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년:범객이 죽지 않고 살아있다.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13
브랜드
역사상 가장 그리워하는 범객체, 세 가지 계획까지...
유일한 좋은 소식은 모든 손님이 살아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진년은 올해부터 쉽게 살 수 있고 재고, 채무 문제도 해결됐다고 말했다.
장기간 그의 공급 사슬을 괴롭히기도 했다.

인내심 으로 빚 을 갚다
2016년 2월 29일, 역장리보 광장.
둘도 없다.
해묵은 해에 나는 밥을 먹기로 약속했다.
앉아 있기를 기다리지 않고 나는 그에게 물었다. “ 너 이틀 전에 역사적 부담이 다 떨어졌다.
어떻게 차였어요?
진년: "인내심"
역사상 범객의 재고가 19억 위안에 달하며 10억 위안의 빚을 지고 있다.
동시에 회사 매월 순손실은 8000만 위안이다.
어떤 측면에서 이런 회사는 아직 죽지 않았고, 절대 기적이다.
강호에 업로드된 진년은 사무실에 자신을 잠그지 않고 빚에 몰아넣은 공급상의 이야기를 피하고 진실인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진년은 2013년 하반기부터 매일매일 빚쟁이를 대하는 것은 사실이다.
잘못은 2011년에 저지른 것이다.
그 추켜올리는 시대에 그 모든 것이 번창하게 보이는 시간점으로 모든 사람들이 피가 끓는다.
30억 위안의 목표는 빠르게 60억 위안으로 수정되어 100억 위안이다.
1인당 10만 위안의 가치를 만들어 계산하면 회사는 적어도 만 명이 필요하다.
그래서 판매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는데, 사람이 먼저 부치기 시작했다.
사람이 도착한 후 각종 주문서는 먼저 내려갔다. 다만 느린 것 뿐, 부족한 물건이 없어, 목표를 지체할 수 있는 달성을 지체했다.
그 해의 판매는 60억 위안으로 재고 한 무더기를 남기는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회사는 줄곧 이 잘못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방법을 강구하여 재고를 줄이고, 방법을 강구하여 모금리를 높이려 해도 효과가 매우 적다.
2013년 하반기에는 무거운 부담이 범객을 무너뜨렸다.
이 과정에서 진년은 줄곧 돌이켜볼 수 있는 진년은 업계의 유명한 줄거리가 되었다. 기업가가 그처럼 자신을 검토하는 것이 없기 때문에 매회 검토하고 기운이 없어, 그는 회사 부담으로 인해 깊은 연으로 끌려가는 것을 빤히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범객들은 소미에게 공부하기 시작했고, 진년부터 뇌군에게 공부를 시작하여 두 글자에 집중했다.
사람을 최소화하고, 제품은 화이트 셔츠로 줄인다.
진년도 아직 한 가지 제품만 만드는 방법이 옳다고 하지 않았다. 그는 "범객에게 다시 올 기회를 줬다"고 말했다.
이전의 수리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수술칼로 만든 나쁜 것을 잘라낸 다음 정확한 방식을 찾는다.
2014년부터 거의 없는 신상까지 조금씩 팔면서 재고품을 팔면서 계획적으로 빚을 갚는다.
진년에는 2015년 8월이 되면 그에게 빚을 독촉하는 전화가 마침내 멎었다고 말했다.
2016년 설날 전후로 그는 마침내 이 역사적 부담이 깨졌다.
"그게 좀 익숙하지 않아요."
그가 말했다.

머리에서 발열이 나다
범객
질병은 틀림없이 머리에서 열이 나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더울 때, 온 세상은 마치 범객 같은 패턴이다.
범객의 길목을 걷고 싶은 브랜드 전자상들은 이 해마다 이미 깨끗하게 죽었다.
그래서 모두 이 모드가 실제로 성립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모두 매우 간단하게 생각하여 가게 의 원가를 지우고, 경로의 원가를 지워, 인터넷
복장
브랜드는 2 ~3배의 가가가율만으로 이윤을 이룰 수 있다.
하지만 실제 웹 사이트의 원가는 방심하더라도, 유량의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자체 브랜드 전자상들이 잇따르기 어렵다.
