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방 핫스팟: 두 회의"선구자"코교는 어떻게 전면적으로 선두우세를 강화할것인가
요 며칠, 소흥시 가교구는"두 회의 시간"에 진입하여 새해를 위해"로선도"를 명확히 발전시켰다.무대 아래, 회의 전 회의 후, 정치 목소리와 민의가 융합되고 공명되었다.
"획기적인 혁신, 난관돌파성 개혁, 향상성 개방을 적극 추진한다."새해의 정부사업보고에서 가교는"개혁혁신심화의 해"를 총수단으로"전 성 선두주자경주"를 총목표로 중국식 현대화의 새로운 로정에 분발하는데 용감하게 선구자가 되고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야 한다고 제기했다.
2024년은"8.8전략"을 깊이있고 실속있게 추진하는 관건적인 해이며"14.5"규획을 깊이있게 실시하는 난관돌파의 해이기도 하다."두 회의" 라는 창구를 통해 사람들은 신심이 반반한 가교가"선구자"의 자세로 경제, 발전, 혜민생 등 코스에서 분주히 뛰여오르는 기세를 보이고있다.
산업 진흥에서 공간 개척에 이르다
신질 생산력을 한층 더 강화하다.
새해의 정부사업보고를 펼치면서 가교는 빈번히"선두주자","시범","선행"등 키워드를 언급했다.이 단어들은 커차오에게 낯설지 않다.
소흥 전 시에서 경제규모가 가장 큰 구로서 제조업은 가교경제의 고품질발전의"밸러스트"이며 부민강구의 중요한 버팀목이기도 하다.작년에 커차오는 제조업의 고품질 발전 공동 부유 촉진 시범구로 성공적으로 평가되었는데, 이는 사오싱의 유일한 것이다.
커차오도 확실히'선행'의 책임을 짊어졌다-작년 한 해, 이 지역의 GDP는 처음으로 2천억 위안 단계에 올라섰고, 성장률은 전 성 2개, 전 시 0.5% 포인트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규상공업 증가치, 고정자산투자, 대외무역수출 등 주요 지표는 각각 11.5%, 12%,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품질 발전 실적은 시 전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종합 실력은 전국 100대 지역에서 9위를 차지한다.
정부사업보고와 많은 대표위원들의 발언을 통해 가교는 프로젝트의 유치와 착지건설을 중시할뿐만아니라"기업이 중요하다"는 요점도 제기하였음을 쉽게 발견할수 있다."정보는 황금보다 더 귀중하다. 우리는 진짜 금과 은으로 기업을 지지하고, 진짜 모집으로 억지로 기업을 돕고, 진실로 기업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라고 커차오구 인민정부 구장 위안젠은 말했다.
산업 업그레이드로 볼 때, 커차오는 한편으로는 확고부동하게 신형 공업화를 추진하여 1개 성급'미래 공장', 2개'스마트 공장'을 쟁취하여 날염 기업의 디지털화 개조가 전면적으로 보급되도록 힘써야 한다;디지털 스프레이 인쇄, 고급 원단, 기성복 복식 등의 집결 발전을 추진하여"저장 제조"현대 방직 클러스터 핵심 지역을 강화한다.다른 한편으로 가교는 신질생산력을 서둘러 육성하여 첨단기술산업의 증가치가 차지하는 비률을 52% 이상으로 안정시키려 시도하였다.우월신소재, 보만탄소섬유, 일월광에너지 등 중대한 프로젝트를 견인으로 선진기능재료"만무천억"플랫폼을 구축한다.
우월 신소재 광학막 프로젝트는 올해 6월에 일부 가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산업 업그레이드를 지탱하는 양질의 프로젝트들이 경제 성색을 부단히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속 협동, 외부 연결 내창의 종합 입체 교통망도 끊임없이 커차오의"선두주자"와"선행"에 가장 기초적인 지지력을 제공하고 있다-작년 한 해, 항사오 고속 커차오 구간이 전면적으로 완공되었고, 항금구 고속 연결선이 03성도 동복선과 연결되어 전 구간이 관통되었다.항저우 중환커차오 구간, 항사오타이 서선 전속력 추진, 군현로 서연, 항저우공항 고속철 전 구간 실시, 전 지역 교통투자 107억 위안 완료.
교통은 지역의 미래 발전 방향을 견인하고 있다.2024년, 커차오는 또 지하철이 샤오산공항에 진입하고 첸빈선이 레인보우 쾌속로를 연결하여 군현로 서연, 커차오 북환 쾌속통로를 서둘러 추진하고 전 구간이 항저우 중환고가, 항사오타이 서선 커차오 구간을 관통하여 모든 진가의 10분 고속화도로를 실현하여"일선 직달"융항권을 구축할 계획이다.금가교대로, 대우로서연, 가교북환빈해연장구간 등 신속화개조공사를 추진하여"고속성망"교통권을 형성한다.항저우공항 고속철을 협동하여 추진하고 조아강 부두를 착공하여"해륙공철"항운권을 형성한다.
