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갈수록 많은 브랜드와 소매상들이 공급 사슬의 투명화를 추진합니까?

2017/4/21 12:25:00 35

패션C &A브랜드

데이터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데이터시대에는 데이터가 존재하는 가치를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사람들도 알고 있으며, 데이터의 난점은 사실 수집에 있는 것은 아니다. 개발과 이용에 있다.

개발을 돕는 제품과 판매를 촉진하는 대신 데이터는 다른 채널의 사용에 상당한 잠재공간이 있다.

LaborVoices 라는 조직 하나가 데이터 차단을 찾았습니다.

패션

브랜드가 최근 몇 년 동안 폭발하는 땀 공장의 새로운 방안.

점점 더 많은 브랜드와 소매상이 공급 사슬을 투명화하면서 생산을 담당하는 글로벌 공장들이 사이트에 열거되었지만, 이런 효과를 근본적으로 노동자가 압착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결국 정보가 옳지 않다는 것이다.

LaborVoices 는 한 공장 데이터 정합 플랫폼을 내놓으려 한다.

네덜란드 대중 의상 브랜드를 통해서.

C &A

자선기금은 레이보스 (LaborVoices)가 회사 직원들에게 근무조건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처음으로 터키에서 출시되었고, 전 세계 8대 의상 수출국으로 터키의 풍부한 샘플이 LaborVoices 를 2016년 첫 번째 데이터리보고서를 생산했다.

이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LaborVoices 의 홈페이지에 이름과 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터키 50개 지역의 9000여 명의 노동자를 조사했다. 그중 327명이 근무조건에 대한 평가를 나눴다.

이들 평점은 여러 가지 원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를 들면 방화 조치, 임금 수준, 근무 시 길고 학대, 환경 청결도, 아동 노동자 사용 상황 등이 있다.

조사 결과는 긍정적이지 않다. 44%는 언어적 모욕을 당했고, 38%가 14일 동안 강제로 일하고 있다.

이것은 이미 국제 노동법을 위반했다.

또 화장실과 레스토랑 위생 조건이 떨어지거나 아예 사용할 수 없다는 응답도 55%가 나왔다.

Laborvoices의 CEO Kohl (Kohl) 씨는 노동자들에게 발성할 기회를 주기 위해 브랜드와 공급업체가 투명화 정책을 추진하는 것을 독촉하고 있다.

지난 2013년, 방글라데시에서 비슷한 조사를 한 적이 있었다. 그때 방글라데시에는 피땀 공장이 무너진 사건으로 신문을 많이 보고, 많은 소매상, 그리고

브랜드

상업도 유명해 패션산업의 암흑면을 드러내게 했다.

Gill 은 방글라데시 연구와 같은 방식을 더 많은 나라에 널리 퍼뜨리기 위해 사회적 감독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예를 들어 데이터 플랫폼의 실제 효과를 모니터하기 위해 레이보이스는 6개월 마다 터키를 방문하기로 했다.

제3자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수집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정보의 진실도를 감별하기 위해 레이보이스 역시 이 자료를 빌려 기업의 변화를 격려하기 바란다.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브랜드가 투입된 환경 보호, 인도주의 열풍이 날로 일어나면서 원료부터 녹색 마케팅, 공장 정보 발표 등의 조치를 취하는 등 브랜드 열중으로 참여하는 코너가 되었다.

사실상 환경 생산으로 전환하는 것은 이미 확정된 업계 추세이며, 그것은 도덕적 요구뿐만 아니라 상업 기회다.

미국 개인 신용카드 서비스업체에 따르면 ‘연맹 데이터 시스템 ’이 최근 발표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적어도 미국에서 18세 연하의 Z 세대 소비자들은 녹색 제품에 대한 매장을 더 원한다고 한다.

그러나 Gil은 패션 브랜드가 발표한 관련 공급 사슬 투명 메시지의 진성을 고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이미 처리한 대외설사가 많았고, 진정한 내부 실정은 종종 알 수 없었고, 회사들이 표방한'공급 사슬 투명화'도 많은 맹점이 존재해 더욱 마케팅 수단 같았다.

소중 패션 브랜드 에버랜은 이 브랜드의 매점 중 하나로, 이 브랜드의 매출 인력, 원단, 운송 원가, 심지어 사이트 표시, 신흥 소비자에게 자신의 성본과 공급업체 투명 투명성을 표시하고 있으며, 1333, Fashion Law 의 지난해 기사에서 이 브랜드의 관련 정보가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C &A 자선 펀드 프로젝트 메이브 프로젝트 메이브 (Maeve) 코르빈 (LaborVoices) 은 여전히 의류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Glossy 에 대해 "근로자들이 근무조건에 대한 정보를 나누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예전에는 비정부 조직이나 감사원들과 이런 얘기만 하고 있기 때문에 업계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신흥 분야다"고 말했다.

몇 년 전 투명도가 업계에서 여전히 무서운 단어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 초보적인 노력에 대해 증명했다."

갤빈 보충도.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Chanel 과 YSL 같은 스낵 가게를 놀 수 있을까요?

시장 동향
|
2017/4/21 11:52:00
53

중국 구매자 혹은 파마의 신동가가 될 것이다

시장 동향
|
2017/4/20 12:21:00
65

천고양이 국제는 세 걸음으로 세제 개혁 신정 의 곤혹 을 해결하였다

시장 동향
|
2017/4/19 12:00:00
43

나이크의 이번 Breaking2 종목: 마라톤은 2시간 뛸 수 있을까?

시장 동향
|
2017/4/18 12:30:00
44

월마트 또는 남성 패션 사이트 보노보스 인수

시장 동향
|
2017/4/17 11:13: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한때'신발왕 '백리 왜 그래?

큰 환경이 이렇게 된 이상, 백리에겐 어떤 면에서 주의해야 할까.1, 어떻게 균형 채널 사이의 문제, 2, 어떻게 소비 업그레이드, 젊은이, 3, 어떻게 두 주요 업무 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