 남겨 두는 것이다.

2009년 무광에서 처음으로 브랜드의 대조정을 진행하여 6년 침전, 소비자, 무광과 브랜드 사이에는 이미 양성 순환이 형성되었다.

무광담당자는 기자에게 전기 업체, 브랜드 할인점의 발전은 반드시 전통 백화점의 인기를 분류할 것이며 특히 특매구다.

예전에는 무광이 아이템 특매를 했지만 가격 우세의 분실에 따라 아이템 호소력이 이미 떨어졌고, 브랜드 업체들이 단매 점유율이 줄어들고 특매구 전형세가 필수적이다.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더는 브랜드 특매가 아니라, 대그룹에 의존해 인기를 모으는 것이다.

올해 ‘ 삼팔 ’ 여성의 날, 무광은 칠대 속옷 집단의 25개 브랜드를 모아 전시 판매했다.

"12일간 1263만원을 팔았는데 거의 전부 소매로 왔는데 단매는 60만원밖에 안 된다."

전시회 성공도 전시 기간 전관객의 단수 증가를 이끌었다.

"시장의 변화 속도가 빠르고 전통 백화점의 생존이다."

무광 관계자는 현재 쇼핑센터가 궐기, 전기상 충격이 맹렬하고, 전통백화점의 소매 끝을 따라 트렌드를 소비자보다 더 빨리 인식하고, 소비자의 시각 배치로 매장을 매진할 뿐만 아니라'우승 열패'에 따른다.


  • 관련 읽기

第四届武汉国际时装周拉开帷幕

무한
|
2015/12/5 21:50:00
38

무한 군성성은 어떻게 체험식 상업을 잘 할 수 있습니까?

무한
|
2015/12/4 13:47:00
30

영왕우한 제2의 종합 백화점 슈퍼마켓이 무한에 뽑혔다

무한
|
2015/11/29 22:11:00
137

2015 제4회 무한국제패션주가 서막을 열었다.

무한
|
2015/11/22 19:55:00
69

오트라이스 & 플로렌체 소진 2017년 무한 상륙

무한
|
2015/11/11 20:44:00
102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의 성장 은 먼지 까지 떨어져야 극태 가 오지 않는다

직장 성장은 매우 중요합니다. 먼지 밑까지 낮춰야 극의 부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의 시간입니다. 세계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