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빵신발'에 이어 또 하나의'피망'이 하늘로 날아올랐다!설마 슬리퍼계의'식상내권'?

2022/1/5 16:57:00 2952

빵신발슬리퍼치즈 스니커즈

음식도 트렌드를 휩쓸기 시작했어, 캐롤 크리스틴POELL의치즈 슈즈, 리메이드의 크루아상, 겨울 내내 휘몰아치는 유투넥 빵신발...음식의 외형을 닮은'식상'아이템들이 최근 들어 나날이 늘어나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다.이와 함께 슬리퍼 업계도 젊은 층의 패션 심미에 맞게 슬리퍼를 아이템과 함께 신을 수 있는 슬리퍼 브랜드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image.png
image.png

취미의 트렌드와 전통 이념을 타파한슬리퍼부딪히자 예상치 못한 양념 피망이 나왔다.이를 보면 "이렇게 작은 슬리퍼 한 켤레가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을까? 게다가 패션 아이템은 입기 어려울 때가 많다!"멈춰라!이런 의문을 가지고 편집자와 함께 보세요. 그것이 도대체 유행에 맞고 입기 좋은가요?

image.png

기왕슬리퍼옷차림이 편하고 편리하다는 점을 충족시켜야 하고, 그 다음은 외관 등 가산점이 있다.매일 도시를 오가며 집은 항만이자 유일하게 자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장소이다.나는 슬리퍼를 살 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편안함이라는 점이다.나는 예전에 우조 슬리퍼를 구해 본 적이 있다. 그것은 처음으로 두꺼운 슬리퍼를 내놓은 브랜드인데 편안한'똥밟기감'은 바로 우조 두꺼운 슬리퍼에서 온 것이다.

쓸데없는 말은 하지 말고 체험 결과를 먼저 놓아라. 과장하지 않고 말하자면, 편안함은 내가 만점을 준다.

심플해 보이는 이 슬리퍼는 사실 3cm 두께의 바닥만 있는 것이 아니다!그것은 또한 우수한 혁신 인체공학 모래언덕 신발 침대를 가지고 있다!이 신발 침대의 튀어나온 부분은 우리 발바닥의 곡선에 충분히 부합되고 발의 압력을 지탱할 수 있다. 당일 나의 위챗 스텝 1위 발은 전혀 피곤하지 않다!

image.png

우조 피망은 입고 나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욕할 때도 그대로 입을 수 있다.신발 침대에 살결이 있어 발바닥이 미끄러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걸을 때도 발에 달라붙지 않는다.상투적인 EVA 친환경 소재를 매치하여 신발 한 켤레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풀림도 없고 밑창도 끊어지지 않으며 어떤 썩고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살짝 올라간 두꺼운 밑창은 마사지로 힐링을 해주어 입으시면 정말 즐겁습니다~

image.png

이 양우조 피망은 부드럽고 편안한 발감각을 갖추면서도 물에 미끄러질까 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보통 슬리퍼 밑창이 물에 부딪히면 마찰력이 부족한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것은 매우 위험한 것이다!작은 피망 신발은 침대 위에 튀어나온 물꽃이 발바닥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타이어 이빨무늬 방지 밑창으로 미끄럼 방지 효과를 한층 높여 level~

image.png

전염병 사태 이후 사람들이 입는 스타일의 방향이 모두 편안하고 편안한 스타일로 바뀌기 시작했다.하지만 예전에는 슬리퍼를 신고 외출하면 질질 끌고 산만해진다.이 프리미엄 피망 Q 탄환의 심플한 외관에 편안하고 쉽게 갈라지지 않는 장점이 더해져 현재는 평소 나의 어떤 켤레도 초월하고 있다운동화사용 빈도!우조라는 브랜드는 정말 한 번씩 슬리퍼에 대한 나의 인식을 갱신한다. 정말 우리를 잘 알고 생활도 더 잘 안다!


  • 관련 읽기

홍 성 르 크: 정 은 부가 가치 가 너무 강 한 제품 이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구두업 동태
|
2021/11/2 15:29:00
9

오 민 하 가 극력 추천 한 브랜드 는 과연 어디 에 있 을 까?

구두업 동태
|
2021/10/18 11:56:00
316

AMEDEO TESTONI 2021 년 가을 겨울 시리즈 환 신 탐색 여행

구두업 동태
|
2021/10/12 14:21:00
443

국산품 의 빛 이 상반기 에 아 디 를 능가 하 였 다.

구두업 동태
|
2021/8/29 16:07:00
33

국산품 의 굴기 가 한 창 걷 잡 을 수 없 게 되 고 있다.

구두업 동태
|
2021/8/25 9:40: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RCEP: 정식 발효 후 대외 무역 기업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인가

2022년 1월 1일'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이 공식 발효된다.전국 세관이 분주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