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차 국제기건포럼은 5월 말에 마카오에서 공동으로 ‘ 일대일 ’ 을 추진하여 고품질 발전국제인프라 건설에 새로운 기회에 직면할 것이다
제2회'일대일로'국제협력 고봉포럼의 동풍을 빌려 국제기반 시설이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국제포럼을 주제로 한 국제포럼은'일대일로'건설에 직면한 기회와 도전을 계속할 예정이다.
5월7일 중국 대외 청부공사상회와 마카오 무역투자촉진국은 베이징의 뉴스브리핑에서 제10대 국제인프라투자와 고봉포럼(이하'고봉포럼'으로 5월 30-31일 마카오 베니스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이번 고봉포럼은 36장 회의와 특제 행사를 마련해 ‘일대일로’ 국가인프라 발전지수(2019)’와 ‘일대일로’ 국가 인프라시설 발전지수(2019)’를 발표한다.
31개국과 지역 41위권 장관급 및 이상 정부 관원들이 회의에 참석해 최종 50위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또 세계 은행,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 유럽 부흥 개발 은행, 신개발 은행 등 다각개발기구, 중국 국가 개발 은행, 중국 수출입구 은행 등 30여 개 금융 투자기구, 그리고 641개 국외 기업 및 업계 조직이 이미 신청했다.포럼 규모는 전회 1800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대외 청부공사 회장은 이번 최고봉 포럼의 개최는 제2회'일대일로'국제협력 고봉포단 관련 조치와 성과를 촉진하고 중점 인프라 협력 사업 낙지, 일대일로 추진'고품질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실질적 행동'을 추진하고 있다.
방추천은 중국 대외청부공사가 올해 40년째로 발전해 전통적인 EPC 에서 EPC + F, EPC + I + I, 더 높은 BOT, PPP 모드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지적했다.이 전환 과정 에서 중국 기업 은 속지 화 경영, 사회적 책임, 합규 경영, 투영 일체화, 산업협동, 제3자 시장 협력 등 측면에서 단판 을 보완해 인프라 프로젝트 의 고품질, 지속적 으로 발전할 수 있다.
상무부 협력사 부사장은 이날 세계 경제 신구동에너지 전환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국제 인프라시설 투자와 건설을 강화하여 세계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에 새로운 동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각국의 인프라시설 건설의 결점을 보완하고 국제경제협력을 촉진하고 글로벌 가치 사슬, 산업사슬, 공급 사슬, 고품질이 공동으로 추진된다.
이번 최고봉 포럼은 같은 기간 비즈니스부는 마카오에서 제5차 인프라 협동포럼을 개최한다.4월 말까지 9개 라미국가의 12명의 장관급 관원이 참석을 확인한 것으로 나타났다.비즈니스부 미사부 부사장 소영군은 발표회에서 라미 국가가'일대 일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발전전략과 협력 기획 대응을 추진해 인프라시설 협력 사업의 낙지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일대 일로의 제의가 끊임없이 추진되면서 중라 인프라의 협력 전망도 날이 갈수록 넓어지고 있다.제2회'일대 일로'국제협력 고봉포럼에서 중국과 페루가 공동으로'일대일'국제협력협의를 체결해 제19개의 라메카리비아 국가가 됐다.
대외 청부 공사는 우리나라 설비 재료 수출 170억 달러를 이끌었다
일대 일로의 제안 아래,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나라 대외 협력은 건강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유지하고 있다.2018년 전 업계 대외 직접투자는 1298억 3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4.2% 증가했다.대외 청부 공사의 새 계약액은 2418억 달러로 영업액 1690억 4000만 달러를 완수하고 전년도 대비 0.3% 로, 주로 교통운송, 일반 건축과 전력 공사에 집중된다.
2018년 대외 청부 공사는 우리나라 설비재 수출이 170억 달러로 2017년 동기대비 10.4% 증가했다. 대외 청부공사는 현지 일자리를 만들어 84만여 개에 달했다.