게다가 재고는 모든 의류 브랜드가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며 수십 년선 아래 브랜드 경험을 가진 이녕 미방은 이 문제에 따라 넘어졌다.
{page ubreak}
진년에는 내가 유치하다고 말하는데, 모든 문제가 모두 이론문제이다.
맞아, 그들은 모두 죽었는데, 왜 범객이 살아 있니?
그는 사람의 문제라고 말한다.
일은 모두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아예 죽고, 어떤 사람은 아직도 허덕거리고 있다.
범객의 교훈을 총결할 때 모든 사람들이 다 말하는데, 만약 초하루가 되면 모든 것이 달라진다.
왜 문을 임박하여 물러서는가? 업계는 어떤 투자자들이 너무 ‘작 ’이라니, 평가가 불만스러워, 돈을 벌기 싫어서 큰 국면을 지체했다.
하지만 모든 회사가 재고와 빚 갚을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부정적인 여론은 이미 산비가 올 때 ‘G 융자 ’를 완성할 수 있다.
만약 그 돈이 없다면, 나는 나중에 온 모든 것을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이 측면에서 범객의 투자자도 업계의 양심에 달할 수 있다.
역시 범객의 이야기는 중국 인터넷 역사상의 기적, 전형적, 보편성이 없다.
조급해서는 안 된다
모든 손님들이 다시 한 스타회사가 되자 100억 위안의 회사가 될 가능성이 매우 작다고 생각한다.
한때 풍광도 난처했던 진년, 범객에게 또 어떤 기대가 있었을까?
"살아서 건강하게 살아서 1위입니다."
해묵은 설.
"조급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요즘 그가 늘 하는 말이다.
2011년 생각이 나서 그는 서두르고 있었다.
그는 조급해 투자자들이 조급해 시장 전체도 매우 급해서, 모든 사람들이 더 빨리 달리고 싶어한다.
조급해 하면 동작이 변형되면 머리가 맑지 않게 된다.
그래서 그는 쉽게 순종하지 않기로 약속했고, 사람도 살아서, 일을 하고, 특히 브랜드를 만들면 안 되며, 착실하게 밟아야 한다.
심지어는 그의 성격도 많이 좋아졌고, 예전에는 전형적인 ‘ 필요도 있어야 한다 ’ 는 사장이었다.
지금 회사 사람들은 어떤 일이 스트레스가 좀 많다고 말하는데, 그는 자발적으로 말하는데, 그럼 천천히 하자, 자신에게 너무 큰 압력을 주지 마라.
창업회사는 이런 마음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스트레스 없이 어디에서 얻은 동력이 있는가? 더 높은 목표가 없다면 성공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진년과 범객이라는 회사에겐 서두르는 것은 사실이다.
설날을 마치고 진년은 회사의 구체적인 업무를 콜린리 (범객연합 창시자에게 주고받기 시작하여 진년 창업의 파트너를 따라갈 계획이다.
그는 진지하게 코린리와 이 일의 우열을 진지하게 토론했다고 말했다.
이전에 놓지 않았던 것은 그렇게 무거운 짐승을 질질 끌던 범객이었고, 그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현재 방영할 수 있는 것은 품질이 있는 기본적인 의상으로 품목과 수량을 엄격히 통제하고, 다음의 일은 더욱 세밀한 관리와 운영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코린리는 나보다 낫다."
진년에는 그녀가 나보다 실제라서 나는 너무 충동적이었다.
그리고 나는 심지어 협상을 하지 않고 가격을 말할 때도 쑥스러웠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러 간다.
진정한 유일하게 잘하는 일
진년에 하고 싶은 것은 문화 티셔츠입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인 장애령, 마르크스, 무단, 그들의 글을 디자이너로 삼아 패턴이 된 후 티셔츠에 인쇄되었다.
이 일의 비즈니스 논리는 이 위대한 작가들의 불후의 작품과 사상이 세대를 움직일 수 있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범객 티셔츠 패턴은 예쁠 뿐만 아니라 진년에는 베테랑 브랜드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홍보가치관으로 ‘범객 ’만의 구매 이유를 줄 수 있다. 예전처럼 저렴하지 않다.
