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경제 는 가교 경제 로 새로운 블루 해 를 발전시킨다
본 신문은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경제 '1호 공사' 를 적극적으로 실시 한 '디지털 산업화, 산업수자화' 를 주선 으로 성 산업 디지털화 시범구 와 전 시 시 시 시 시 시 한 시 의 디지털 경제가 배증하였다.최근 기자들은 관련 부처에서 알기 때문에 우리 구 기업의'양화'의 융합 발전 지수가 2014년 71.37, 2018년 87.71로 성장해 성전'제1방진'에 올랐다.
중방CBD 에 위치한 경로전상산업원에 진입하여'환상 지혜','바바바 문화','흠륭 소프트웨어'등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와 정보서비스업체가 이곳에서 성장하고, 보력 방직 날염, 지능 장비 등 업종들이 뛰어넘는 발전을 이루고 있다.서비스 업종의 발전과 동시에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체도 자신의 발전을 위해 공간을 얻고 있으며, 그중 '환상 지혜'가 4년 연속 판매 수입을 이룩했다.서비스 대방직업을 제외한 ‘디지털 + 전자 정보 제조업’의 증량은 끊이지 않고 특수 작업 로봇, 스마트 계기 계기 등 제조업 발전의 포인트가 쏟아져 ‘힘보전기’, ‘중신 중공’, ‘연봉위세’, ‘신속과학기술’, ‘항일전기’ 등 중점 발전업체가 쏟아져 나왔다.현재까지 국경 상업산업원은 이미 경상 상업업체 109개에 입주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 지역의 디지털 산업화 (디지털 산업화) 의 누적 석과로 침묵한 디지털자원이 산업의 새로운 블루바다로 변하고 있다.
‘ 영길리 ’ ‘ 쾌명 ’ ‘ 화성 ’ 등 날염 업체 일선 ‘ 기계 환인 ’ ‘ 날염 대뇌 ’ 등 선진 공예로 전통산업부재능을 위해 특히 ‘ 날염 대뇌 ’ 가 널리 퍼지면서 날염 분야에서 한 번 염색률이 높지 않은 질환율을 완화시켜 기업의 박수를 보냈다.‘ 산업디지털화 ’ 는 코다리의 낙지에서 전환형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동능을 가져왔고, 고품질 발전에 새로운 날개를 꽂았다.
이와 함께, 기업상운 `은 전면 추진 을 통해 공업업체 가 설계, 연구 개발, 관리, 생산, 마케팅, 서비스 등 업무의 운용, 알리, 텐센트, 화웨이, 모바일, 이동, 통신, 연결 등 운용 서비스업체들이 잇달아 기업과 맞붙고 있다.2018년까지 우리 지역의 누계는 성급 업종 운용 시범 플랫폼 2개, 성급 상운 플랫폼 3개, 누적 기업 8000여 개.
디지털 경제가 가져온 ‘ 나비 ’ 는 기업에서 발생할 뿐만 아니라 백성 생활에서도 발생한다.‘ 최대 한 번 뛰기 ’ 부터 지혜 성관, 손바닥 의료 등 각 분야에서 도시 관리 패턴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도시 디지털화'는 청사진 에서 점점 현실 생활으로 변해 도시의 성장과 대중 향상에 대한 감도 증가하고 있다.
"2022년까지 모든 구역의 디지털 경제 핵심 산업의 증가액은 40억 위안 이상에 이른다."구경신국 관계자는 디지털 산업화, 산업의 디지털 디지털화, 도시 디지털화 융합 촉진, 추세도 사명 이라고 말했다.‘ 숫자 ’ 는 가교의 우두머리이자 발전의 엔진이자 창조의 동력이다.다음으로 우리 지역은 디지털 경제의 옥토를 계속 경작할 것이며, 이 힘은 전구 경제사회의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동력으로 성장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중국 방직 생태 문명만리 행렬 형대
- 제10회'호문컵'국제 청년 디자인 대회 총결승 발표
- 아프리카 성가교 방적 상업기 신오아시스
- 호태방직(01382-HK) 중반 18% 덜 벌다 26선
- 22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306원
- 제5회 중국 의류 과학기술 발전회의가 호문에서 열리다
- 복에너지 지분(600483): 주식 구매자산 발행 및 연관 거래 사항이 근일 상회
- 김우 차성 재차 천매 자산인 질의 누차 방향 조정
- 해금 폭풍 내습 주가가 하락 멈추다 덕전 건강 빈번히 수매 바쁘다
- 또 한 성 항구그룹이 탄생하고 2020년 5월 말 기본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