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시장은 양극화 Gucci, LVMH, 에르메스 업적 혁신!
최근 많은 사치 브랜드들이 계속해서 최신 재보를 발표했다.
데이터로는 사치품 시장의 마태효과 (마태효과) 가 더욱 두드러진다.
업계의 거두들이 계속 높이 올라가고 있다. Guccci, LVMH, 에르메스 업적이 혁신하고, Gucci 와 LVMH 의 소득 격차는 20억유로까지 줄었고, Gucci 는 최근 인종 차별 풍파에 빠지고, 업적이나 유괴점을 맞았다. 중국 시장에 들어선 지 1년 안 된 캐나다조도 눈에 띄는 업적을 냈다. 순익 72% 증가했다.
또 카치모회사 타페스트리 순이익 수입은 올랐지만 예상치 못했지만, 캐피리, 버버리베리, Tod's, 판도라의 업적은 어느 정도 하락했다.
각종 브랜드 실적 데이터를 보면 중국 시장은 여전히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르메스, 버버리리, 역봉그룹의 아태지역 실적 상승이 눈에 띄게 되고, 주로 중국 시장의 앞선 덕분이다. 캐나다의 실적이 예상보다 높았고, 주로 천고양이로 돌아가고, 파나다라는 연간 수입보다 4% 하락했다. 하지만 중국 매출은 23.6% 증가했다.
중국 시장은 이미 사치 브랜드의 업적 성장엔진이 되었고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많은 사치 브랜드의 성장이 중국 시장에 심각한 의존하고, 중국 시장의 갑작스러운 변화나 사치 브랜드에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Gucci 작년 매출액은 80억 유로와 LV 소득 격차를 한층 좁혔다
개운그룹은 2018년 연간 매출액이 전년 대비 29.4%에서 1365억 유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6.6%에서 39억 444억 유로로 올랐다.
기내 개운그룹은 모든 지역의 매출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중국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포함해 34%, 북미 시장도 38%의 강력한 증가로 서유럽, 일본, 기타 지역의 매출 증가폭은 24%, 24%, 23%로 집계됐다.
구찌는 지난해 연간 매출액 36.9%에서 82억 85억 유로로 사상 처음으로 80억 유로클럽에 들어섰고,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4.2%에서 32억 75억 유로로 급등했다.
LVMH 의 핵심 브랜드 루이스 버트턴의 2018년도 매출액은 100억유로다. 이는 루이스 버트턴의 수입격차가 20억유로 남지 않아 사상 최근으로 기록됐다.
그러나 최근 구시의 여장 스웨터 제품은 인종 차별 혐의로 ‘흑인의 얼굴을 연상할 것 ’이라고 비난받고 있다. 현재 이 제품은 웹 사이트 하단에서 사과의 성명을 발표하지만, 이 위기 공관 기교는 호평을 받지 않았고, Gucci 실적 또는 유괴점이 직면했다.
에르메스 2018 재년소득 60억 유로 사상 최고!
에르메스 (Herm Ss) 는 2018년 연간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 에서 59.66억유로, 사상 최고로 영업이익률이 34% 에 육박하고, 2017년 기록을 돌파하는 34.6% 에 육박했다.
에르메스는 모든 지역의 매출이 모두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일본의 아시아 시장이 가장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증가폭은 13.7% 로, 주로 중국과 동아시아 국가에서 판매하는 강세로 증가했다.
이내 에르메스는 중국 홍콩의 방치태자 (Landmark Prince), 장사, 시안과 호주 Chadstone 가 새로운 매장을 개설했다.
특히 에르메스 모든 업무선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 중 속옷과 액세서리가 두드러져 매출이 전년대비 14.1% 에서 13억 유로 증가해 모든 부문에서 가장 큰 폭을 보였다.
에르메스는 지난해 10월 신판 중국어 홈페이지에 올랐고, 수백, 성복, 신발, 향수 등 8가지 품목의 제품을 포함했으나 핵심 핸드백, 클래식 핸드백과 칼리 핸드백을 온라인 구매할 수 없었다.
에르메스는 아시아 다른 국가의 온라인 업무도 속속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마케팅 국부 가 활기차다
- 국내 데이터 | 국내 면화 단선 은 긴 줄 을 잘 보며 상승 한다
- 매일 첫머리 | 오늘의 관점: 알리 + 경동은 새 소매 업무를 겨냥한다
- 지역 경제 | 기루예지역 방직 시장 표면 보면 만담 소리 가 가득한 날들 이 괴롭다
- 경영 공략 | 사치품 시장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화 시장 마케팅 이 매우 절실하다
- 회사 뉴스 | 자ara 3분기 잘 벌어서 벨벳'대공신'으로 만들어졌어요.
- 재경 사전 | A股市场回调不够充分 不宜过分追逐权重股
- 주식 학당 | 2017年的股市并不缺少投资机
- 시각 도철 | 당방과 양멱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탑샵이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오픈을 합니다.
- 알리바바는 인도의 양전상 APP 글로벌 라이벌 아마존 경쟁
- 중국 시장 TODS 에서 동다위, 강 소영 을 중국 구 브랜드 대사 로 삼다
- 원단 기업에 영혼 고문: 조억 시장 소비 업그레이드 어떻게 접수?
- 길림의 ‘ 세 가지 혁신 ’ 은 경방산업구조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한다
- 방직 의류 산업: 1월 방직 의류 수출 반등
- 2019년 지방양회 ‘소목표 ’를 방방방기업에서 어떤 ‘큰 선물 가방 ’을 보내는가?
- 해서방직 의류 산업 동능환은 지난해 전체 이윤이 전년 대비 289.1% 증가했다.
- 복에너지 지분 (600483): 2018년도 이익분배 사항 투자자 의견 모집
- 켈리드 (02072):7회 이사회 5차 회의 결의
- 절강용성 (600352):'16 용성03 '회사 채권회 2차 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