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은 헝겊신 문화 를 ‘ 당인 골목 ’ 으로 걸어 들어갔다
올림픽이 다가오면서 중국은 세계의 주목이 되는 초점이 되고, 중국 문화는 세계 국민들이 향한 문화가 되었다.
갈수록 많은 국제 우인들이 중국에 와서 중국 옛 문화를 탐방하다.
이들은 중국 명소 문화를 실감한 뒤 중국 특색을 가진 기념품 귀국기념품으로 귀국해 기념하는 이 가운데 헝겊신은 큰 인기를 얻는 일종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놀이를 할 때 중국 특색 이 있는 헝겊신을 발에 신었다. “걷는 것도 편하고 중국적인 맛도 있다 ”고 말했다.
옛 베이징 헝겊 화 문화 역사 는 유구히 인류 의 생존 발전 과 관련해 역사 를 종관 해 수공 헝겊신 은 이미 간단한 실용적 차원 을 넘어 인류 민속 문화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헝겊 신발은 여러 가지 사람들에 적합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신은 면 수공예의 헝겊 신발이다.
그 역사는 원천적으로 길고 공예성과 실용적인 완벽한 결합이다.
고대 중국, 헝겊 신발의 문구는 잘 알려져 있고, 귀에 익은 솜씨가 있다. 지금은 수제 신발을 신고 이미 국제적인 패션이 되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베이징의 수많은 헝겊 신발에서 특히 ‘당인 골목 ’에 반한 것 같았다.
왕푸징'당인골목 '헝겊신 판매점에서 기자들은 카운터 앞에 늘 신발을 고르고 시화에 들어가는 고객을 발견했다. 23백 원의 수공 천층 헝겊신, 가죽 슬리퍼, 전통적인 낙타 안장, 풍정만종의 수화화, 그리고 시대적 요소의 하이힐, 웨지힐, 굽, 굽, 아동 헝겊신, 구수한 어린이 헝겊 신발이 모두 다른 수요를 끌어들이고 있다.
이 가게 주인에 따르면 이 가게는 작년에 비해 50% 이상 늘어난 데다 외지 관광객이 특히 외국인 관광객, 베이징 특산물 슈즈를 베이징 특색 벨트로 귀가하는 첫 상품으로 소개했다.
기자들은 이곳의 외국인 관광객도 유난히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여러 켤레를 샀는데, 나라를 데리고 몇몇 친구에게 보내려고 했다.
미국에서 온 라르프씨는 중국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중국 문화에 대한 저의 많은 친구들이 중국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두 쌍을 더 사야 합니다. 그때 그들에게 선물을 드리면 정말 기쁩니다.
어떤 외국인 관광객은 사면 즉석에서 입기 시작했다.
영국에서 온 마리는 “북경에서 하루 종일 돌아다녔더니 좀 피곤하다. 여기 헝겊신을 갈아 입고 걷기가 편하다. 발에도 땀이 난다 ”고 말했다.
기자가 이'노외'를 물어보면 왜'당인 골목'을 선택했을까?
그들이 비교적 일치하는 대답은 이 단어를 들으면 친절하고 위대하다.
대세당나라는 중국인이 자랑하는 민족의 자랑이다.
당나라 때문에 중국인들은 자본과 바탕이 생겨서 당장부터 헝겊신까지, 우리는 모두 좋아한다.
또 일부 외국 우인들은 "우리는 골목, 베이징의 골목 문화를 좋아하고, 깊고 넓고, 한적하고 순박하고 순박하고, 중화민족의 생활 태도와 생활 철학을 통시하고, 노베이징의 골목 생활은 세계에서 독보적인 민생세태이며, 뿌리이며, 영혼이며, 휴양이자, 마음의 귀의이다"고 말했다.
해외에서는 중국인이 사는 곳마다 모두 당인거리라고 부른다.
우리는 우리나라에서 이 중국인들이 모여 사는 곳을 듣고 매우 친절하고 익숙한 느낌을 느낀다.
이 기자는 이 ‘ 당인 골목 ’ 의 옛 북경 헝겊신 가게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교토 풍정 을 제외하고는 우리나라 각지 8대 풍정: 묘향 풍정, 운남 풍정, 토가의 풍정, 장역 풍정, 서역 풍정, 사막풍, 초원 풍정, 관외 팔기 풍정까지 모였다.
그리고 10대 유파 스타일: 경파, 항파, 해파 등'당인 골목 '옛 북경 신발을 포용해 중화민족의 풍정적인 전시다.
많은 외국 우인들은 이곳에서 베이징의 헝겊신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각지의 민족적 정취를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코크는 말했다.
‘당인 골목 ’을 운영하는 대당 명가 국제문화발전 (베이징)유한회사 관계자는 ‘당인 골목 ’ 노북경 샌들은 짙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신발의 작업뿐만 아니라 점면 가게에서 고색고향의 인테리어 위에 짙은 문화의 냄새가 취하게 되어 많은 신발가게에서 유난히 일파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곳에서 사람들이 신발을 사는데 문화와 즐기는 것은 일종의 문화와 향수를 사는 것이 일종이다.
이 점도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다.
"여기 있습니다. 정말 중국으로 돌아가는 당나라처럼 너무 기묘합니다."
많은 외국 친구들이 이렇게 말한다.
- 관련 읽기
- 아동복 가게 | 바랄라 아동복을 입고 찬란한 여름.
- 패션 인물 | 판청운의 전근 또는 경동'618 '연도 판촉 활동과 관련이 있다.
- 핸드백 창고 | 여름에 어떤 가방을 메고 예쁘고 스타일리시하면 출석할 수 있어요.
- 여성집 | 젊은 소비자는 비밀을 철저히 궁에 입궁할 수 있을 것이다
- 구두시장 | 나이키 는 ‘ 쇠퇴 를 보는 것 ’ 의 성적 은 오히려 쇠퇴하지 않는다
- 시장 동향 | Good People 선택과 한도의사와 함께 중국 진출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조세의 첫 축구 기함 가게
- 패션 인물 | 양로:극치되면 모든 것이 쏟아질 것이다
- 업종 투석 | 국내 의 각종 의류 브랜드 가 중국 교복 시장 에 진출 하다
- 기업 정보 | 아영: 소비자'의식부모'가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