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모델 남자친구가 파마점을 차리다
얼마 전 종영한 절교회와 소박회에서 아름다운 모델이 눈길을 끌었다. 채혜라고 불리는 장아처녀로 올해 27살이다.
지난해 미스 유니버설 황후로 출마한 채혜가 벌겋게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이 모든 것은 한 사람의 묵묵히 지지할 수 없다.
이 사람은 채혜의 남자친구, 파란 오빠라고, 현재 상산 재계의 고향집에서 자신의 일을 돌보고 있다.
화점
.
파란 유럽과 채혜의 동갑이자 채혜와 같은 처지도 있다.
“우리가 다 못 들었지만, 우리도 자신의 방식으로 다를 수 있다.”
파란 유럽은 종이 위에 이런 문장을 써라.
아름다움과 자신감은 열심히 하는 것이다
채혜는 각고의 수식 없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소녀: 소박하고 정교한 얼굴, 빳빳한 콧날, 매끈한 입술, 맑고 밝은 두 눈과 청순함과 심플함이 넘친다.
그러나 초초라한 여자지만, 가슴 아픈 몸이 부족해, 4살 때, 고열 때문에 채혜는 귀머거리 사람이 되었다.
채혜는 농아 학교에서 회화 전공을 배웠고, 그녀는 삶의 아름다움을 감지하고, 화필로 모사했다.
그림 속에서 그녀는 자신을 예쁜 백설공주로 그려 눈길을 끄는 화려한 무대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었다.
그러나 농아인 채혜의 가족은 늘 그녀의 일에 근심을 느낀다.
아버지가 채혜의 직업 이상을 묻자 채혜는 종이 위에'패션 모델 '4글자를 썼다.
가족은 연거푸 고개를 저으며, 농아 아가씨는 다른 조건을 말하지 않고, 음악만 들리지 않으면, 무대에 올라 고양이 걸음을 걷지 못할 것이다.
"음악도 열심히 들을 수 있으니까 꼭 될 것 같아요."
채혜는 꿋꿋하게 썼다.
‘모델 ’의 꿈을 이루기 위해 채혜는 모든 기회를 잡았다.
그녀가 춤추는 무용 ‘수향처녀 ’에서 절강성 장애인 문예가 금상을 수상했다.
QQ 일기에는 "자신은 아름다움에서 비롯되고 아름다움은 자신감과 자신감은 마음으로부터다"고 적었다.
지난해 채혜는 무심코 인터넷에서 유니버설 황후 경선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용기를 내어 대회 조직위원회에 이름을 알렸다.
장시간 엄격한 훈련을 거쳐 채혜는 예선, 복선을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글로벌 황후 화동경기구 총결승전에서'친선'상을 수상했다.
채혜는 지난해 하반기'미스유니폼'에 출전하며 제59회 미스유니버스 중국 대회에서 채혜는 용감하게 무대에 오르며'세계를 사랑한다'가 전장에서 가장 큰 박수를 받았다.
4시간 반 격렬한 각축을 거쳐 채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올해 채혜는 2010 국제 관광 아가씨 영파경기장, 2010 상하이 엑스포 예절 별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농아 연인의
창업 전설
채혜의 성적은 자신의 노력 외에도 한 사람의 지지를 나누지 못하고, 그는 채혜의 남자친구 남친 남친 남친이다.
한 번의 장애인 농구 경기에서 채혜는 동아인 블루 오와의 만남이다.
이후 채혜의 매회 출전은 채혜의 정신력으로 채혜의 자신감을 장려하고 있다.
어린 시절 파란 유럽도 건강한 아이였다.
3살 때 열이 나서 병원에 주사를 맞아서 귀가 서서히 들리지 않았다.
2008년 6월, 남유럽은 천진이공대를 졸업하고 고향의 재계로 돌아왔다.
컴퓨터 전공의 본과 인증서를 품고 있지만 신체적 결함 때문에 그는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다.
"계속 기다리지 못하고, 자기가 돈을 벌어서 밥을 먹어야지."
블루 오에서는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개성 소비를 추구하고, 그는 화화 프로젝트를 조준하고, 복식, 화화 컵, 화화 접시를 화사하는 것을 발견했다.
파랑오는 인터넷에서 파마에 관한 지식을 검색하기 시작하여,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듬어 모색하기 시작했다.
화화 기술
.
그는 화기, 디지털 카메라, 프린터, 구이 기기 등 설비를 사서 하루 종일 집에 숨어 부추기고 인쇄된 실질적인 효과에 따라 그는 모든 실험품표에 ‘ 실험 실패 ’ ‘실험 성공 ’ 등의 표지를 사주며 끊임없이 시도했다.
지금 파란 유럽의 화화점은 인터넷을 통해 손님을 끌어들여 이미 호황을 보이고 있다.
작은 사업이지만 한 획씩 단독 설계가 필요합니다. 특유의 영감을 부여해야 합니다. 파란 유럽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 채혜는 업무가 바쁘지 않으면 가게에 가서 도울 것이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이 더 깊어진 이유는 사회적 인정과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파랑오의 엄마는 자기 집에서 작은 공장을 열었다. 아들이 일하지 않고 자기 공장에 안배할 수 있는 것도 괜찮고, 대학을 졸업하기가 쉽지 않았고, 사회에 가면 직장도 못 찾는다고 털어놨다. 누구를 바꿔도 마음이 불편하다.
블루 오와 채혜, 이 커플은 그들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들의 전설을 창조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호남 복식 박람회
- 뉴스 택배 | 성의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상자의 자녀가 많은 고리를 설치하여 조종사를 보호하다.
- 구두업 동태 | 뉴욕 브랜드 스티브 Madden 이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적나라한 표절?
- 유행화 | 나이키 타일윈드 79 신발 오렌지 블루 배색 신진로 출로 복고 OG 범
- 허튼소리를 하다 | Herschel Suply 2019 새 겨울 트렁크 시리즈 출범
- 시장 동향 | 이란유 유조선 폭발 원유 소리와 함께 화섬유 원료 급등
- 유행화 | 회색 Nike Air Force 1 놓치면 안 돼!
- 유행 색채 | 유행색 게시: 가을철 삼림 계열 녹색 당신의 승리!
- 매일 첫머리 | 품질 속보: 해남성 방직 의류 제품 40회 샘플 불합격 1회
- 시장 동향 | ICE 면 하락, 투자자는 중미 무역 협상 진전을 더욱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