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높은 가치 업무 라하벨 바이어숍

2019/10/22 12:17:00 0

라하벨

라하벨은 La Chapele + 의 태도에 미묘한 변화를 보였다.최근 라하벨 관계자는 기자에게 한 정거장, 다경 구매 수용점 La Chapele+ 라하벨의 주요 업무가 아니라 미래 La Chapele + 가게가 줄어들 것이라고 답했다.이에 앞서, 소비 업그레이드에 따라 라하벨은 베이징, 상하이, 하얼빈 등지에서 La Chapele + 를 설치했다.다각도로 개점부터 비주요 업무까지 라하벨은 라하벨(La Chapell)+에 대한 태도를 반전했다.업계 관계자는 La Chapele + 모두 라하벨의 실적을 연루시킬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라하벨이 직면한 난제도 스위치 오프라인 하강점처럼 간단하고, 재고, 디자인, 브랜드 영향력이 발전하는 관건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가장자리화

라하벨은 La Chapele + 의 태도에 미묘한 변화를 보였다.최근 라하벨 관계자는 기자에게 한 정거장, 다경 매수점 La Chapele + 미래점포 수가 줄어들고 영리 점포와 핵심 전략 위치를 보류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관계자는 La Chapelele + 라하벨의 주요 업무가 아니라 최적화선 아래 루트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앞서 La Chapelele + 라하벨은 소비업업에 순응하기 위한 한 정거장, 다경매수점이다.2014년 라하벨은 서울에서 La Chapele + 설립 이후 2016-2017년에는 상하이, 하얼빈 등에서 속속 개설됐다.

당시, 일선 도시의 입소문을 균형 잡기 위해 La Chapelele + 의 설립은 라하벨의 일선 도시의 입소문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또한 라하벨 소속 브랜드 관계자는 2016년 인터뷰에서 소비자들이 매수점에 대한 수요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라하벨이 시대를 따라가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

그러나 현재 라하벨 관계자의 태도는 전혀 다른 변화가 일어났다.상대는 현재 라하벨이 높은 가치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업무와 브랜드에 대한 취사와 관련해 La Chapele + 현재 점포 수가 매우 작고 주요 업무도 아니다.

업계 인사들은 라하벨이 La Chapele + 에 대한 태도가 업적과 관련이 있다고 분석했다.재보 데이터는 2019년 상반기 라하벨이 영업 소득 39.51억원으로 전년 대비 9.78%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귀모 순이익 손실은 4.98억원, 동기 대비 3111.2% 하락했다.

공고에 따르면 영업 수익이 전년 대비 하락한 이유는 주로 라하벨이 전략적 수축 전략을 주동적으로 실시하였으며, 보고서 내 최적화선 아래 직영 채널을 폐쇄하고 직영 저효, 적자 소매 사이트는 자원의 무효 투입으로 2019년 6월 말까지, 라하벨의 국내 소매점 수는 67999개로 2018년 12월 말보다 2470개로 줄었다고 밝혔다.

경제학자 송청휘는 La Chapelele + 출시 시험 상태에 처해 운영 후 장기 이익이 실현되지 못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 투자를 줄였다.

 두 손에 떡 쥔 격

사실 La Chapele + 스위치가 라하벨을 난관에 빠뜨렸다.업계 관계자들은 La Chapele + 모두 라하벨 실적을 연루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가게를 개설하면 현재 라하벨의 업적과 브랜드 호소력은 La Chapele + 원가 를 지원하지 못하고 넓게 넓혀진다. 닫는 가게라면 라하벨이 재고 소모를 포기하는 큰 가게를 의미하는 것은 재고 압력을 가중해 업적에 영향을 미친다.

방직 의류 관리 전문가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 회사 사장인 워웅은 La Chapele + 문점은 어느 정도 회사 이미지 전시 작용을 하고, 라하벨 역시 긍정적인 홍보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하지만 송청휘는 La Chapelele + 주요 업무는 아니지만 가게도 라하벨의 실적에 일정한 손실을 가져올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개점이든 관점에서 필요한 운영비용은 라하벨이 당면해야 할 문제다.베이징 상보 기자가 방문했을 때, La Chapell + 의 문점의 면적은 정상 문점보다 훨씬 넓었다.“면적이 큰 가게는 더 많은 스태프가 필요할 텐데, 이런 것들은 어느새 라하벨의 운영 원가를 가중시켰다.”업계 인사가 지적하다.

