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테스본웨이가 온라인 커뮤니티'인터넷'을 대담하게 활용하다.

2015/4/2 21:52:00 105

미테스크인터넷 + 마케팅

현재의 90 후는 독립자주와 함께 존재감을 씻고 나눌 필요가 있다.

그들은 새로운 사물에 대한 애정이 파편화된 특징을 드러내고,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사랑했던 것에 대해서도 미칠 수밖에 없다.

이번 합작의 기이한 인연은 이 때문이다.

기발한 시리즈는 지난해 인터넷 예능을 휩쓸었던 ‘기발설 ’, 인기 무쌍 애니메이션 ‘10만개 랭크 ’, 독창적인 유머가 인터넷을 휩쓸고 있는 ‘폭주만화 ’와 고품질 있는 ‘웹툰 ’ 등 합동으로 세 시리즈 중 가장 대담했다.

이 시리즈는 ‘괴상한 말 ’에서 폭발한 ‘괴상한 명구 ’의 범과 잔잔한 잔잔잔한 교사 ’ 에이력, 그리고 ‘노래하는 가수 ’는 문문문과 두 차례의 세계에서 큰 명성을 얻은 스타 ‘십만개 랭크 ’의 큰 인형, 나타 공동으로 무대에 올랐다.

  

장심애

여사는 “ 13390후는 인터넷의 원주민으로 인터넷의 창의와 내용에 대해 자연적인 친근감을 가지고 있다 ” 며 “ 이런 문화 주변 제품에 대해 강력한 소비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합작 브랜드 강선은 그들의 수요에 부합된다.

예를 들어'십만개개그'는 인터넷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만급의 방송 조회수를 통해 시청자들은 극중 인물에 익숙하면서도 사랑했고, MTEE 의 창의력을 통해 트렌드 비주얼을 더했다.'나타 빙의 "!

사람들은 반드시 중독을 크게 외쳐야 한다.

뿐만 아니라, MTE는 자신의 속성 고능을 ‘10만개 랭크랭크랭크 ’ 수류에 진출해 심도 호응하는 결과는 팬덤 효과 가 생겨 공생공승을 이룬다.

이번 선택은'기발설'에서 폭발한'엽기적인 스타'들이 무대에서 메트보니와'기발설 '두 브랜드의 유기적 결합으로 미방이 플랫폼 차용을 펼치는 교묘한 행동이다.

그동안

Mertersbonwe

‘기발설 ’은 재계약 시즌2를 선포하고 실제 매장에서 ‘기발설 ’을 특정 내용의 장식과 식입을 이뤄 선상에서 동시 조세를 이뤄 파생품의 홍보와 판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발표회 이후 메터보니원 브랜드 장심애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MTEE 는 젊은이들을 위한 독립정신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당신의 취미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생활은 어떤 기이한 경력과 다소 어울리지 않지만, 이것은 바로 젊은 표지이다.

"누군가는 신이 못된 일을 하느라 신과 같다"며 "누군가는 신이 아니다"며 "누군가는 사람이 아니다. 누군가가 할 수 없는 일이 있어서 신이 될 수 있는 신은 신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신은 자신이 하지 못한 일을 한 것이 아니라 신이가 아니라 인간이 아니나 사람이나 인간이 아니다"고 미방에게 "인터넷 +"이란 길을 헤매는 길인지 멀다. 사람이나 신이나 신임을 견지할 수 있다 "는 결실을 맺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CHANEL은 2016년에 자체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채널 관리
|
2015/4/2 11:15:00
41

전통 중개상 전형: 전문 채널 상인 변신

채널 관리
|
2015/4/1 15:10:00
68

위신이 자주적인 O2O 두 다리가 부러졌어요.

채널 관리
|
2015/4/1 14:24:00
30

코마니크도 의상 가방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채널 관리
|
2015/4/1 14:14:00
59

레베카: 15년 수출 회복과 국내 소매 창설을 기대한다

채널 관리
|
2015/3/31 19:32: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Costco 재발력 중국 시장

지난해 10월 천고양이 국제에 입주하자 미국 2대 소매상 Costco (좋은 시장) 이 일본 경동 글로벌 구매에 상륙했다.경동의 기함 가게는 지난 8월 8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영 코스코는 자체 브랜드 키크랜드 (코크랜드)의 기함 아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