한용은 국제 인프라 협력을 강화하여 각국의 경제 발전을 위해 새로운 공간을 개척할 것이며 더 많은 개발도상국들이 이득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할 것이라고 지적했다.인프라 건설은 국가 국민경제의 초석이라고 할 수 있다.그것이 없으면 경제가 지속적인 안정 성장을 얻을 수 없다.
올해 1분기에는 우리 나라의 대외 투자 협력이 안정되었다.비금융류 직접투자 누적 누적 252억 달러는 지난해 동기와 같은 기간에 비해 4.8%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대외 청부 공사가 마감액 331억 달러를 완성하고 신규 계약액은 506억 달러로 전년 대비 13.5% 증가했다.
한용은 "일대 일로"를 공동으로 건설하고 땅에서 뿌리를 내리고 깊이 발전하고, 실천하는 단계로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우리나라 경제는 고속성장으로 고품질 발전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기업의 국제경쟁력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국제적으로는 개발도상국들이 공업화를 추진하고 있고 선진국은 재공업화, 인프라 투자에 대한 수요가 매우 강하다"고 말했다.
한용은 중국 기업 장비 제조 능력이 강하고 산업 체인 완비, 제품 및 서비스의 성율이 높으며 해외에서 국제 인프라에 참여하는 협력이 풍성한 성과를 거뒀다고 지적했다.지난해의 통계 수치에서는 250강에서 중국이 69개 기업이 입위했으며 전체 시장 점유율은 24% 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우리의 실력은 이미 세계에서 모두 보고 있다.
하지만 한용도 국제정세의 불안정성이 지속되면서 중국 기업도 일련의 문제와 도전에 직면했다고 털어놨다.“전통적인 업무 모델은 업무 발전을 지탱하는 데 뒷심이 부족하고 새로운 업태와 새로운 패턴을 발전시켜야 한다. 이것은 모두 우리의 미래에 더욱 연구해야 하고, 그리고 열심히 개척해야 한다.”
국제인프라 투자와 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상무부는 지난해 관련 부처와 함께 대외 투자 비안 (비준) 보고가 잠정적으로 발표됐다."관리 제도 모델의 혁신이다.'방법'에 따라 각 부문 간 정보 통일 규칙, 관리 분급, 위칙 합계 관리 관리 패턴, 대외 투자의 전체 구경, 전 과정의 감시 규제를 구현했다"고 말했다.한용은 현재 《방법》에 따라 실시 규제 실시 세칙을 검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라미는 중국 대외 청부 공사의 제3대 시장이 되었다
소영군은 라미와 카리비아 지역자원이 풍부하고 시장이 방대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활력과 발전 잠재력을 갖춘 지역 중 하나라고 말했다.라미와 카리비아 지역은 21세기 해상 실크로드의 자연 연신으로 기업이 일대 일로를 전개하는 중요한 대상이다.현재 중라 양은 상호 이익의 기초에 상호 차용, 공동 발전의 경제 무역 협력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중라 경제 무역 협력이 중요한 구현은 쌍무 무역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것이다."소영군은 2018년 중라 무역이 처음으로 30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3074억 달러에 이르렀고, 이 중 라미에 대해 1448억 달러를 수출해 라미에서 1586억 달러를 수입했다고 지적했다.“ 무역 총액이든 수출입 증가폭은 모두 두 명의 숫자에 이르고 라미 수입 숫자는 25% 다. ”
중국은 이미 5년째 라미의 두 번째 무역 동반자가 되었고, 중국은 라미 지역 3위 무역 파트너가 브라질, 멕시코, 칠레다."중국과 라메 무역이 증가하면서 교류하는 제품도 점점 다원화되고 있다."소영군은 "전통적인 제품을 제외하고는 현재 라미에서 수입하는 농산물이 늘어나고 식품을 비롯해 제조 제품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중국 최초 국제 수입 박람회에서는 모두 15개 라미국들이 참여하고 277개 기업이 참가한다.
