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 대감속: 단지'양회'의 시세를 만들기 위한 이유?
전국 증권 선물 감사 업무 회의가 베이징에서 열리다.
감독회 주석 유사재가 이번 회의에 참석해 중요한 연설을 했다.
시장이 주목하는 몇몇 화제에 대해 유사여의장은 기본적으로 상응하는 대답을 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주목하는 신주 발행 리듬 문제
유사여
주석은 2 -3년 동안 아이포댐호를 해결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장은 시장의 중대한 이득이라는 의미로 IPO 가 크게 감소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이 시장 인사는 이를 위해 한 몫 빚을 졌다.
증감회 사이트에 따르면 2017년 1월 19일까지 수발업체 721개, 설날 하루 3마리의 리듬, 줄서기 기업이 1년 만에 올랐다면, 2 ~3년이면, 평균 1.5마리, 3년, 3년이면 하루 1마리, 그날의 천재 1마리! 이를 위해 이 시장의 신주 발행은 하루 3마리, 하루하루 하루 하루 하루 1마리로 빠진다고 밝혔다.
신주 발행 속도가 정말 완화될까? 유사여의장은 "2 ~3년 동안 아이코제호를 해결한다는 의미로 시장 인사들이 신주 발행 감속 감속 감속 감속 방안을 내놓는 것 같다"고 말했다.
증좌할 수 있는 것은 지난주 신주 8마리의 발행을 마련한 것이고, 이번 주 현재의 안배에서 보면 15일 (수요일)만 신주 2마리의 발행을 안배했다.
IPO 의 감속은 일종의 객관적인 사실이라는 것 같다.
그렇다면 신주 발행이 정말 감속될 수 있을까? 혹은 감독부서가 설 전 시장을 청취해 IPO가 리듬을 발행할 것을 호소하는 목소리일까? 본인은 이 가능성은 작다고 생각했다.
유사여의장은 2 -3년 동안 아이코댐호를 해결하겠다고 밝혔지만 이번 전국의 증권 감독 업무회의에서 유사여의장은 주가가 안정과 융자력도 대립할 수 없다고 밝혔고, ipo 수량도 없고 자본시장의 일부 추악한 현상은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웠고, 껍질의 가격은 떨어지지 않았을까. 껍질 껍질을 볶았는가? 유사여는 여전히'IPO 수량 향상'을 주장하는 것으로 보인다.
유사여의장은 2 -3년으로 해결한다고 말했다.
IPO
언제호는 이 화제에 대해 시장은 정태적으로 이해할 수 없으며 동태를 해독해야 한다.
IPO 댐호는 저장량의 721개만이 아니라 앞으로 2 -3년에도 규모를 늘리거나 721개 이상의 증량업체가 IPO 줄에 가입해 새로운 댐호수를 형성하기 때문이다.
미래 2 ~3년 동안 저장량 IPO 댐 호수를 해결한 것은 사실이지만 증량 IPO 방세호를 계속 해결할 수 있다는 뜻이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IPO 빈곤 정책의 실시는 전국 빈곤현에서 온 IPO 는 줄서기 제한을 받지 않고, 티베트, 신강 두 지역의 IPO 사가 모두 애드리브를 실시하고 바로 발송한 것이다.
이 부분의 증량만으로도 작은 수가 아닐 것이다.
이에 따라 유사여의장은 2 ~3년 동안 아이피언호수를 해결하는 설법에 따라 IPO 대감속설을 인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물론 이것은 어떤 특수한 시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증감회
IPO 의 발행 템포를 늦추지 않는다.
매일 발행되는 신주 수량은 반드시 3마리를 유지할 것이라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지난주부터 IPO 의 감속은 현재 주식시장이 이미 특수 시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한 해 한때'양회'가 3월 초에 열리고'양회'가 열리는 것은 중국 사회의 큰 일이고, 주식시장은 일반적으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며 안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말하는 ‘ 양회 시세 ’ 이다.
이에 따라 신주 발행 리듬이 완화되면서 직관적인 원인이'양회'를 만들기 위해서다.
그동안 신화사, 인민일보 등 공식 언론을 포함해 IPO 를 위해 호출을 적극 발행했지만'양회'에 직면해 증감회가 부주의했다.
그래서 증감회는 기존 방식을 취하고 투자자들이 흔히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으로 IPO 발행 리듬을 늦추고 있다.
그래서 지난 주 동안 IPO 리듬을 완화하는 것은'양회'의 시세를 만들기 위해 특수한 시기에 취한 특수한 방법이다.
이에 대해 유사여의장은 2 -3년 동안 아이코댐호를 해결하는 설법에 대해 시장은 일방적인 해독을 하지 말고 시장에 대해 맹목적인 낙관을 나타냈다.
2017년 신주 발행의 형세는 매우 심각하다. 이 점에 대한 투자자들은 깨끗한 인식을 갖고 2017년 투자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해야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奥康董事长王振滔变身“包装工”
- 최신 주제 | 대외 무역 재주 ‘ 강심침 ’
- 시장 시세 | 방직업체 ‘ 한겨울 ’ 이 앞당겨 와서 신흥 시장으로 시선을 돌리다
- 뉴스 택배 | Kenzo 는 실체점 대신 미국 시장에 진군하여 한 잔을 나눈다
- 세계 시각 | 2015년 말 독일 전자상도 규모는 463억 유로에 달한다.
- 협회 동태 | 중우협협 야오만덩굴: 소비자가 저가 다운 옷 구입을 신중하게 건의하다
- 정책 법규 | 국무원: 재세 확대 등 정책 지원 을 국경 소비 에 한몫 을 더할 것 이다
- 겉감 | 纯棉印花床用面料成交上行 市场呈增长态势
- 소비권 | '쌍십일 '쇼핑 마니아 데이에 가짜 상품을 구매하면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 광동 | 호문: 의류 전상인 8000개 발전이 매우 맹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