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트 지동신 이 막 발표 를 하면 투자 시장 의 큰 파장 을 일으켰다
2016년도 파피트 지주동신이 방금 발표해 전 세계적인 투자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클힐 하슬웨이 2016년도에 따르면 지난 52년 동안 버클 하슬웨의 주식 가치는 19달러에서 1721108달러로, 연평균 복합 증가율은 19% 에 이른다.
사실 버크힐하바바웨 회사의 매년 순자산성장률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높은 것은 아니지만 502년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에 복리 성장은 매우 신속하다.
52년의 복리 19% 증가를 견지한 뒤, 주정자산의 증가는 1만 배에 달했으며, 주가의 상승폭은 더욱 1만배가 넘었고, 2016년에 최고 했을 때 버크힐하스웨의 주가가 25만 달러를 돌파했다.
반면 2016년도에 미주 우시장에서 수익을 얻은 버크힐하브웨의 순재산은 275억 달러, 장부의 가치는 10.7% 증가했다.
국내 투자자 역시 국내 투자자 투기 투자자들이 하룻밤 폭부를 추구하는 것이 일년에 배로 배로 3배 4배까지 벌기를 바란다.
반면 소시장에서는 2015년에는 장외배자나 둘을 통해 지렛대를 넣는다고 한다.
이런 급공리적인 방법은 종종 재난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2015년 주재 때, 막대막대막대한 투자자들의 손실이 크다.
파피트의 투자 경력으로 볼 때 투자는 장기적인 안정적인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월스트리트에서는'남잔자 위왕'이라는 말이 있는데, 네가 얼마나 벌었는지 보지 말고 여러 해 투자를 거쳐 얼마 남지 않았느냐는 말이 있다.
투자는 자산의 안정 보급가치를 추구해야지, 하룻밤 갑부가 아니다.
A 주로 돌아와 지난해 8월부터 A 주가 이미 역사가 바닥을 본 것으로 알려져 반탄에서 느닷없이 행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앞으로 3년간 A 주가 만우의 추세를 벗어나는 것은 시장의 상승속도가 좋지 않지만 시장이 진동 속에서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만우의 시세 아래 투자자들은 우수한 블루칩을 더 열심히 선택해 시간을 들여 공간을 바꾸어 자산의 안정 가치 증가를 얻고 빈번히 거래하지 말아야 한다.
거래가 빈번할수록 돈의 확률이 더 커지고 좋은 마음가짐으로 가치 투자를 하면 진정으로 나눌 수 있다.
최근 모건스탠리 역시 앞으로 10년 동안 중국 경제체에서 가장 높았고, A 주는 느릿느릿느릿한 흐름을 벗어나 만우시세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제 적극적으로 우수한 블루칩을 선택해 적극적으로 포옹, 로열우시세를 포옹해야 한다.
29페이지에 이르는 주주들의 편지 중 한 부분은 정치적 내용을 언급하는 것이다.
바피트는 트럼프 정부에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고 트럼프의 이민정책을 지명하지 않았지만 경제학자가 아니더라도 미국의 위대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이민자 중 하나라고 지적했다.
미국 경제
성장은 끊임없이 불가사의한 것이고, 그 중 한 주요 원인은 대량의 인재와 웅심만만한 이민자가 미국에 왔다.
바비트는 “240년 전부터 내 나이가 세 배 안 되는 동안 미국은 인류의 총명한 재지 시장체계를 집결했고, 한 무리의 지혜와 이상적인 이민자들은 법률 법규에 근거하여 우리 선대의 이상적인 풍족을 이루었다 ”고 지적했다.
이 말에서 파피트는 미국의 이민자가 미국에 대량의 우수한 인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미국의 이민은 전 세계 우수한 인재를 끌어들인 만큼 미국 성장을 유지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한편, 미국 경제를 위해 가장 큰 이익은 시장체계, 자본, 인재, 인력의 시장체계를 이끌어 미국의 부유를 창출하고, 이 시스템은 재부의 주요 시스템으로 연방과 지방세수의 인도를 통해 대부분 분배할 수 있다.
