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칠파휘 패션 보온 시리즈 원터치 디코딩 유행인 비결

2022/10/21 14:52:00 0

칠파휘

천진귀마, 활력이 이상하다. 어느 집 아이가 초코애가 아니라 끝없는 창의로 가득 차 있는가?가을과 겨울의 추위가 엄습하여 빨리 따뜻하고 잘 어울리는 새로운 복식으로 갈아입고 개성과 조수를 표현하여 독창적인 개성을 다방면으로 과시해야 한다.쿨한 아이들은 따뜻하고 트렌디한 아동복이 필요하다. 거리 구석에 이채를 띠고 가을과 겨울의 혹한과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아동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뜨거운 인파 속에서 마음껏 빛을 발하고 기록하고 우리의 성장의 흔적을 남긴다.칠파휘는 원클릭으로 조수의 비결을 해독하고 작은 신수 아몽을 데리고 류행혁신을 추구하는 길에서 막힘없이 순조롭게 성공의 저편에 도착했다.

귀여움에 관하여 우리는 늘 천백가지 표현이 있지만 진실한 감정의 토로에 있어서 진정으로 아이와 공명의 공감을 일으킬수 있는 사람은 소수이다. 오늘날 작은 괴물 아몽은 가을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귀여움에 대한 난만함을 모두 옷차림에 묘사하고있다.대면적의 검은색은 깊고 내성적이며 오직 그 찬란한 웃음과 눈에 띄는 노란색만이 사람들의 시각을 청명하게 하고 더는 가을과 겨울의 침울하고 무미건조함에 빠지지 않고 새로운 기대를 발산하여 조동의 개성자태를 연출하게 한다.어깨의 디자인, 네크라인의 재단, 모두 일관되게 전통적인 핏 그리기를 따랐고, 상체 효과가 좋고, 청춘의 솨성, 신조의 아름다운 카리스마가 바로 열려 조용히 만장의 눈길을 끌었다.

오렌지색은 가을의 낭만적인 글쓰기이다. 그 진지한 감정으로 내면을 표현하는 언어이다. 열렬하고 생기발랄하며 미래에 대해 항상 기대를 품고 있다.복식은 화려하고 사치스러울 수도 있고 대기가 간소화될 수도 있지만 아동복의 디자인에서 동심의 주제로 돌아가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며 패션은 하나의 윤회이다.착용의 끝에는 백허의 맨투맨이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쉽게 조성할 수 있다. 다면형의 전시는 다른 조동의 멋을 해석해 준다. 석화의 트렌드 맛은 더욱 짙어진다.친피부적이고 부드러운 체험을 주고 아이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주는것은 부모들이 많은 새 옷을 선택하는 주요목적으로서 더욱 쾌적한 체험을 가져다주는것이다.

아웃도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보아, 칠파휘의 이 파란색 캐주얼 다운은 꼭 놓칠 수 없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하며 따뜻하고 세심하고 세심하게 보살핀다. 친절한 것은 조금만이 아니다.두께가 적당하여 시각적으로 두껍고 거추장스러움을 나타내지 않도록 하고 야외운동풍격을 정의하는것은 아이가 가을과 겨울의 야외자연에 대한 동경을 완전히 만족시켰다. 가볍고 느슨한 옷차림을 하고 습기와 방한, 방풍을 방지하며 자유자재로 가을과 겨울의 차갑고 광풍속에서 걸으면서 가을과 겨울의 날에 속하는 아름다움을 마음껏 포착했다.사이드 플러그 포켓의 디자인은 방풍성이 뛰어나며 뻗은 작은 손으로 따뜻함을 마음껏 섭취하고 추위를 흩뜨리며 따뜻한 순간을 감싸준다.


  • 관련 읽기

솜털의 뜨거운 온열 속에 숨어 겨울의 혹한의 폭격을 피하다

임신 아동
|
2022/10/21 14:51:00
0

QDKIDS 패션 가을과 겨울 포인트 귀엽고 어린이의 정취를 부드럽게 표현

임신 아동
|
2022/10/21 14:51:00
0

COLORPEN 색연필 패딩 따뜻하고 부드러운"심"으로 깃털이 다르다

임신 아동
|
2022/10/21 14:50:00
0

B.Duck Baby 가을과 겨울에 따뜻함으로 아름다움을 맞이하다

임신 아동
|
2022/10/21 14:50:00
0

팅커벨 아동복 업계는 어떻게 디지털 전환을 실현할 것인가

임신 아동
|
2022/10/21 14:4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Davebella Davidbella, 부드러운 우주로 들어오세요.

추운 겨울이 왔다!데이비드벨라는 어린이들에게 보온 패딩을 준비했다. 흥미진진하고 트렌디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화려하고 질감 있는 디자인으로 다각도로 아이를 풀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