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성적인 사람도 직장에서 잘 살아갈 수 있다.

2016/9/4 14:31:00 21

내성적

보통 사람의 심리는 성격이 내성적인 사람들은 대부분 혼직하기 어렵다.

그들은 지도자와 교제하지 않고 동료와 좋은 교류를 할 수 없고, 다른 성격의 내성적인 성격은 외롭고 친근하지 않은 느낌을 준다.

그렇다면 내성적인 사람은 직장에서 어떻게 뒤섞을 수 있을까? 우리는 타고난 내 소재에 쓸모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내성적인 사람은 자신에게 적합한 위치를 찾지 못했을 뿐이다.

  

하나, 필요할 때, 조용히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찾는다.

모드

대개 성격이 내성적인 사람에겐 시끄럽고 복잡한 환경에서 일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 없기 때문이다. 이런 환경에서 동료들은 자기도 모르게 인사에 걸려 발걸음을 걸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요할 때,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돌리기 쉬운 환경을 찾아서 일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회의실이나 폐쇄 시간대의 회사 식당 등등, 그래야 일을 집중할 수 있다.

  

둘째, 주동적 으로 내향인 에게 적합한 것 을 쟁취 하다

작업

일반적으로 조직 내부에는 집중과 인내력이 필요한 작업이 있다.

외향적인 성격의 사람들은 이런 일을 뼈저리게 한다.

그렇다면 왜 자발적으로 이런 임무를 감당하지 않을 것인가? 그리고 당신은 이 일을 가볍게 완수하면 안 되고, 동료가 어려움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일거양득이다.

3. 동료들의 도움을 받다

특히 당신이 방금 새로운 회사에 들어섰을 때, 당신의 상사와 동료는 반드시 각 부서에 가서 익숙해지고 점심이나 퇴근 후에 장소를 찾아 모일 것이다.

네가 일률적으로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모두의 호의를 거부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물론 이 과정 에서 너 는 확실히 노력 을 기울여 적응해야 하지만, 이것 은 반드시 앞으로 한 사람 보다 더 많은 정력 을 들여야 한다

동료

교제가 매우 좋다.

매일 몇 번 쉬다

편지는 믿지 않거나 화장실은 내성적인 사람이 가장 친한 친구일 수도 있다. 물론 같은 친한 친구와 복사자료나 서류를 보내는 길에 내려가서 커피를 한 잔 사러 내려갈 수도 있다.

너는 자신이 일하는 하루에 몇 번의 충전을 허용해야 한다.

"내성적인 사람이라면, 연속적인 회의와 연속적인 대화에 적응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서 사무실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찾아야 한다. 다만, 단지 한 바퀴 주위를 둘러야 사로를 정리해야 다음 회의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기름을 채워줄 수 있다.

다른 성격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직업을 찾을 수 있다. 성격이 내성적으로 말을 하지 않으면 앞날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고 직장 경쟁력을 높이고 싶다면 자신의 장점을 찾아내야 한다.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 구비하지 않은 조건을 찾아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활용한다.


  • 관련 읽기

직장과 동료가 함께 하는 세 가지 법칙

교제 소통
|
2016/8/17 22:11:00
22

직장 초점: 면접에서 어떻게 "직장 옮기기 위해 이사를 하고 싶어요?"

교제 소통
|
2016/8/17 20:54:00
22

직장 의 달인 은 궁계 를 잘 배워야 한다

교제 소통
|
2016/8/16 21:38:00
29

직장 인생에는 일곱 장의 내패가 있어야 한다.

교제 소통
|
2016/8/16 21:07:00
12

다른 사람이 너와 사귀고 싶은 직장인이 되다

교제 소통
|
2016/8/15 20:36: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주권 양도협의서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이 협의서가 발효되면 쌍방은 반드시 자각적으로 이행해야 하며, 어떤 편은 협의서의 규정에 따라 의무를 전면적으로 이행해야 하며, 법률과 본 협의서의 규정에 따라 책임을 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