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은 왜 ‘ 등락 불일치 ’ 가 나타났는가
현재주식 시장눈에 띄는'상승 불일치'가 나타났는데 왜? 일찌감치 전문가가 총결한 것이 매우 훌륭했다.
문무도 는 ‘ 일장 이완 ’ 이다. 주식 시장 운동의 길은 ‘ 급락한다 ’ 고 하였는데, 오래 떨어지면 반드시 상승할 것이다.
주식시장의 운동은 상승, 하락, 평평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운동은 절대적이며, 정지는 상대적이며, 주식시장에서 운동하는 ‘ 평 ’ 은 일시적인 것이다.상승과 하락은 주식시장 운동의 한 쌍의 모순으로 두 가지 파워가 팽팽하게 치솟았고, 이는 기복이 있고, 누구의 힘이 강하고, 누가 이길 수 있겠는가?그렇다면 주식시장의 미래의 상승락을 예측하는 것도 갈등이다. 급등과 급락이 서로 의존하고, 대립통일이 떨어지지 않으면 급등할 것도 없고, 급등도 보이지 않고, 한쪽을 잃지 않고, 다른 쪽은 존재할 수 없고, 갈등이 없어지고, 세계는 갈등이 충만하고 만물이 발전할 수 있다.모순적인 관점으로 주식시장의 상승 차이를 판별하여 새로운 감각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시험은 오르고, 폭락을 보지 않고, 모두 주식을 사러 간다. 누가 주식을 팔아? 아니면 폭락만 보고, 주식을 팔지 않고, 누가 주식을 사러 올까? 무매를 팔고 매매매를 하고 매매매매가 어떻게 거래를 하든, 주식시장이 존재할 수 있을까? 어느 때나 폭락과 상승을 누릴 수 있는 이런 분기는 자연스러운 것이며, 이는 영원히 동일 수 없는 것이고, 이는 주식 운동규율이 결정된다.
급등과 하락의 견해는 다르다. 이것은 모순이다법칙결정된 것은 누구의 주관적인 의지를 따르지 않는다.모두가 많은 것을 보고, 많은 것을 생각하거나, 시간을 보거나, 헛되이 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2005년 6월의 대폭 천시세를 기록할 때, 큰 바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 하락하려면 700시, 500시, 500시 정도, 2001년 6월대 2200시, 정상 구역,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큰 접시는 3000시, 5000시, 이런 식으로 장사 행위가 존재할 수 있다.일을 많이 하는 것과 헛된 것은 장사를 제때에 거래할 수 있는 것으로 보며 잠재적인 균형 문제가 존재하며, 급락은 수시로 존재하며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주식시장의 미래 상승세를 분석할 때 ‘ 객관적, 일분분별성 ’ 이라는 관점을 고수하며, 존재의 불일치에 대해서는 매우 정상적인 일이라면 평화로운 태도로 다른 관점을 바라보게 된다.사람들이 문제를 볼 때 객관적인 문제가 주관적인 문제를 주도하기 쉽다는 것은 창고와 빈 점들을 겨냥한 것이며, 네가 헛되이 하락하기를 바라는 요인이 늘어날 수 있다. 네가 창고가 꽉 차면 급등할 수 있는 요소가 늘어날 것이다.때로는 반대의 영향 요인에 대한 시각이 보이지 않고 극단으로 나아가는 것은 단지 한 가지만 보거나 다른 일방적으로 비교하는 것은 변증법에 부합되지 않는다.예측 분석을 할 때, 상승의 영향 요소를 볼 뿐만 아니라, 폭락의 영향 요소도 볼 수 있고, 그 편중을 고려해야 하며, 그곳으로 갈 수도 있고, 폭락할 확률이 어느 것이 비교적 크다.
포럼 과 블로그 에서 어떤 사람 은 자신 의 관점 과 일치 하는 것 을 보고 반대 하는 것 을 보고 일부 불문명 과 자신 의 수양 문제 를 내뱉는 것 은 모두 독존 적 인 체현 을 자신 의 관점 으로 평가 표준 은 비과학적 이다.너는 많이 볼 수 없다. 다른 사람들도 많이 보아야 한다. 그런 도리가 있다. 남들이 생각하는 것과 일치하면 같은 뇌가 아닌가. 그럴 리가 있겠니? 당신과 견해가 일치하면 틀림없는 것일까? 만약 차이가 없다면 갈등이 없다면 이 사물도 없다.바로 자신이 한 가지 문제를 보면 ‘영측성봉으로 볼 수 있고, 원근은 높고 낮고 같지 않다 ’는 견해가 일치하지 않아, 고도의 일치를 맞출 때 적절히 비정상적이었다.물론 구체적인 문제, 구체적인 대처를 분석하는 사람의 판단은 기술과 경험의 제약을 받게 되므로, 확실히 자신의 능력의 문제로 분석이 정확하지 않고 판단이 정확하지 않다는 판단이 불확실합니다. 다른 의도가 있다면, 마음속으로 이해하고 거짓말을 하고, 오해하며, 모두를 속이고, 속임성이 있다는 것을 오해하며 비난해야 합니다.
예측 과 다른 분석 관점 을 만났을 때, 이른바 이른바 이다등락판단의 불일치, 중요한 것은 다른 원인, 자신의 사유 공간을 넓혀 자신의 인식 시야를 넓히는 것이다.‘그 선자를 가려서 그 부적절하게 버려야 한다 ’는 관점을 골라 자신의 판단을 더욱 정확하게 하고 조작을 더욱 정확하게 한다.표면과 간단한 몇 마디 말만 보면 사람들의 사상과 출발점을 전면적으로 파악하지 않고 무턱대고 단언하면 한 번 공부할 기회를 잃게 된다.
공자는 “ 세 사람이 행하면 반드시 나의 스승이 있다 ” 고 말했다. 사람은 반드시 경외해야 한다. 사물이 아는 무한성, 인식 능력의 한계성을 알고, 다른 관점의 진귀한 것을 이해하고, 다른 의견을 존중하는 것을 배우고, 진정한 겸손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성공은 당신과 멀어지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디카너 는 중국 시장 배치 를 가속화하여 상하이 가 또 새로운 상점 을 개업한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 사람 · 물건 · 장 ” 재구성의 시험?
- 천지를 대리하다 | 다이애핀은 파관점 붐을 일으켜 새로운 소매 개념점으로 중점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대단한 패셔니스타, 브랜드, 구매자'홍모 '
- 천지를 대리하다 | 무인량품 첫집 MUJI Hotel 이 도쿄 은좌를 탈락해 2019년에 개업할 예정이다.
- 회사 뉴스 | 데님 브랜드 트루리기온 법정에 파산 보호 신청 제출
- 기업 정보 | 메시 백화점 은 전 경로 전략 으로 몰락 을 거부 했다
- 전시회 특집 | SG -2018 중국 (상하이) 국제 스마트 의상 산업 박람회
- 장식품 창고 | 손목시계 제조업체 모바타 최초 올리비아 버튼 인수
- 신발 속달 | Kanyewest, 정말 Adidas 실적 증가에 아무런 영향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