2014-2018년 라하벨 재고품이 13억27억원에서 25억34억원으로 동기 재고품이 26.42%에서 48.58%로 올랐다.La Chapele + 닫으면 라하벨의 재고를 소모하는 데 영향을 미친다.

장위웅은 La Chapele + 매장에 완벽한 업적이 있다면 라하벨이 힘차게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이 매장의 업적이 그리 이상적이지 않다고 밝혔다.

패션 산업 투자자, 우의 국제 CEO 양대균은 큰 가게인 La Chapele+ 더 많은 인력과 임대료를 투입해야 하고, 매장 영업 수익의 평효는 다른 층과 장소에 분포하지 않은 싱글가게가 좋다. 이미 개설된 La Chapele+ 매장은 시도적인 것이며, 그 이유를 계속 확충하지 않는 것도 정상적인 선택이다.

  브랜드 변혁

"현재 라하벨의 업적과 브랜드 호소력은 La Chapele + 대면적 확대를 지지할 수 없지만 라하벨은 확실히 변혁을 시도해야 한다."업계 인사들은 그러나 루트는 라하벨이 직면한 유일한 문제가 아니라 제품 설계, 브랜드 호소력이 모두 라하벨의 미래 발전의 관건이라고 분석했다.

라하벨은 재보에서 디자인팀을 설립하고 자주적인 설계, 디자인 스튜디오 협력 등을 통해 제품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지만 실제로 라하벨의 연구 투입은 줄었다.연보에 따르면 2018년 라하벨은 연구 개발에 쓰이는 자금 지출이 1억 1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라하벨도 반년 신문에서 브랜드 문화, 브랜드 가치, 브랜드 컨셉 등을 유지하는 데 많은 디자인과 시장의 보급, 정가 정책, 트렌드 등 도전에 직면했다고 밝혔다.만약 라하벨이 관련 자원을 투입한 후 예상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시장의 제때에 조정하지 않으면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 상황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라하벨의 현재 상황에 대해 텐웨이웅은 라하벨 주 브랜드에서 강력한 호소력, 각 브랜드의 상보성이 작거나 동질화 심각한 상황에서 서로 다른 위치의 소비자들이 등장하는 포토샵 체험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라하벨의 문점들이 많습니다. 매장 견본을 통해 데이터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라하벨은 적자, 현금 흐름을 마이너스 매장으로 전환하는 동시에, 깃발 브랜드 다른 정위와 스타일에 따라 라하벨의 우세 문점을 분석해 모형과 기준을 세웠다"고 말했다.웅이 진일보 지적하다.

양대균은 라하벨의 제한된 자원을 전문의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단점의 평효와 돌포를 높일 가능성을 높이고, 그렇지 않으면 자원 분산이 지속적으로 라하벨 현금 압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출처: 북경 상보작가: 돈 유위 이몽

  • 관련 읽기

국내 남장 GXG 주가가 혁신 고시가가 70억 위안을 돌파했다

즉시 뉴스
GXG
|
2019/10/22 12:17:00
0

브랜드 시스템과 Supreme 성공의 길

즉시 뉴스
|
2019/10/21 10:59:00
106

리샹은 매회 생중계 300만 스타가 잇달아 타오바오 를 한다

즉시 뉴스
|
2019/10/21 10:59:00
122

내란 풍파가 끝나면 껍질을 지키는 보슨이 어떻게 바뀔 것인가

즉시 뉴스
|
2019/10/21 9:44:00
0

진강 계시록: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어떻게 궐기합니까?

즉시 뉴스
|
2019/10/21 9:4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남장 GXG 주가가 혁신 고시가가 70억 위안을 돌파했다

국내 남장 GXG 모회사 무상그룹의 지주가 지난 주 금요일 주가가 사상 최대로 7.49홍콩 위안을 돌파했으며, 시가가 70억 항구에서 71.1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