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뛰어나와 자유직업자가 되다
일찌감치 국내 대형 사이트가 발표한'2014년 O2O '
자유직업자
분석보고서는 세전 월수입이 5000원보다 높은 O2O 의 자유직업자는 68%, 9%가 1만위안을 넘어 3000위안 이하로 14%에 그쳤다.
몇몇 핫한 자유직업에서 자동차 평가사의 평균 월급은 16623원으로, 마사지사의 월평균 임금은 12244위안에 달했고, 축구요사는 9823위안에 달하고, 네일아트 8014위안에 이른다.
9박 5박에 출근하지 않아도 사장과 고객의 안색을 보지 않아도 수입이 과거보다 한두 배나 높을 수 있다. 이런 직업은 누가 탐내지 않는 것일까?
자유직업이란 독립 근무이며 어떤 조직에 속하지 않고 어떤 고용주에게 장기적으로 약속하지 않고 어떤 직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간단하게 말하면 자유직업자는 최소한의 자유는 사장의 안색을 보지 않아도 되고, 둘째, 아홉 밤 다섯; 세; 세; 동료 사이의 인간관계 갈등; 4; 옷차림은 엄격할 필요가 없다; 5; 이상과 자기증가를 추구할 시간이 있다.
일상 의 분주한 수고 를 면하다
인간관계
마찰은 많은 자유직업자들이 원래의 일을 포기하고 이 대조에 투신하는 주요 원인이다.
그중 전문적인 기능을 가진 전문가들은 사진사, 특허 대리인, 변호사, 회계사, 치과 의사, 기술고문 등이 광저우 자유직업자 권자의 주력군이 되었다.
광저우 CBD 의 커피숍, 전시관, 백화점, 도서관, 서점을 오가는 자유직업자, 상당 부분은 외국 기업과 민간 기업에서 높은 임금 후임을 받은 사람들이다.
MC 베를렌에게 말하자면, 그는 중산대학을 졸업한 뒤 광저우의 유명 외업에 순조롭게 들어가지만 너무 피곤해서 너무 바빠서 자신의 목표를 생각할 시간이 없었고, 그는 의연하게 생각하였다.
그만두다
근무, 자유직업의 대군에 가입했다.
신속보 기자가 방문한 결과 전문기능을 금전으로 빠른 속도로 바꾸는 직업과 업무를 통해 산출 자유직업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인터넷의 흥행에 따라 자유직업자의 테두리도 달라졌다.
과거 예술가, 화가 독점하는 ‘자유직업 상태 ’는 작가와 사진사, 에피소드, 아나운서, 프로그래머, 심지어 시재자 같은 직업으로 보급되고 있다.
인터넷 플랫폼의 정보 발달, 저팔계망, 두쪽 모두 관련 알바 정보는 조기 자유 직업자 접속 단자 거점이다.
현재 광저우의 일부 창업 공간, 공동 사무공간도 점차 자유 직업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그곳에서는 특히 20대 젊은이들이 자원 대변을 통해 전문 기능이 필요한 일자리를 빨리 찾을 수 있다.
신속보 기자들은 현재 대부분의 자유직업자는 2 -3년 근무 경험이 있는 80후, 90후 젊은이들이 알고 있다.
- 관련 읽기