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가게 10개 입고건의
1.
브랜드
가맹점.
이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당신은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서 어느 브랜드의 제조업자나 총대리에게서 물건을 입고할 수 있습니다.
2. 다브랜드
경영
잡패를 만들거나 신경을 써야 한다.
만약 성도 이상의 대도시에서 가게를 개업하면 가게가 비교적 넓고, 인테리어도 일정한 등급이 있으니 직접 상품원에 들어가야 한다.
보통 국내에서 주로.
복장
생산지나 주요한 집산지로 물품을 사들이다.
흔한 것은 광주, 항주, 우한, 복건, 온주 등지 (구체적으로 쓰지 않고 포럼과 인터넷에 많은 소개가 있으니 참고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옷가게를 개설할 수 있는 상품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으며, 다른 가게에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꾸미고, 개점 선정, 가격 등을 알 수 있다.
당신이 가게를 개업하기에 편리하다.
만약 당신이 중등도시나 작은 도시 (읍) 에 가게를 개업하면 그곳에 갈 필요는 없다. 당신이 화물량이 크지 않으므로, 또 비교적 빈번하게 들어가는 데 비용이 너무 비싸기 때문이다.
(시즌 초반에 한 번 다녀와 목적은 주로 유행추세를 파악하는 것으로) 각 성의 대형 도매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 안 높아, 당신보다 한 번 먼 문으로 가는 것이 더 수지가 맞는다.
현지의 도매상과 잘 관계를 맺는 것은 당신의 가게의 경영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물건을 교환할 수 있고, 교환할 수도 있고, 환불, 환불까지 많은 혜택조건을 누리고 있다 (돈 많은 사람들이 장사를 하는 근본, 남이 돈을 벌까 봐, 돈을 벌지 못할 것!) 다른 사람들은 도매상, 유행에 대한 파악, 위험을 피하고, 자금, 눈은 너보다 좋고, 남의 지혜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3. 얼마에 들어올까? 일반적으로 중고자금이 있어야 한다. 상품자금은 재배자금이고, 양은 보충 자금을 준비하고, 만일 일부 물건은 압박시키면 어떡하지? 달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마라! 작은 소매점에겐 한 색, 한 가지로 두 가지 부품 (세트)로 들어올 수 있다.
4. 다채로운 사이즈는 어떻게 할까요? 많은 의류의 큰 물건들이 많습니다. 상품은 모두 들어가지 마세요! 보통 2부터 색은 충분합니다. (당년에 유행하는 추세에 따라 현지 감상 수준이 들어갑니다)에 대해 사이즈도 파악하고, 중간에 한 배 더 들어가고, 두 머리가 덜 들어가요.
바지의 일류 제품에 대해 어떤 도매상들은 가장 낮은 요구로 상자를 정돈해야 하며, 치수에 대한 파악은 특히 중요하고, 상인과 상의할 수 있지만, 수량은 변하지 않지만, 스스로 선별해야 한다.
5. 일업을 위주로, 다른 것을 겸비하다.
잡판점 경영 방법들이 많다.
연대 제품은 무시하지 마라, 때로는 예상치 못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필자는 캐주얼 도매를 해 한동안 감각을 찾지 못했는데, 어쩔 수 없이 캐주얼백 (의상 세트)에 들어가려고 캐주얼백 이상의 물건이 다 날아간 채, 연대 의상도 다 팔려 N 차용품을 보충했다.
정말 무심코 버드나무.
6. 입고가 주의해야 할 사항: 사이즈는 한번 해보는 것이 좋다.
옷가게를 열어 의상 입고가 가장 중요한 문제이며, 옷가게를 잘 차리려면, 어떤 좋은 의류가 들어오는지를 알아야 다른 업무를 전개할 수 있다.
사람을 청부할 때에는 포장이 잘못되었는지 주의해야 한다.
가능한 한 좋은 교환 조건을 쟁취하다.
7. 쇼핑몰을 열면 어떻게 입고할 수 있을까? 도매점으로 입고할 수 있고, 의상 스튜디오를 찾아서 입고할 수 있다.
인터넷 입고는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익숙하지 않은 가게는 많이 이해할 수 있다.
앨범만 보지 마세요. 의상은 색채와 디자인을 볼 뿐만 아니라 원단이 중요합니다. 사진첩은 볼 수 없고, 만져볼 수 없고, 상대방에게 원단을 작은 모양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8. 상품 처리가 가능한가요? 상황을 봐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으로 물품을 처리하는 것이라면, 일시적으로 싼 것을 탐내지 마라.
이왕 처리하는 바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으니, 자신이 없이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9. 인근 동류점 경쟁을 피해 오위경영을 시행한다.
다른 사람이 어떤 상품번호에 팔리는 것을 보지 마라, 이렇게 하면 절대 얻을 수 없다.
광동인은 말이 있어서 나는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머리를 먹고 국을 먹다.
남의 남은 밥을 먹지 않는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객이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있습니다.
우세는 복제할 수 없고, 서로 보완할 수밖에 없다.
명심하시오!
10. 웬만하면 입고가 앞을 가리지 않고, 쉽게 구하기 어렵고,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물건은 일반적으로 잘 팔리지 않는다.
한 마디 옛말에 “ 사람이 천 번 불러도 말도 하지 않고, 물건을 끄덕여 바로 온다 ” 는 주문의 중요한 것을 설명하였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80세 노부인이 치파오를 기부하여 시집을 갔다
- 뉴스 정보 | 나노기술이 주류로 떠올랐으니 ‘독이 있는 양말 ’이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 뉴스 정보 | 오지산 시민들이 올림픽 횃불 민족 복장이 눈부시다.
- 뉴스 정보 | '51 '결혼 경사 시장 직격: 비싼 결혼식'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 뉴스 정보 | 예리야 고급 예복 발표회 영파
- 뉴스 정보 | 홍콩 "지속 가능 패션"이 점차 주류
- 뉴스 정보 | 방직 의류 산업: 인민폐 절상 하향 수출 최초 20% 이하 힘든 한 해
- 뉴스 정보 | 첫 시즌 방복 수출 정상 수준
- 뉴스 정보 | 올해 1분기 중국 방직품 의류 수출 정상 수준
- 뉴스 정보 | 양양: 001호 횃불복을 웨딩으로 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