한편 라미는 아시아의 중국 기업에 버금가는 해외에서 두 번째로 모였다.소영군에 따르면 라미지역에는 이미 2200여 개 중국 기업이 있으며 라미지역에서 투자총액이 3800억 달러를 넘어 대외투자 총액의 5분의 1을 넘어섰다.“ 최근 중국 기업은 라미지역 투자 형세가 갈수록 다원화되고 협력 분야가 끊임없이 넓어지고 산업사슬이 끊임없이 완비되고, 에너지 자원, 농업, 제조업뿐만 아니라 전력, 도로, 항구, 철도 등 인프라시설 분야에 포함되어 전자 상무, 인터넷, 디지털기술 등 새로운 분야도 포함된다. ”
라미는 아시아 아프리카 외에도 중국 기업이 대외 청부 공사를 전개하는 제3대 시장이 됐다.최근 들어 라아메리카 국가들은 산업의 업그레이드와 경제적 전환 방식을 추진해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중국 기업은 자금, 기술, 시공 등 관리 우세로 함께 라미국과의 협력을 적극 확장하고 있다.소영군이 말했다.
비즈니스부에 따르면 2018년 말까지 중국 기업은 라메 청부공사에서 계약을 체결한 총액은 1800억 달러를 넘어 매출액 1249억 달러를 달성하고, 발전소, 철도, 도로, 항구, 통신, 주거 등 광범위한 분야에 포함된다.소영군은 중라가 청부공사 측의 협력 방식도 갈수록 다원화되고 있다고 지적했다."중국 기업은 EPC 모드를 벗어나 일체화된 사로를 지목해 PPP, BOT 패턴을 통해 라미의 인프라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말했다.
또 자유무역구 건설 방면에서 중라 경제 무역 협력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다.현재 중-지자무역협정은 이미 정식 업그레이드되었고, 중국과 페루의 자유무역 승진 협상은 적극적으로 진전했다. 중국과 코스타리카의 자유무역협정 집행이 순조롭고, 중국과 파나마는 이미 5라운드 무역 협정의 협상을 완수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코트 에 바짓가랑이 를 매치해 지성 으로 출근하는 것 이 이렇게 부드러워 보인다
- 추천 | 피초외투가 럭셔리하고 비오는 날은 사람을 얼리지 않는다.
- 유행화 | 모직물 외투가 여주인공 범에 패션슈즈를 신으면 반짝반짝 빛나요.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어떻게 달콤한 스타일링을 매치하는지 한눈에 홀가분해진다.
- 스타 디자인 | 비주얼 터미널 코트
- 철금 | PX 가격 폭등 PTA 시세가 경직되고 편약
- 뉴스 택배 | 리야 '공예 제어' 성취 정교 여장 브랜드
- 주문회 | 리야 고리아 2015년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
- 노동력 부족 | 방직 기업은 노동자 모집 곤란이 난제로 되어 방직 기술의 업그레이드 를 기대하고 있다
- 시세 분석 | 점착 단섬유 일부 공장 의 견적 가격 이 상승 하다
- 화기은행 부회장 알랜만맥더나드'일대 일로'연선 업무 증가 초3성 사영 자본 비틀림이 관건이다
- 유럽연합 주화 대사 울백: 중국은 영상 환경 개선에 중대한 약속으로 중유럽 일대의 협력을 잘 보냅니다
- 더 많은 중역기업들이 멕시코 공장 건설을 고려하고 ‘ 아메리카가 ’ 협정 은 잠재적 으로 노후 를 막고 있다
- 일사분기 ‘ 일대일로 ’ 기건 항목 완성액이 극히 높은 품질을 낮추어 공감대로 발전하였다
- 미용기 이야기: 이스라엘 미용기 굴착금 중국 비주얼경제 중국 자본 배후
- 대화 연발과 진관주 사장: 최첨단'연발과인 5G와 AI 의 길
- 주의: 방직류 새로운 표준은 11월 1일과 2020년 1월 1일에 실시된다
- 유대화 발전의 사고와 실천
- 방직 고훈반은 무석, 소주로 들어갔다
- PTA 검사가 끝나면 다시 빈틈을 찾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