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매입 은 구두어 에서 고객 의 성격 을 간파 하는 15개 판매 기교
고객의 대화에 귀를 기울일 때 판매원들은 상대방의 구두어를 가려야 한다.고객의 진실성을 크게 반영했기 때문이다.판매원들에게 구두어의 의미는 고객의 마음을 열는 열쇠다.그렇다면 고객이 흔히 볼 수 있는 구구어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그들은 각각 고객의 어떤 마음을 대표하고, 함께 알아봅시다!
1
'내 개인적인 생각은 …''설마 …''혹시 …'이런 단어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친절하고 친절하고 객관적인 이성과 냉정하게 사고하고 진지하게 분석한 후에 정확한 판단과 결정을 내렸다.
전략: 이런 고객들에게도 이런 냉정한 모습을 보여야 하며, 상대방이 너를 느끼게 하는 것도 존경스러운 사람이다.
2
유행 어휘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유행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따르기 쉽고 적고 독립성이 있다.
전략: 이런 고객들에게도 유행어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식견과 전문적인 면을 느낄 수 있다.
3
‘확실히 그렇다 ’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대체로 자기를 비교하지만, 자신은 전혀 알지 못하고, 소각을 뚫기 쉽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자신의 전공, 박학의 면면을 표현하고, 도도하게 설득 중에 주문서를 가져야 한다.
4
'절대'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에 따르면 이런 고객들은 비교적 성격이 독단적이어서 쉽게 편격할 수 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자신의 조건과 요구를 말해 놓고 자신의 입장을 밝혀야 한다.
5
외래언어와 외국어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허영심이 강하고 자랑을 좋아한다.
전략: 이런 고객에 대해 당신은 유혹력이 풍부한 가격 및 기타 우대 조건으로 그들을 합작시킬 수 있습니다.
6
'나는 이미 알고 있었어'를 자주 쓰는 사람이에요.
이 같은 고객들은 강한 표현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오직 자신이 주인공이다.
전략: 이런 고객을 상대로 조연을 달게 해 주세요. 협력을 실현할 수 있다면 자신을 굴리면 괜찮습니다.
7
'이거 …''저기 …''아 …'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말하는 것이 소심하고, 일반적으로 시비를 일으키지 않고 좋은 사람입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모호한 단어를 사용해야 하며, 그들의 태도를 강요해서는 안 된다.
8
'역시'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자기중심의 경향이 강렬하다.
전략: 이런 고객을 상대로 그들의 감정을 배려하고, 그들에게 주어야 할 주동권과 존중.
9
'사실'을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의 욕망은 강렬하고 다른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기를 바란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몇 마디 찬미할 수 있어, 그들의 열정을 느끼게 한다.
10
'마지막은 어때'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대부분 잠재적 욕망에 만족하지 못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더 물어볼 수 있는 희망과 요구가 있다면 이번에 실현되지 않았다면 다음 협력에서 완성할 수 있다.
11
‘나 …’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
분석에 따르면 이런 고객들은 다양한 기회를 찾아 자신을 강조해 타인의 주의를 끌고 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이 그들에게 개인적인 의견을 발표할 수 있도록 찬찬히 귀를 기울여 그들을 중시하는 느낌을 준다.
12
‘진짜 ’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에 따르면 이런 고객들은 자신이 말한 일이 신뢰도가 높지 않을까 봐 자신감이 부족하다.
전략: 이런 고객을 상대를 눈빛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말을 들을 때 때때로 고개를 끄덕여 너의 믿음을 표현해야 한다.
13
'너는 마땅히 …''너는 …''너는 반드시 …''너는 반드시 …'라는 단어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자신에 대해 자신만만하고 강한 리더십이 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을 상대로 먼저 고견을 발표하게 하고, 경청에서 그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공격을 취하는 것도 무방하다.
14
지방 사투리 를 자주 사용하고, 바탕 이 충족 하고 당당한 사람
분석: 이런 고객들은 자신감이 강하고 자신만의 개성이 있다.
전략: 이런 고객들이 직접적인 공격 방식을 채택하지 못하고, 말을 할 때는 주위를 둘러야 할 수 있다.
15
"난 …" "난 …" "난 …" "난 모르겠어..." 라는 단어를 자주 쓰는 사람
분석에 따르면 이런 고객들은 비교적 단순하고, 애기투성이고, 감정도 매우 안정적이지 않다.
전략: 이런 고객들이 상대방의 정서에 감염되어 협력에 유리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중국 학생들이 피초에 반대하는 디자인 대회 3상을 독점하다
- 전시회 뉴스 | 제22회 화교회 첫 창의상 선정
- 정책 법규 | 국제 환경 보호 방직품 인증 2012 판 갱신 표준 발표
- 복식 문화 | 체크무늬의 유래와 종류
- 신발 속달 | 스니커즈 브랜드 Ascs 연명 디자이너 새 신발 출시
- 뉴스 | 예금 준비금률 인하 & Nbsp; 시장 유동성 구도 변수
- 찬란한 장식계 | 그 처량한 아름다움은 탄상람을 감동시킨다
- 시장 동향 | 7필의 늑대는 군단 마케팅 스퍼트 O2O & Nbsp; 전기상들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갔다
- 구두시장 | 상표침권 & Nbsp; 장춘 백켤레
- 채널 관리 | 쇼핑몰을 주머니에 넣다 -의류 소매업: 3G 기술을 가지고 ‘무선 ’전을 가져오다
- 자아라를 따라 가게를 진열하고, 금메달 안내 매입보다 10개에 효과적이다.
- 여장 가맹점 선정 주소는 주의해야 할 10대 세부 문제
- 가을 여자 원피스를 매치해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 옷가게 창업 8문팔답!보고 나서 어떻게 경영하는지 잘 알아!
- 위교 창업 신흥 기술 혁신 연구원
- 날염 창신 센터 조력가교 날염'재출발 '
- 참을 수 없다: 미 는 단숨에 437 항 관세 가제 를 발표 상품 이호 중미 방직 기업 을 배제 했다
- MICAM 밀라노 국제화 전시회 상세 해상 202020 봄 여름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유행 추세
- 데이터분석: 11개 여장 상장 회사 반년보 대비, 어떤 이는 배로 증가하고, 어떤 백배 하락!
- Nigel Cabourn X Element 2019 새로운 온라인 캡슐 시리즈가 다음 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