최근 트럼프가 등장한 이후 이민 정책의 일부 중대한 제한과 변화가 있었고, 파피트는 이민정책을 지지하는 것이 더 느슨하다.
사실 미국 자체는 이민국으로 많은 우수한 과학자, 상인, 정치가는 모두 이민이다.
이들 이민자들은 미국의 강력한 공헌을 위해, 트럼프의 새로운 이민정책이 내놓는 초기에 사회 각측의 반대를 받았다.
파피트는 최근 몇 년 동안 투자가 그의 이전의 전통적인 관점을 깨뜨렸고, 이는 바피트는 시장의 변화와 업종의 변화에 따라 투자 전략을 조정하는 것을 설명했다.
예를 들어 바피트는 그가 과학기술주를 사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밝힌 바 있다. 그는 과학 기술 회사가 장기간 선두를 지키기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왕왕 ‘ 각 수령 오륙년 ’ 이라고 주장했지만 지난해에는 의외로 대량의 애플회사의 주식을 매입했으며, 이득이 꽤 컸다.
그는 이전에 바피터는 철도가 매우 엉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80년 동안 철도는 모두 무서운 업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지난 80년간의 경쟁을 거쳐 미국은 현재 4대 철도회사만 남았고 업무 형식도 호전됐다.
2010년 버클힐 하슬웨이 회사가 260억 달러를 넘어 버링턴 북방 성태필사 77.5% 의 주식을 사들였고, 이 회사는 그 회사의 수익을 물려받았지만, 이 회사는 나중에 버크힐하스웨에 많은 이윤을 바쳤고, 이 측면에서도 증명했다
파피트
눈초리가 매우 맵다.
반면 지난해 하반기 버클힐하스웨는 항공사 주식을 사들였다.
파피터는 항공업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그는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네가 먼저 천만장자가 되고 항공주를 사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그가 항공 주식에 대해 줄곧 잘 보지 않는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럼 지금 왜 또 대거 매입, 사실 그와 2010년 버링턴 북방 성태피사 철도 회사를 인수하는 것은 하나의 이치이다.
항공업은 수십 년 간의 치열한 경쟁을 거쳐 살아남은 회사가 얼마 남지 않았고 업계의 업종도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미국이 현재 남은 6대 항공사들은 2016년 5년 연속 흑자를 이루며 조정 후 이윤 총액이 140억 달러를 넘어섰고, 지난 10년간 항공업의 적자 누계가 500억 달러를 넘었다.
미국의 항공업은 수십 년 간의 경쟁을 거쳐 이미 승부를 거두고 남은 승자는 투자가치를 갖추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피트의 몇몇 투자로 보면 그는 불완전한 결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 과거의 관점에 얽매이지 않고, 화지를 단단히 지키고 규칙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그는 업종의 변화에 따라 자신을 조정할 것이다
투자 전략.
이 점도 우리가 참고할 만하다.
파피트는 일부 업적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소비주를 사들고 있는 데 집중하고 있지만, 현재 파피트의 투자자금이 크지 않았고, 그렇게 좋은 소비주가 배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분야의 주식을 살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버커힐 하사웨사의 업무 범위를 확대해 실적 성장의 안정성을 유지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바랄라 바랄라:개춘 한파를 막고, 성동은 ‘한 벌 ’이 있다!
- 피리샤: 개학기, 의상 입어 보세요.
- 기업 은 저축 후 면가 하락 에 대해 비교적 큰 우려 가 국제 면화 추세 에 적극적 으로 관심 을 기울였다
- 피리샤 공주파 다음 주 7일 걸쳐
- 다수의 투자자들은 모두 정적 등 저축국예금 재고는 뚜렷하게 감소할 것이다
- 발라파라 X'가인 '합작 블록버스터 블록버스터 아이디가 다른데!
- 드디어 봄이 따듯하고 햇살이 쨍쨍 내리는 후드맨은 양멱 유역비의 표배이다
- 면 시 또는 약자 를 연장할 것 은 각 방면 이 지연되어 감히 망동 할 수 없다
- PTA 기존 리베이션 정리 레이아웃 제품 가격도 하락
- 중국 경방성: 원단 가격이 비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