"융림공" 에서"후아시아경기대회"로
항주를 융합하는 새로운 우세를 한층 더 확대하다.
커차오구 첸칭거리에 위치한 싱화심 반도체 광마스크 프로젝트 공사 현장을 걸으면 건물 한 채가 이미 우뚝 솟아 있어 곳곳에서'어젯밤 강변 춘수생'의 팽배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작년에 토지 간판을 떼고 착공하기까지 이곳은 13일 만에'토지를 가지면 바로 착공'을 실현하여'임공 가속도'를 달렸다.프로젝트가 완공되면 반도체, 칩 제조의'자주적 통제 가능'과'국산 대체'진정을 추진할 것이다.
2023년, 코교는 아시아경기대회 준비와 림공"이륙"의"쌍홈구장"으로 되였다.포스트 아시아 경기 시대의 시작에 접어든 해에 지역 일체화 발전이 끊임없이 심화되는 언어 환경에서 커차오는 분발하는 자세로 개방과 융합의 새로운 그림을 주동적으로 포용한다.
"2024년은 항사오 임공시범구'3년출형상'의 난관돌파의 해이다."항사오 임공시범구 관계자는 인프라 방면에서 공철수공 국제중추, 국제인재공원 건설을 서둘러 가동하여 공사 건설로 종합산업 발전을 이끌고 인프라 임공의'새로운 벤치마킹'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또한 시범구는 군현로 서연 등 공사건설과 광전정보, 융항 디지털산업구역 개발을 서둘러 추진하여 임공우세, 융항우세를 한층 더 확대할 것이다.
그리고 올해의 정부 업무 보고도 체인을 육성하고 신흥 산업을 육성하는 데 있어서 커차오는 강한 해협 양안 (소흥) 디지털 산업 임공 경제원을 유치하여 광전 밸리, 지창성에 의탁하여 수소 에너지와 에너지 저장, 광칩, 3세대 반도체, 인공지능 등 미래 산업을 전망적으로 배치하고 디지털 경제 핵심 산업 체계를 서둘러 구축할 것이라고 제기하였다.증가치 비중을 4% 이상으로 높이려고 애쓰다.
항저우 아시안 게임의 보너스를 어떻게 이어받을 것인가도 올해'양회'에서 많은 인민대표대회 대표들이 관심을 갖는 이슈이다.례를 들면 양산암벽등반센터의 경기후 리용문제에 대해 가교구인민대표대회 대표 호위균은 포스트아시아경기시대에 력사전고를 깊이 파고 력사장면을 재현하고 력사이야기를 잘 들려주며 암벽등반관 주변의 관광지를 련결시켜 문려의 새로운 명함을 만들수 있으며 대형암벽등반대회 및 기타 문화오락활동을 접수하여 폭로도를 증가시킬수 있다고 건의했다.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음식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끈다.
커차오의 입장에서 볼 때, 작년의 아시아 경기 대회는 단기적인 트래픽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일련의 소비 새로운 장면의 구축을 탄생시켰다.새로운 한해, 소비의 새로운 열점을 조성하는것을 둘러싸고 가교도 아시아경기대회의 효과를 충분히 방출하고 디지털소비, 록색소비, 건강소비, 체육소비, 야간소비 등 새로운 모식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몰입식, 체험식 소비의 새로운 장면을 개발하고 지능가구, 전시대회, 국산품"조품"등 소비성장점을 잠수하게 된다.
(출처: 방직의류주간)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DENHAM X 컨버스 연명 ALL STAR US HI 신발 출시
- 허튼소리를 하다 | 保时捷 x 彪马全新联名 MB.03 鞋款设计
- 전문 시장 | 市场动态:国内棉花期现货价格波特引起棉纱价上涨
- 복식 문화 | 팥그룹 소염봉: 모든 평범한 사업은 평범하지 않은 업적을 창조할수 있다
- 재료 화공 | 신소재: 머리카락처럼 가늘고, 반도체 섬유는 천을"직"할 수 있다
- 시장 동향 | 시장 동태: 정면 주력 계약 지속 협폭 진동
- 터뜨릴 거야. | 중방직표 4개 지역의 실험실을 해관총서 채신기구에 포함시켜 방직품 수입을 보호하고 보호하다
- 상장회사 | 深纺织A(000045):深纺织B,纺织个股,最新公告
- 표준 품질 | 다운로드:"프로젝트에 기초한 온실가스 감축량 평가 기술 규범 정형기 여열 이용"등 두 가지 표준 의견의 서한
- 지도 강단 | 중국화학섬유공업협회 회장 진신위: 과학기술혁신으로 신질생산력 형성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