이 일의 감정적 논리는 진년이 좋아하는 일이며, 심지어 어떤 의미에서 진년은 그가 진정과 유일하게 잘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자기가 해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해묵은 설.
그는 1995년 태어난 소녀가 고양이의 그림이나 권총의 도안을 좋아하게 되며, 그는 익숙한 영역과 어국으로 돌아가'육조항경'을 논의하고 싶다.
비위를 맞추고 싶지 않아요.
나는 진년을 지지하고 이 일을 했다.
이 일은 진정한 범객 브랜드의 기질에 맞게, 전 중국에서는 범객 외에는 이런 일을 할 사람이 없다.
저에게 구입한 이유는 티셔츠의 패턴에 대해 진년처럼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문과 어구에 대해 나는 자신의 편향이 있다.
나는 ‘ 침묵, 사랑 ’ 이라는 문장을 자신의 몸에 쓰고 싶다.
진년은 이 일을 브랜드로 삼고 있는 것이지만, 어차피 그는 자신이 사실 콜린리 감독이 잘 관리하는 것보다 못하다고 생각했다. 의류판형 심지어 전기상까지 그는 자신이 그리 잘 알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저는 브랜드를 제일 잘 합니다."
그가 말했다.
그래서 아예 브랜드 매니저가 됐다.
우리는 범객 브랜드가 걸어가는 길을 토론한 적이 있다.
전체 과정을 그는 대외적으로 여러 번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제 진년은 "남들에게 비위를 맞추고 싶지 않아요."
이 말은 나도 지지한다.
나는 줄곧 평범한 객체의 성공은 사실 매우 오래된 개인적인 표현으로 바로 네티즌의 마음을 찔렀다.
그 후 마음을 찔러야 할 목적을 안고 일을 하면 겉으로 흐른다.
이후의 브랜드 행위는 모두 틀리지 않지만 그렇게 성실하지 않다.
그래서 제멋대로 행동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기가 하는 말을 하고, 브랜드도 개성과 영혼이 생기게 된다.
"어느 날 콜린리가 질문을 했는데, 이 일이 만약 화를 내면 어쩌겠니?" 진년은 "그래, 만약에 화나면? 생각만 해도 무섭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당신은 생머리를 길까요 아니면 곱슬머리를 길러야 합니까?자기한테 어울리는 게 제일 예쁜 거예요.
- 거시적 경제 | 트럼프의 언론은 천층의 파도 세개 계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금융재테크 | A 주 의 지친 상태 로 일파 개념 주식 의 투기 열기 가 또 열렸다
- 전시회 뉴스 | 중국 가공 무역 제품 박람회 는 곧 동완 에서 열린다
- 산업 투시 | 피혁 패션 산업 그리고 큰 상승 공간
- 거시적 경제 | 국제 정세 가 끊임없이 황금 펀드 시장 을 상승 한다
- 시장 시세 | 의류 세분산업의 변혁의 길은 어떻게 걸어야 합니까?
- 업종 투석 | 피혁 업계 경제 운행 의 전체 상황: 심도 조정기
- 추천 | 춘복 안내: 이 봄에는 자전거 한 개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함께 빚지고 있다.
- 스타덤 | “带货女王”和“街拍一姐”层出不穷 她们的爆款你买了吗
- 중국은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패션 산업에 변화시켜야 한다
- 추상: 미래 아동복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을까?
- 여자 신발은 천바이두에 걸쳐 어떻게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까?
- 중국 의류업은 반드시 경로를 복용하여 개혁해야 하는 ‘ 양약 ’ 을 일으켜야 한다
- 국내 전체 아동복 신류 시장 4주 브랜드 세력 대결 정세
- 유품회는 성시 소협과 《 전기상 소비위권 녹색 채널 합작 협의를 체결한다 》.
- 2016년'쌍십일 '인터넷 쇼핑 소비 반품 원인
- 신마카오 지분 비공개 주식 발행 신청 심사 통과
- 2016 글로벌 패션 업계의 인수안 귀납
- 브랜드 애벌레 양령 약술 마케팅의 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